패스트푸드

맘스터치 오리지널미트볼버거와 청양마요미트볼버거 후기

깻잎님 2023. 1. 12. 15:56
반응형
목차
1. 맘스터치 오리지널미트볼버거, 청양마요미트볼버거 소개
2. 맘스터치 메뉴 가격 및 구성
3. 오리지널미트볼버거, 청양마요미트볼버거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맘스터치 오리지널미트볼버거, 청양마요미트볼버거 소개

맘스터치는 작년 11월 29일 신메뉴 오리지널미트볼버거와 청양마요미트볼버거를 출시했습니다. 비슷한 시기에 맥도날드에서 출시한 더블비프미트칠리, 미트칠리BLT와 비교되는 메뉴로, 미트칠리소스와 미트볼의 정면 승부입니다.

먼저 눈에 들어오는건 큼직한 미트볼과 함께 맘스터치의 시그니처인 두툼한 치킨패티(싸이패티)입니다. 맥도날드의 비프패티와 비교해 맛도 식감도 월등한 맘스터치, 출시된 지 무려 1달이 넘은 신메뉴지만 맛있게 먹어 봤습니다.

2. 맘스터치 메뉴 가격 및 구성

오리지널미트볼버거 세트는 8,200원으로 맘스터치의 베스트셀러인 싸이버거 세트 6,600원보다 1,600원 비싼 프리미엄 메뉴 입니다. 하지만 맥도날드의 베이컨토마토디럭스 세트가 8,700원인데 비하면 아주 착한 가격입니다.

 

  • 맘스터치 메뉴 가격
    오리지널미트볼버거 세트 : 8,200원
    청양마요미트볼버거 세트 : 8,200원

여기에 맘스터치 행사로 1월9일(월)~1월13일(금)까지 T멤버십의 에이닷 가입고객에게 요기요x맘스터치 6,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5,000원 이상 주문 시 꼭 챙기셔서 세트 한 개당 5,2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먹어봅시다.

바쁜 점심시간이지만 맘스터치 민락수변점은 예약시간에 딱 맞춰서 음식이 나왔습니다. 가게 정면에는 두가지 신메뉴의 포스터가 붙어 있습니다. 세트메뉴에서 콜라는 요기요에서 주문할 때, 제로콜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구성은 버거, 콜라, 감튀, 케첩, 플라스틱 빨대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스타벅스의 눅눅해지고 맛도 변하는 종이빨대는 차라리 안받고 마십니다. 감튀는 봉투가 커서 양이 적어 보이지만, 접시에 부어보니 맥날 감튀보다 많습니다.

3. 오리지널미트볼버거, 청양마요미트볼버거 맛 평가

먼저 먹어 본 오리지널미트볼버거는 열자마자 햄버거가 터질듯하게 넣은 양상추가 눈에 들어옵니다. 맨 위층에 자리잡은 3개의 미트볼은 풍성한 소스와 함께 식욕을 자극하는 비주얼입니다. 맘터의 갈릭바비큐치킨버거처럼 큼직하고 높습니다.

한입 먹어보니 부드러운 미트볼의 식감과 단짠한 간장소스, 적절하게 어울리는 후추의 향까지 잘 어울립니다. 간도 적절하고 역시 맛있는 맘터의 치킨패티까지 완벽합니다. 양도 한 개면 한 끼로 충분하게 풍성합니다. 다음에 또 먹고 싶은 맛입니다.

  • 맘스터치 메뉴 추천도(👍x5개 만점)
    오리지널미트볼버거 : 👍👍👍👍👍

다음으로 먹어 본 청양마요미트볼버거는 얼핏 보면 오리지널과 비슷해 보이지만 위아래로 청양마요소스가 가득 발려 있습니다. 역시나 맨위층에는 3개의 미트볼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맛을 보니 적당히 알싸한 청양마요소스의 맛이 적절하게 나지만 과하지 않습니다. 재미있는 식감의 미트볼과 함께 맛있는 치킨패티가 있지만 오리지널에 비해 부족한 맛입니다.  알싸하고 안 맵기 때문에 맵찔이인 저도 가볍게 먹을 수 있습니다.

  • 맘스터치 메뉴 추천도
    청양마요미트볼버거 : 👍👍👍

4. 소감 및 결론

오늘은 맘스터치 신메뉴 오리지널미트볼버거와 청양마요미트볼버거를 비교해서 먹어 봤습니다. 맛과 양, 합리적인 가격에 독특함까지 갖춘 오리지널미트볼버거는 다음에도 먹고싶게 만드는 메뉴입니다. 우리 티친님들도 내일까지 진행되는 티멤버십(에이닷) 할인과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맛보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 3줄 요약
    맘스터치 오리지널미트볼버거는 맛있다
    청양마요미트볼은 알싸하게 매콤한 맛
    1월13일까지 진행하는 에이닷 할인을 꼭 챙기자

  • 맘스터치 메뉴 추천도(👍x5개 만점)
    오리지널미트볼버거 : 👍👍👍👍👍
    청양마요미트볼버거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맘스터치 신메뉴 야채통통치킨버거 할인받고 먹어 본 후기

목차 1. 맘스터치 신메뉴 야채통통 치킨버거 소개 2. 할인 가격 및 구성 3. 야채통통 치킨버거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맘스터치 신메뉴 야채통통 치킨버거 소개 9월의 막바지 맘스터치에 신메

kketip.tistory.com

 

 

맘스터치 신메뉴 갈릭바베큐치킨버거 먹어 본 후기

목차 1. 맘스터치 신메뉴 갈릭바베큐치킨버거 소개 2. 맘스터치 메뉴 가격 및 구성 3. 갈릭바베큐치킨버거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맘스터치 신메뉴 갈릭바베큐치킨버거 소개 8월 초 맘스터치

kketi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