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

맘스터치 갈릭바베큐치킨버거 먹어 본 후기

깻잎님 2022. 8. 11. 18:27
반응형
목차
1. 맘스터치 갈릭바베큐치킨버거 소개
2. 맘스터치 메뉴 가격 및 구성
3. 갈릭바베큐치킨버거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맘스터치 갈릭바베큐치킨버거 소개

8월 초 맘스터치에 새로운 메뉴인 갈릭바베큐치킨버거가 출시되었습니다. 맘터의 인기 메뉴인 화이트갈릭 버거와 작년 10월에 출시해 인기를 끈 텍사스바베큐버거의 장점을 합친 메뉴로, 화이트갈릭을 좋아하는 제게는 매우 반가운 소식입니다.

맘스터치가 집과 가깝기도 하고, 패스트푸드점 중에 가성비도 좋아서 자주 찾게 됩니다. 역시 신메뉴 답게 매장 전면에 갈릭바베큐치킨버거의 포스터를 걸어 광고 중입니다. 위에서부터 갈릭, 바베큐, 치킨을 한 번에 담았다는 메시지로 보입니다.

2. 맘스터치 메뉴 가격 및 구성

키오스크에는 제가 먹고 리뷰한 여러 메뉴들이 보입니다. 갈릭바베큐치킨버거의 가격은 저번 달에 출시된 어메이징매콤마요 버거 세트와 같은 7,900원입니다. 맥D날드의 신메뉴 창녕갈릭버거의 매장 가격 8,000원보다 100원 저렴합니다. 

  • 맘스터치 메뉴 가격
    갈릭바베큐치킨버거 세트 : 7,900원

구성은 버거와 콜라 케이준 양념감자, 맘스터치 토마토케첩입니다. 버거는 제법 묵직해서 무게가 궁금합니다. 맘스 케첩은 새콤한 맛이 좀 센 편입니다. 그래서 저는 집에 있는 하인즈 케첩을 같이 찍어 먹는 걸 좋아합니다.

갈릭바베큐치킨버거의 외형은 정말 대단합니다. 최근에 먹은 맥날의 창녕갈릭버거의 풍성함을 뛰어넘는 맘터다운 혜자스러움이 느껴집니다. 야채는 엄청나게 끼어있고, 치킨 패티도 바삭하고 큼직하게 튀겨져서 아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반을 갈라보니 감탄이 나옵니다. 치킨패티가 한방 먹여주고, 햄과 야채 소스의 비주얼이 식욕을 자극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맘스터치의 치킨 패티는 분쇄육이 아닌 치킨 생고기를 튀긴다는데, 갈릭바베큐치킨버거의 비주얼은 만점입니다.

3. 갈릭바베큐치킨버거 맛 평가

한입 베어보니 적절한 바베큐 소스의 향과 함께 신선한 야채, 겉바속촉 패티, 맛있는 햄까지 조합이 좋습니다. 갈릭소스의 맛과 향도 적절하게 섞여 간이 좋습니다. 든든한 양도 한몫합니다. 올해 나온 맘스터치 신메뉴 중 가장 맛있는 버거입니다. 

  • 맘스터치 메뉴 추천도(👍x5개 만점)
    갈릭바베큐치킨버거 : 👍👍👍👍👍

맘터의 케이준 양념 감자는 바삭하고 짭짤한 맛이 좋지만, 맥도날드의 후렌치후라이가 생각나게 합니다. 제 기준 감튀는 1위) 맥날 2위) 버거킹 3위) 맘터로 순위를 정해봅니다. 하지만 포만감은 맘터 세트메뉴가 최고입니다. 

4. 소감 및 결론

오늘은 맘스터치의 신메뉴 갈릭바베큐치킨버거를 저녁식사로 맛있게 먹어 봤습니다. 역시 맘스터치 다운 풍부한 야채와 패티, 소스의 적절한 조합이 정말 맛있었고, 가격도 합리적이며, 양도 한끼로 충분해 다음번에도 또 먹고싶은 만족스러운 메뉴였습니다. 우리 티친님들도 맘스터치에 방문하신다면, 갈릭바베큐치킨버거를 꼭 드셔 보시길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 3줄 요약
    맘터 갈릭바베큐치킨버거는 맛있다.
    갈릭소스와 BBQ 소스의 조합 만족
    맥날 창녕갈릭세트보다 100원 저렴

  • 맘스터치 메뉴 추천도(👍x5개 만점)
    갈릭바베큐치킨버거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맘스터치 신메뉴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군옥수수뿌치싸이순살, 캐시워크 포인트 구매 후기

목차 1. 맘스터치 신메뉴 소개 2. 맘스터치에서 캐시워크 포인트 사용하는 법 3.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군옥수수뿌치싸이순살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맘스터치 신메뉴 소개 6월 말부터 시작

kketip.tistory.com

 

 

맘스터치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먹어 본 후기

부산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 후기 입니다. <맘스터치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먹어 본 후기> 요즘은 새로나온 게임을 하면서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저녁 여가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kketip.tistory.com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솔직한 후기

<맘스터치 치즈 홀릭 버거솔직한 후기> 오늘은 맘스터치의 신메뉴 치즈 홀릭 버거를 먹어봤습니다. 사진에는 치즈가 쫘악 늘어나는 게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 😮 맘스터치 민락점은 친절하고

kketi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