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

맘스터치 야채통통치킨버거 할인받고 먹어 본 후기

깻잎님 2022. 9. 23. 18:04
반응형
목차
1. 맘스터치 야채통통 치킨버거 소개
2. 할인 가격 및 구성
3. 야채통통 치킨버거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맘스터치 야채통통 치킨버거 소개

9월의 막바지 맘스터치에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싸이버거 원툴에서 벗어나기 위해 다양한 메뉴를 내놓고 있는 맘스터치, 8월에 출시한 갈릭바베큐 치킨버거는 맛도 양도 가격도 훌륭했는데, 과연 야채통통치킨버거는 어떨지 기대감을 더합니다.

큼직한 치킨패티위에 100% 국내산 야채튀김이 들어간 야채통통치킨버거의 비주얼은 제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합니다. 개인적으로 분식집에서 판매하는 야채튀김을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는 걸 좋아하는데, 홍보사진은 딱 그 느낌입니다.

2. 할인 가격 및 구성

9월 20일 출시한 야채통통치킨버거 이벤트로 9월 23일(금) 오늘 딱 하루 동안 무료 세트업을 해 줍니다. 매장 식사 및 포장으로만 가능하고, 주문 시에 키오스크가 아닌 직원분께 직접 요청하시면 됩니다. 한 세트당 2,300원 정도 할인되니 꼭 오늘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맘스터치 메뉴 가격
    야채통통 치킨버거 세트 : 8,200원
    무료 세트업 할인 : -2,300원
    ----------
    최종 결제가격 : 5,900원

매장 외부에 붙어있는 포스터 중에 KT 멤버십을 이용하면 50% 세트 할인 포스터가 눈에 들어옵니다. 9월 30일까지 야채통통버거나 딥치즈싸이버거를 KT쿠폰을 통해 주문하면 50% 할인이 된다고 하니 요것도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구성은 버거, 콜라, 감튀, 케첩 입니다. 주목할 만한 점은 버거의 크기와 높이가 음료수 컵과 비슷할 정도로 엄청납니다. 맘스터치의 혜자스러움이 느껴지는 비주얼입니다. 감튀도 금방 튀겨서 바삭바삭함이 눈으로도 느껴집니다.

3. 야채통통 치킨버거 맛 평가

야채통통치킨버거를 열자마자 감탄부터 나옵니다. 만화에서 본 듯한 엄청난 사이즈의 버거는 올해 먹어 본 버거들 중 최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득한 야채와 함께 아래에는 맛있는 치킨 패티, 위에는 큼직한 야채튀김이 식욕을 자극합니다.

맛을 보니 간장소스의 단짠한 맛과 바삭한 튀김, 맛있는 치킨 패티와 야채의 삼박자가 너무 잘 어우러집니다. 확실히 야채튀김이 들어가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더 느껴지고, 가득 들어있는 야채와 토마토 덕에 느끼함도 적습니다. 소스와 튀김 고기, 간에 양까지 완벽합니다.

  • 맘스터치 메뉴 추천도(👍x5개 만점)
    야채통통치킨버거 : 👍👍👍👍👍

이렇게 높은 버거는 눌러서 먹는 게 유행이라 한 개는 눌러서 먹어 봤습니다. 이렇게 했더니 빵이 좀 납작해져 먹기는 좋았지만 가득 들어있는 소스가 여러 군데 퍼지고 재료도 삐져나오기 때문에 그냥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근데 이렇게 먹어도 맛있는 걸 보니 이번 맘터 신메뉴는 대 성공입니다.

역시 금방튀겨 바삭한 맘터의 케이준 양념감자는 역시 보통은 하는 맛입니다. 야채통통치킨버거만 먹어도 포만감이 느껴지지만 눅눅해지기 전에 다 먹어주는 것이 진리입니다. 확실히 맥도날드의 7,700원짜리 88서울비프버거와 비교하면 맘터가 월등히 맛있고 양도 많습니다.

4. 소감 및 결론

오늘은 맘스터치의 신메뉴 야채통통치킨버거를 세트업 할인을 받아 맛있게 먹어 봤습니다. 맛도 양도 마음에 들고 야채튀김과 독특한 소스까지 넣어 할인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다시 사 먹고 싶은 맘스터치의 베스트 메뉴였습니다. 우리 티친님들도 오늘 저녁 메뉴를 고민 중이시라면 꼭 야채통통치킨버거를 드셔 보시길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 3줄 요약
    맘스터치 신메뉴 야채통통치킨버거는 맛있다.
    소스도 맛있고, 야채도 많고, 식감도 대박이다.
    9월 23일(금) 오늘 세트업 이벤트 중! 

  • 맘스터치 메뉴 추천도(👍x5개 만점)
    야채통통치킨버거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맘스터치 신메뉴 갈릭바베큐치킨버거 먹어 본 후기

목차 1. 맘스터치 신메뉴 갈릭바베큐치킨버거 소개 2. 맘스터치 메뉴 가격 및 구성 3. 갈릭바베큐치킨버거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맘스터치 신메뉴 갈릭바베큐치킨버거 소개 8월 초 맘스터치

kketip.tistory.com

 

 

맘스터치 신메뉴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군옥수수뿌치싸이순살, 캐시워크 포인트 구매 후기

목차 1. 맘스터치 신메뉴 소개 2. 맘스터치에서 캐시워크 포인트 사용하는 법 3.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군옥수수뿌치싸이순살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맘스터치 신메뉴 소개 6월 말부터 시작

kketi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