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

맘스터치 메뉴 아라비아따치즈버거 솔직한 후기

깻잎님 2023. 2. 3. 18:46
반응형
목차
1. 맘스터치 신메뉴 가격 및 구성
2. 아라비아따치즈버거 맛 평가
3. 소감 및 결론
1. 맘스터치 신메뉴 가격 및 구성

어제는 맘스터치의 신상 히든메뉴 "맘스터치 BEEF 매장"에서만 주문 가능 한, 비프스테이크버거를 맛있게 먹고 리뷰해 봤습니다. 사실 그때 같이 주문한 신상 메뉴가 하나 더 있었는데 바로, 아라비아따치즈버거입니다.
오늘은 23년 1월 26일 출시한, 따끈따끈한 맘터의 신상버거의 솔직한 리뷰입니다.

 

아라비아따는 이탈리아어로 맵다, 강렬하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 이탈리아식 소스입니다. 마늘, 토마토, 고추등 올리브유에 조리하여 만들고 파스타, 피자뿐만 아니라 해산물등 다양한 요리에도 사용한다고 합니다.
이번 신메뉴는 사진처럼 모짜렐라 치즈패티와 아라비아따소스, 맘터의 치킨패티까지 들어가 기대감을 더합니다.

 

아라비아따 치즈버거의 가격은 배달의민족 앱 기준 단품 6,800원, 세트 9,100원으로 맘스터치 그릴드더블비프버거세트를 제외하고 가장 비싼 프리미엄 버거입니다.
어제 리뷰한 비프스테이크버거 단품 5,900원, 세트 7,900원과 비교해도 무려 1,200원 비쌉니다.
물론, 맥도날드 더블쿼터파운더 치즈버거 세트 10,100원보다는 착합니다.

  • 맘스터치 메뉴 가격
    아라비아따치즈버거 세트 : 9,100원 (단품:6,800원)

 

아라비아따 치즈버거의 비주얼은 확실히 맘스터치 다운 분위기를 냅니다. 아래쪽부터 가득 발린 소스와 치킨패티
제대로 발려있는 아라비아따소스와 두꺼운 모짜렐라치즈패티, 과도하다 싶은 야채까지 완벽합니다.
맘스터치의 버거는 포장을 열었을 때부터 기분이 좋아집니다.

 

2. 아라비아따치즈버거 맛 평가

턱관절을 과도하게 운동시키며 한입 먹어 본 아라비아따치즈버거의 맛은 진짜 토마토스파게티의 맛이 납니다.
살짝 매콤해 소스특유의 맛을 살리고 아래의 두꺼운 치즈패티와 치킨까지 바삭하고 부드럽고 고소하게 씹힙니다.
햄버거에서 맛보기 힘든 독특한 맛이지만 어딘가 살짝 안 어울린다는 느낌도 듭니다. 

 

 

사진에서도 보이지만 확실히 맘스터치 다운 혜자스러움이 느껴집니다. 치즈패티의 속에는 진짜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 한 개면 충분히 배가 부릅니다. 여기에 감자튀김과 콜라까지 먹으니 한 끼로는 차고 넘치는 양입니다.
하지만 제 머릿속에는 이 가격이면 비프스테이크 버거가 더 낫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맘스터치 메뉴 추천도
    아라비아따치즈버거 : 👍👍👍

3. 소감 및 결론

맘스터치의 신메뉴 아라비아따 치즈버거를 먹어 보니, 소스의 특징도 잘 살리고 양도 많고 독특했지만, 햄버거스럽지 않은 맛과 세트 9,100원의 놀라운 가격에 한 번의 경험으로 충분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리 티친님들께서 맘터 신메뉴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맘스터치 BEEF 매장에서 주문할 수 있는 신메뉴 비프스테이크버거를 추천드립니다.

 

  • 3줄 요약
    맘터 신상 아라비아따는 세트 9,100원
    소스 특징과 치즈패티는 독특했다
    뭔가 햄버거답지 않은 맛은 글쎄?...

  • 맘스터치 메뉴 추천도
    아라비아따치즈버거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맘스터치 신메뉴 비스프테이크버거 후기

목차 1. 맘스터치 신메뉴 소개 2. 비프스테이크버거 가격 및 구성 3. 비프스테이크버거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맘스터치 신메뉴 소개 맘스터치 매장이 가까이 있어 자주 먹기도 하지만, 티스토

kketip.tistory.com

 

 

맘스터치 신메뉴 칠리새우버거 후기

목차 1. 맘스터치 신메뉴 가격 및 구성 2. 칠리새우버거 맛 평가 3. 소감 및 결론 1. 맘스터치 신메뉴 가격 및 구성 올해 1월 26일 맘스터치는 신메뉴 두 가지를 내놓았습니다. 비싼 아라비아따 치즈

kketi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