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

맥도날드 더블비프미트칠리버거, 미트칠리BLT 후기

깻잎님 2022. 12. 6. 21:16
반응형
목차
1. 맥도날드 더블비프미트칠리, 미트칠리BLT 소개 및 가격
2. 더블비프미트칠리, 미트칠리BLT 맛 평가
3. 맥도날드 행사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후기
4. 소감 및 결론

1. 맥도날드 더블비프미트칠리, 미트칠리BLT 소개 및 가격

2022년 12월 1일 맥도날드는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함께 새로운 버거를 내놓았습니다. 미국 냄새 진하게 나는 미트칠리소스와 하얀 눈 같은 사워크림소스를 기본으로 쇠고기 패티를 2장 넣은 더블비프 미트칠리버거와 베이컨, 양상추, 토마토를 넣은 미트칠리BLT버거 입니다.

한국 축구를 보기 위해 일찍 일어난 새벽 2시의 늦은 시간이지만, 맥도날드 딜리버리는 30분만에 따뜻한 버거를 배달 해 줬습니다. 신메뉴를 주문하면 버거 한세트당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쿠폰도 한장씩 주니 꼭 챙깁시다. 

맥도날드 딜리버리 기준 더블비프미트칠리버거 세트의 가격은 9,500원입니다. 시즌 메뉴인 창녕갈릭버거 세트 9,200원을 넘어선 신기록으로, 곧 세트당 만원짜리도 나올 것 같습니다. 매장에서 주문하면 세트 8,200원으로 1,300원 저렴합니다.

  • 맥도날드 딜리버리 메뉴 가격
    더블비프미트칠리버거 세트 : 9,500원
    미트칠리BLT버거 세트 : 9,000원
    치킨토마토스낵랩 : 3,000원

2. 더블비프미트칠리, 미트칠리BLT 맛 평가

먼저 먹어 본 더블비프미트칠리는 열자마자 강력한 미트칠리소스의 향이 식욕을 자극합니다. 틈틈이 보이는 잘 갈린 고기와 함께 소스가 가득가득 발려 있습니다. 눈처럼 하얀 사워 소스도 옆에 한방 맞은 것처럼 잘 발려있습니다.

먹어보니 확실히 진한 외국 맛과 향을 내는 미트소스가 자극적이게 느껴집니다. 간이 센 편이고 두장의 비프 패티와 빵맛과 사워 소스 맛을 완전히 눌러 버립니다. 독특하지만 호불호가 갈릴듯한 메뉴입니다. 두장의 고기 패티 덕인지 배는 부릅니다.

  • 맥도날드 신메뉴 추천도
    더블비프미트칠리버거 세트 : 👍👍

미트칠리BLT는 맥도날드 버거의 정석을 보여줍니다. 베이컨과 양상추에 큼직한 토마토 사이에 미트소스가 가득 발려 있습니다. 비주얼은 이쪽이 더 나아 보입니다. 양상추 문제는 확실히 해결되었는지 제법 많이 들어 있습니다.

먹어보니 확실히 제 취향은 이쪽입니다. 아삭한 야채의 맛과 식감에 미트소스의 독특한 향까지 더해져 조합이 좋습니다. 하지만 몰려있는 미트소스 부분은 간이 세니 숟가락으로 여기저기 발라가면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 맥도날드 신메뉴 추천도
    미트칠리BLT 세트 : 👍👍👍

저는 햄버거를 먹을 때 위에서 꾹꾹 눌러서 먹기 좋게 만들어 먹는데, 위 사진처럼 가득 발린 소스 삐져 나갈 수 있으니, 미트소스 버거는 누르지 말고 그냥 드시거나 삐져나온 소스는 숟가락으로 퍼서 발라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랜만에 먹어 본 치킨토마토스낵랩은 2,800원에서 3,000원으로 인상되었습니다. 새콤달콤한 스파이시 어니언 소스와 매콤한 치킨, 토마토까지 역시나 맛있는 조합입니다. 아이들이 먹기에는 제법 맵습니다.

  • 맥도날드 신메뉴 추천도
    치킨토마토스낵랩 : 👍👍👍👍

여전히 만족스러운 맛의 후렌치후라이와 뚜껑이 비닐로 봉인되어 오는 콜라도 대 만족입니다. 요즘 맘스터치 햄버거를 자주 먹는데 감튀를 먹을 때마다 맥날의 후렌치후라이 생각이 납니다.

3. 맥도날드 행사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후기

이번 달 맥도날드 행사는 새로나온 미트칠리버거 세트 1개당 스크래치 쿠폰을 1장씩 줍니다. 여기서 나온 코드를 맥도날드 공식 앱에 넣으면 룰렛을 한번 돌릴 수 있습니다. 기간은 2022년 12월 1일~12월 25일까지입니다.

저는 코카콜라 러기지택과, 아메리카노M 할인쿠폰을 받았는데, 꽝이 없으니 꼭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러기지 택 같은 배송상품은 주소를 넣는 창이 따로 뜨고, 차후에 배송이 온다고 합니다.

4. 소감 및 결론

오늘은 맥도날드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메뉴인 더블비프미트칠리버거와 미트칠리BLT버거를 맥딜리버리를 이용해 먹어 봤습니다. 독특한 맛과 풍성한 양으로 한번은 먹어 볼 만한 메뉴이지만, 세트 만원에 가까운 기가찬 가격에 딱 한번의 경험으로 충분 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3줄 요약
    맥도날드 신메뉴는 미트칠리소스가 특징
    맛은 독특하지만 간이 세다
    만원에 가까운 가격은 세상에나
  • 맥도날드 신메뉴 추천도
    더블비프미트칠리버거 세트 : 👍👍
    미트칠리BLT버거 세트 : 👍👍
    치킨토마토스낵랩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