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

맘스터치 메뉴 비프스테이크버거 후기

깻잎님 2023. 2. 2. 20:57
반응형
목차
1. 맘스터치 신메뉴 소개
2. 비프스테이크버거 가격 및 구성
3. 비프스테이크버거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맘스터치 신메뉴 소개

맘스터치 매장이 가까이 있어 자주 먹기도 하지만,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벌써 10가지 메뉴를 먹어 본 입장에서 맘스터치는 싸이버거가 가장 맛있는 메뉴가 맞습니다. 
이를 잘 알고 있는 맘터는 최근에 오리지널미트볼버거, 야채통통치킨버거 등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고, 제 취향을 저격하기도 합니다. 

 

오늘 제가 먹어보고 리뷰를 작성 한 신메뉴는 비프스테이크버거 입니다.
사진만 보면 비프패티와 소스 어니언칩 에그패티까지 누구나 좋아 할 만한 재료들을 버거 하나에 담은 것처럼 보입니다.
이 메뉴의 독특한점은 맘스터치 전 매장에서 판매하지 않고 "맘스터치 BEEF"라는 특수매장에서만 판매합니다.

 

2. 비프스테이크버거 가격 및 구성

맘스터치 BEEF 매장을 쉽게 찾으려면 배달의민족 앱에서 맘스터치를 검색하면 됩니다.
이름에 BEEF가 들어 있다면 히든메뉴 비프스테이크버거를 만드는 매장입니다.
비프스테이크 버거의 세트 가격은 7,900원 단품은 5,900원입니다.

  • 맘스터치 메뉴 가격
    비프스테이크버거 세트 : 7,900원

 

주문 후 25분 만에 도착한 배달의민족의 속도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맘스터치 수영 광안점은 요즘 패스트푸드 배달 트렌드에 맞춰 접착식 비닐뚜껑을 사용하고 감튀도 많이 줍니다.
개인적으로 맥도날드에서 시행한 비닐포장이 아주 마음에 들었는데, 맘터도 이렇게 해주니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3. 비프스테이크버거 맛 평가

비주얼만 보면 입을 쫘악 벌려서 먹어야 하는 맘스터치스럽지 않게 높지 않습니다. 소고기 패티도 제법 두껍고 제대로 녹아있는 치즈와 가득 발린 스테이크소스까지, 개인적으로 불고기버거 스타일을 좋아하지만 비주얼은 고개를 갸우뚱하게 합니다.

 

한입 먹어보니 패티의 부드러운 식감과 적절한 불향 맛있는 소스와 계란과 야채까지 한입에 들어오면서 자극적이지 않고 완벽한 간의 맛을 냅니다. 역시 맘터답게 양도 충분히 배부를 정도입니다. 점심메뉴로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단품 5,900원의 햄버거가 이 정도라니 다음에 또 먹고 싶습니다. 새로 나온 아라비아따 치즈버거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맥도날드의 패티가 생각나지만 훨씬 부드러운 식감입니다. 오랜만에 맘스터치에 최애메뉴가 생겼습니다.

  • 맘스터치 메뉴 추천도(👍x5점 만점)
    비프스테이크 버거 : 👍👍👍👍👍

 

4. 소감 및 결론

오늘은 맘스터치의 신메뉴이면서 히든메뉴인 비프스테이크버거를 배달의 민족을 통해 맛있게 먹어 봤습니다.
비주얼은 맘스터치 답지 않았지만, 먹어보니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과 적절한 간, 부드러운 식감에 포만감
합리적인 가격까지 완벽한 맛의 버거였습니다.
우리 티친님들도 배달의민족앱에서 맘스터치 BEEF매장이 근처에 있다면 비프스테이크버거를 드셔보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 3줄 요약
    맘스터치 신메뉴 비프스테이크버거는 맛있다.
    배민앱에서 BEEF맘스터치에서만 주문가능
    가격도 합리적이라 다음에 또 먹고 싶다.

  • 맘스터치 메뉴 추천도(👍x5점 만점)
    비프스테이크 버거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맘스터치 신메뉴 칠리새우버거 후기

목차 1. 맘스터치 신메뉴 가격 및 구성 2. 칠리새우버거 맛 평가 3. 소감 및 결론 1. 맘스터치 신메뉴 가격 및 구성 올해 1월 26일 맘스터치는 신메뉴 두 가지를 내놓았습니다. 비싼 아라비아따 치즈

kketip.tistory.com

 

 

맘스터치 신메뉴 아라비아따치즈버거 솔직한 후기

목차 1. 맘스터치 신메뉴 가격 및 구성 2. 아라비아따치즈버거 맛 평가 3. 소감 및 결론 1. 맘스터치 신메뉴 가격 및 구성 어제는 맘스터치의 신상 히든메뉴 "맘스터치 BEEF 매장"에서만 주문 가능

kketi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