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

맘스터치 메뉴 칠리새우버거 후기

깻잎님 2023. 2. 4. 15:23
반응형
목차
1. 맘스터치 신메뉴 가격 및 구성
2. 칠리새우버거 맛 평가
3. 소감 및 결론
1. 맘스터치 신메뉴 가격 및 구성

올해 1월 26일 맘스터치는 신메뉴 두 가지를 내놓았습니다. 비싼 아라비아따 치즈버거와 저렴한 칠리새우버거입니다.
싸이버거 원툴이다 라는 이미지를 벗기 위한 사장님의 노력이 돋보이는 맘스터치의 23년 1월 신메뉴의 맛은 어떨까요?

 

맘터 홈피에서는 칠리소스와 함께 새우살이 가득한 새우패티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아래에는 맘터의 시그니처 마요소스가 가득 발려있고 위에는 양상추도 가득 들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시푸드 버거를 즐기지는 않지만 롯데리아의 새우버거나, 맥도날드의 슈슈버거를 넘어섰을지 궁금합니다.

 

맘스터치 칠리새우버거는 배달의민족 기준으로 세트 5,700원 단품 3,400원입니다.
맥도날드 슈슈버거세트 7,300원 보다 1,600원 저렴하고 롯데리아 새우버거세트 6,900원 보다도 1,200원 저렴합니다.
맘스터치에서 가장 저렴한 통새우버거 3,100원이고 싸이버거가 4,300원이니 가격은 아주 착합니다.

  • 맘스터치 메뉴 가격
    칠리새우버거 : 5,700원 (단품:3,100원)

 

비주얼을 보면 아주 착실하게 발려있는 마요소스와 함께 칠리소스도 가득 발려 있습니다.
광고처럼 튼실한 새우패티도 자리 잡고 있어 식욕을 자극합니다.
비주얼만 놓고 보면 맥도날드와 롯데리아의 새우 버거보다 압승입니다.

 

2. 칠리새우버거 맛 평가

맛을 보니 확실히 독특한 새우패티의 식감이 느껴집니다. 빨간 칠리소스의 적당히 맵단한 맛과 가득한 야채까지 착한 가격을 생각하면 혜자스러운 맛입니다. 하지만 칠리+마요소스는 풍성하게 발려있어도 서로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 듭니다.
가격차이는 있지만 새우패티도 맥날 슈슈버거의 뽀독한 식감이 빠진것 같아 아쉽습니다.

  • 맘스터치 메뉴 추천도
    칠리새우버거 : 👍👍

 

물론 단품 3,400원의 가격은 정말 놀랍습니다. 동네 마트에 손바닥만한 핫도그를 3,500원에 파는 고물가시대를 생각하면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가성비로 따지면 롯데리아, 맥도날드의 새우시리즈 보다 맘스터치의 손을 들어주겠습니다.

하지만 맘스터치에는 싸이버거라는 강력한 친구가 있습니다.

 

3. 소감 및 결론

오늘은 맘스터치의 신메뉴 칠리새우버거를 먹어봤습니다. 세트 5,700원의 착한 가격에 제대로 발린소스 한 끼로 충분한 양은 만족스러웠고, 다른 패스트푸드점의 새우버거보다 혜자스럽지만, 맘스터치에는 다른 맛있는 메뉴가 많아 한 번의 경험으로 충분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 3줄 요약
    맘터 칠리새우는 세트 5.7로 가성비 최강
    패티와 칠리마요 조합은 글쎄...?
    맘스터치에는 맛있는 다른메뉴도 많다

 

  • 맘스터치 메뉴 추천도
    칠리새우버거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맘스터치 신메뉴 아라비아따치즈버거 솔직한 후기

목차 1. 맘스터치 신메뉴 가격 및 구성 2. 아라비아따치즈버거 맛 평가 3. 소감 및 결론 1. 맘스터치 신메뉴 가격 및 구성 어제는 맘스터치의 신상 히든메뉴 "맘스터치 BEEF 매장"에서만 주문 가능

kketip.tistory.com

 

 

맘스터치 신메뉴 비스프테이크버거 후기

목차 1. 맘스터치 신메뉴 소개 2. 비프스테이크버거 가격 및 구성 3. 비프스테이크버거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맘스터치 신메뉴 소개 맘스터치 매장이 가까이 있어 자주 먹기도 하지만, 티스토

kketi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