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3 8

찬우물 파김치, 쿠팡에서 주문해 먹어 본 후기

목차 1. 찬우물 김치 브랜드 설명 2. 찬우물 파김치 가격과 구매처 3. 찬우물 파김치 실물과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찬우물 김치 브랜드 설명 한국인의 밥상에서 빠질 수 없는 김치, 저는 주로 시장에서 구매하거나 엄마 댁에 갈 때마다 한통씩 받아와서 먹고는 합니다. 하지만 요즘 같은 시국에는 김치도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어야 하지 않을까? 하는 고민을 자주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큰맘 먹고 쿠팡에서 김치를 주문해 봤습니다. 마트에서 자주 본 김치 브랜드들인 종가집, 동원, 풀무원 보다는 인터넷상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가 어떤 게 있나 검색을 해 보니 찬우물, 피코크, 사대부 등이 커뮤니티 등에서 판매글이 많고, 평이 제법 좋아서 도전해 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중 찬우물은 경기도 부천에 위치..

배스킨라빈스 핑크팬더, 미니 아이스 마카롱 세트 먹어본 후기

목차 1.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설명 2. 핑크팬더 마카롱 세트 가격과 구성 3. 미니아이스 마카롱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설명 미국의 사업가가 만든 배스킨라빈스31는 전 세계 8천여 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고, 100년이 넘은 초장수 아이스크림 브랜드입니다. 한국에는 약 37년 전에 최초로 입점해 지금까지 1,600개의 매장이 있으며, 나뚜루, 하겐다즈와 함께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의 대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배스킨은 재미있는 콜라보를 매달 내 놓는데, 타사의 제품들인 맥심, 초코파이, 바나나킥, 킷캣등으로 새로운 맛의 아이스크림을 내놓기도 하고, 핑크퐁 상어 가족, 몬스터 주식회사, 스누피, 심슨, 토이스토리 등 귀여운 캐릭터들과의 콜라보도 자주 해 눈길을 끕니다. 20..

처갓집양념치킨, 신메뉴 XO양념치킨 먹어 본 후기

목차 1. 처갓집 양념치킨 신메뉴 설명 2. 처갓집x요기요 가격과 구성 3. XO양념치킨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처갓집 양념치킨 신메뉴 설명 구) 처갓집 양념통닭의 기술력과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받은 처갓집 양념치킨은, 30년 동안 한국 치킨업계의 자존심을 지켜온 브랜드입니다. 전국에 1200여 개의 매장이 있고 2022년 2월 치킨 브랜드 평판 순위는 13위를 달성했습니다. 기본 메뉴인 양념치킨과 함께 슈프림 양념치킨 메뉴로 이슈를 끈 적이 있습니다. 이번 신메뉴인 XO양념치킨은 홍콩에서 최초로 만든 동명의 XO소스를 사용했습니다. XO소스는 말린 해물과 라유 중국햄들을 섞어서 만든 소스로 XO등급의 브랜디 같은 고급스러운 맛이라고 합니다. 대표 캐릭터인 처돌이를 믿고 주문해 본 XO양념치킨의..

치킨 2022.03.14

던킨도너츠 광안리, 요기요 할인받고 먹어 본 후기

목차 1. 광안리 던킨도너츠 소개 2. 던킨 x 요기요 가격과 구성 3. 각 도너츠 별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광안리 던킨도너츠 소개 우리 티친님들 중 부산 사투리를 좋아하는 분이 계시다면, 가장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문장이 있습니다. "니 강알리 등킨드나스 무밧나?"라는 유명한 사투리로, "너 광안리 던킨도너츠를 먹어봤니?"라는 뜻입니다. 광안리 주민들의 인기 카페였던 던킨도너츠는 해변가 중심부에 있었지만 2012년에 갑자기 영업을 종료했습니다. 하지만 9년 후인 2021년, 광안리 수변공원 쪽에 던킨도너츠가 새로 오픈했고 약 1년간 잘 영업을 해 오고 있습니다. 비록 광안리 해변가와는 꽤 멀지만, 과거의 영광을 되살리기 위해 현대화된 깔끔한 매장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요기요의 할인과 ..

다리집 떡볶이 부산 본점 포장 후기

목차 1. 다리집 소개 2. 다리집 메뉴 가격과 구성 3. 떡볶이, 오뎅, 오징어튀김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다리집 소개 부산 광안리에는 로컬들이 인정하는 유명한 맛집이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대중적이고 유명한 메뉴를 고르자면 다리집 떡볶이가 있습니다. 1980년대부터 2022년 지금까지, 약 40여 년간 포장마차부터 주차장 있는 다리집, 현재의 신식 건물의 다리집으로 발전했습니다. 다리집이 다른 집과 차별화되는 점을 찾아보면, 첫 번째, 오래전부터 매장 취식과 별도로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했다는 점입니다. 두 번째, 처음 온 사람도 고르기 쉬운 세트메뉴까지 준비되어있어 메뉴 선택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세 번째, 직원의 업무배분이 체계적으로 나뉘어 있어 음식이 빨리 나옵니다. 바로 옆 블록..

부산 맛집 2022.03.08

맥도날드 케이준 치즈 맥치킨, 스파이시 치킨 맥너겟 후기

목차 1. 맥도날드 케이준 치즈 맥치킨, 스파이시 치킨 맥너겟 소개 2. 케이준 치즈 맥치킨, 스파이시 치킨 맥너겟 가격과 구성 3. 케이준 치즈 맥치킨, 스파이시 맥너겟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맥도날드 케이준 치즈 맥치킨, 스파이시 치킨 맥너겟 소개 오랜만에 맥도날드에 신메뉴가 등장했습니다. 2월은 조용하게 넘어 간 맥도날드가 새로운 버거인 케이준 치즈 맥치킨을 발매했습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8개의 메뉴를 먹고 리뷰를 작성하면서 많은 일이 있었는데, 오늘도 감자튀김의 수급 차질로 맥너겟을 보내주는 맥도널드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습니다. 누구나 좋아하는 케이준 소스와 함께 양상추와 토마토 패티, 치즈까지 얹어놓은 신메뉴는 스파이시 맥 앤 치즈,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등의 도전적인 메뉴에 비해..

패스트푸드 2022.03.04

영진횟집 광안리 맛집 포장 후기

목차 1. 광안리에서 저렴하게 회를 먹는 법 2. 영진횟집 모듬회 가격과 구성 3. 모듬회 맛과 솔직 후기 4. 소감 및 결론 1. 광안리에서 저렴하게 회를 먹는 법 부산의 여러 관광지중에 해운대 다음으로 인기 있는 광안리는 광안대교라는 랜드마크와 함께 다양한 먹거리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습니다. 그중에 가장 있는 먹거리인 활어회는 맛있고 영앙가도 높아 부산을 방문하면 꼭 먹어야 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부담되는 가격과 함께 시세도 들쑥날쑥할 것만 같고, 손해 보는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부산의 원주민들은 활어회를 매장에서 먹지 않고, 포장을 해서 집에서 먹는 것을 즐깁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아름다운 바닷가의 풍경을 포기해야 한다..

부산 맛집 2022.03.03

치킨플러스 치킨대전 포테이토닭토닭 후기

목차 1. 메뉴 소개 2. 메뉴 가격과 구성 3. 맛과 솔직 후기 4. 소감 및 결론 1. 메뉴 소개 치킨플러스는 MBN의 예능 프로그램 '대한민국 치킨 대전'에서 나왔던 핫한 레시피들을 메뉴로 만들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먹어 본 치킨플러스의 메뉴는 아빠의제주깜슐랭, 원헌드RED, 구르미콩닭볶이 총 4개의 메뉴를 먹어봤고, 맛과 가격 특이함 모두 만족했습니다. 올해 2월 24일, 오랜만에 치킨플러스에서 새로운 메뉴가 출시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치킨대전 안병태 도전자의 우승 메뉴 '우승을 케닭'의 레시피를 가져온 포테이토닭토닭은 제가 좋아하는 감자와 케첩(토마토)을 재료로 썼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감을 더했습니다. 2. 메뉴 가격과 구성 치킨플러스 메뉴 가격 포테이토닭토닭(순살) : 18,900원 ..

치킨 2022.03.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