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2 9

카레온 광안리 포장 맛집 먹어 본 후기

부산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이제는 매장에서 음식을 먹기에 부담스러울 정도로 상황이 안 좋아서 자연스럽게 배달이나 포장 맛집을 찾게 됩니다. 오늘은 광안리의 카레 프랜차이즈 맛집인 카레온의 1인 세트를 포장으로 먹어 봤습니다. 카레온은 부산 전역과 광안리(민락동)에 체인점을 둔 일본식 수제 카레 전문점입니다. 민락 전통시장 외곽에 있어 자주 지나다니며 언젠가 꼭 먹어봐야겠다 싶었습니다. 카레온 메뉴 가격 1인 세트 : 11,000원 (우삼겹 카레온, 고가새, 콜라 355ml) 배민 할인 : -2,000원 ----------------------- 총 결제금액 9,000원 배달 프랜차이즈의 경쟁구도로 배민도 매일 2,000원 포장할인 쿠폰을 주고 있습니다. 요기요와 달리 시간제한도 없고..

부산 맛집 2022.02.23

굽네치킨 추천메뉴 갈릭마왕 먹어 본 후기

부산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튀기지 않고 구운 치킨 본연의 맛을 강조하는 굽네치킨은 볼케이노와 갈비천왕, 고추바사삭 등 메뉴로 인기 치킨 프랜차이즈의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제가 먹어본 신상 불금치킨과 고추바사삭 둘 다 제 입맛에 딱 맞아 치킨 유행을 이끈 마늘 간장 맛 갈릭마왕을 주문해 봤습니다. 굽네치킨은 요기요에서 포장/배달 상관없이 4,000원 할인행사를 진행 중입니다. 굽네치킨 메뉴 가격 갈릭마왕 : 18,000원 (치킨, 콜라, 치킨무) 요기요 할인 : -7,000원 ----------------------- 총 결제금액 11,000원 저는 포장으로 주문했습니다. 결제 시 꼭 확인하실 것은 1. AM 10시~PM 2시, 요기요 룰렛 참여 2. 2시 전에 쿠폰함에서..

치킨 2022.02.22

뚜레쥬르 빵긋랜덤박스, 요기요 할인 후기

부산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우리나라의 빵집 프랜차이즈는 파바와 뚜레쥬르가 유명합니다. Tous Les Jours는 '매일매일'이라는 프랑스어로 맛있는 빵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지만 요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생일 때가 아니면 잘 찾지 않게 됩니다. 그래서인지 요기요에서도 뚜레쥬르 온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배달도 / 포장도 가능하고 12,000원 이상 주문 시 4,000원 할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매일 점심에 열리는 토스 X 요기요 룰렛 쿠폰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뚜레쥬르 메뉴 가격 빵긋랜덤박스 : 15,000원 (알아서 골라주는 랜덤 빵) 요기요 할인 : -6,000원 ----------------------- 총 결제금액 9,000원 저는 포장으로 주문했습..

부산 맛집 2022.02.21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우거지&홍게 된장국 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상품 중에는 맛과 함께 간단한 조리법으로 눈길을 끄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오늘 제가 먹어 본 신송식품의 우거지&홍게 된장국은 뜨거운 물만 있으면 10초 만에 완성되는 스마트한 식품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우거지&홍게 된장국 : 11,980원 한 박스에 우거지 된장국 11개 홍게 된장국 11개 총 22개가 들어있고 한 봉지 당 544원의 가격입니다. 각각 개별 포장되어 나누기에도 좋습니다. 신송 우거지 홍게 된장국 220g(10gX22입)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같은 제품을 쿠팡에서 16,500원에 판매 중이고 트레이더스가 4,520원 더 저렴한 가격입니다. 꼭 이마트..

예반스 무인 밀키트 스토어 떡볶이 먹어 본 후기

부산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맛과 저렴한 가격 푸짐한 양 쉬운 조리법으로 인기인 밀키트는 무인 밀키트 매장으로 한 번 더 식품계의 유행을 이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저녁식사 메뉴로 동네에 생긴 무인 밀키트 매장인 에반스의 떡볶이 밀키트를 먹어 봤습니다. 예쁜 가게 입구와 깔끔한 냉장고에 다양한 밀키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묵은지 돼지찌개, 불고기 전골 양념 깐 새우장, 닭도리탕 까지 그중에 오늘 제 눈길을 끈 것은 으른이배 떡볶이입니다. 예반스 밀키트 메뉴 가격 으른이배 떡볶이(2인분) : 7,900원 (떡, 어묵, 특제소스, 야채) 보통 인터넷에서 떡볶이 밀키트 2인분이 8,900원~15,000원 사이로 다양한 가격대인데 비해 7.9는 저렴한 편입니다. 옆에 라면사리 등 토핑도 준비..

부산 맛집 2022.02.17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미고랭 라면 솔직 후기

부산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재미난 상품들이 많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세계의 여러 유명 식품들을 판매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오늘 제가 먹어 본 인도미의 미고랭라면은 동남아시아, 중동, 유럽 호주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인도미 미고랭 라면 : 8,480원 한 박스에 라면 20개가 들어있고 한 봉지 당 424원의 가격입니다. 한국의 비빔면이 한봉지 당 840원 정도에 판매 중인 것에 비하면 반값 정도입니다. 5봉씩 4팩으로 분리 포장되어 나누기에도 좋습니다. 처음 실물을 보고 느낀 점은 생각보다 라면 크기가 작습니다. 한국 과자처럼 질소가 빠졌나 생각이 들정도로 확실히 작은 크기입니다. 제조국은 인도네시아, 유통기한은 9개월로 넉넉한 편입..

두찜 묵은지 찜닭 먹어 본 후기

부산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두찜은 맛과 양으로 언제나 만족을 주는 훌륭한 배달 맛집입니다. 오늘은 저녁식사 메뉴로 평소에 궁금증을 유발했던 두찜의 묵은지 찜닭을 먹어 봤습니다. 두찜 메뉴 가격 묵은지 찜닭 : 26,800원 (찜닭, 콜라, 찜닭 무, 참기름, 김가루) 배달요금 : 2,000원 요기요 할인 : -4,000원 ----------------------- 총 결제금액 24,800원 요기요에서 2월 14일(월)부터 15일(화)까지 이틀간 4천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급화된 메뉴라서 그런지 2.7만 원에 육박하는 가격은 부담되지만 타사 찜닭도 2.2만 원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작년보다 배달비는 천 원 올랐지..

부산 맛집 2022.02.14

닥터바이오 에코 올인원 클렌저 사용 후기

#닥터바이오 #광고 #협찬 오늘의 후기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바이오에서 만든 에코 올인원 클렌저 입니다. 닥터바이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doctorbio.kr 닥터바이오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된 스킨케어 브랜드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포장은 내용물이 다치지 않게 에어캡으로 안전하게 왔습..

라이프 2022.02.10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T STANDARD 통그릴비엔나 후기

부산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자사 상품 브랜드인 T STANDARD는 가성비 좋기로 유명합니다. 특히 3L에 5천 원인 1A우유는 트레이더스에 가면 꼭 집어와야 하는 추천상품입니다. 오늘 제가 먹어 본 통그릴 비엔나도 그런 기대감을 갖고 도전해 봤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T STANDARD 통그릴 비엔나 : 9,480원 1kg의 대용량에 큼직한 양에 100g당 940원의 가격입니다. 타사의 통그릴 비엔나가 1만 1천 원 정도에 판매 중인 것에 비하면 꽤 저렴한 편입니다. 아래쪽에는 지퍼백 잠금 처리가 되어있어 보관에도 용이합니다. 유통기한은 22년 2월 16일까지로 구매일로부터 한 달이 안됩니다. 되도록 빨리빨리 드시길 추천드리고 칼로리는 타사 소시지 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