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맛집

영진횟집 광안리 맛집 포장 후기

깻잎님 2022. 3. 3. 04:04
반응형
목차
1. 광안리에서 저렴하게 회를 먹는 법
2. 영진횟집 모듬회 가격과 구성
3. 모듬회 맛과 솔직 후기
4. 소감 및 결론
1. 광안리에서 저렴하게 회를 먹는 법

부산의 여러 관광지중에 해운대 다음으로 인기 있는 광안리는 광안대교라는 랜드마크와 함께 다양한 먹거리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습니다. 그중에 가장 있는 먹거리인 활어회는 맛있고 영앙가도 높아 부산을 방문하면 꼭 먹어야 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부담되는 가격과 함께 시세도 들쑥날쑥할 것만 같고, 손해 보는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부산의 원주민들은 활어회를 매장에서 먹지 않고, 포장을 해서 집에서 먹는 것을 즐깁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아름다운 바닷가의 풍경을 포기해야 한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2. 영진횟집 모듬회 가격과 구성

영진횟집은 배달의민족 맛집 랭킹 탭에서 돈가스, 회, 일식 카테고리 최상위권의 횟집입니다. 1,700여 개의 댓글이 달려있고 5.0의 최고점을 받았기에 믿고 주문해 봤습니다. 기본적으로 조리가 완료된 매운탕을 제공하니, 맛있게 먹고 솔직한 리뷰를 작성해주면 됩니다.

  • 영진횟집 메뉴 가격

    모듬회(포장) : 35,000원

민락 회타운은 광안리 바닷가에서 광안대교를 바라보고 백사장 좌측 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만약 현장에서 활어회를 주문하시는 분은 꼭 외부에 표시된 가격표를 한번 참고하시고 들어가시면, 내가 원하는 가격의 활어회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택하기에 큰 도움이 됩니다.

구성은 회를 담은 종이가방과 매운탕을 담은 봉투로 따로 담아줍니다. 회가 익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안에는 식탁 위에 까는 한지가 준비되어 있고, 회는 플라스틱 포장에 비닐포장까지 한번 더 되어 더욱 신선하고 깔끔합니다.

모듬회와 함께 쌈채소, 초장, 쌈장, 밑반찬, 맛보기 멍게에 특별한 서비스까지 훌륭한 구성입니다. 양을 보니 두 명이 안주로 먹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모듬회는 계절마다 구성이 바뀌는데 대부분 밀치, 광어, 우럭 등으로 구성을 합니다. 역시 인정받은 맛집답게 꼬들한 맛의 광어 지느러미 살도 담아줍니다.

3. 모듬회 맛과 솔직 후기

맛을 보니 역시 신선한 활어 회답게 입안에 넣고 씹었을 때 깔끔하고 고소한 맛이 납니다. 식감 역시 야들하고 쫄깃한 느낌이 들고, 부드러운 부분도 퍼석하지 않고 연하고 부드럽게 녹아내립니다. 초장에도 기본적으로 양념이 되어있어 쌈채소와 함께 먹으니 환상적인 조합입니다.

사장님의 특별한 서비스는 초대리(초밥용 밥)였습니다. 와사비를 얹고 신선한 회를 얹어주면, 고급 횟집 부럽지 않은 초밥이 됩니다. 쫄깃한 식감의 회와 함께 내가 만든 맛있는 초밥을 먹어 보니, 영진횟집을 왜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깨닫게 됩니다. 

  • 영진횟집 메뉴 추천도(👍x5개 만점)

     모듬회(포장) : 👍👍👍👍👍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신선한 멍게는 야들야들한 식감과 함께 바다의 향과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다음에는 멍게를 추가로 사서 먹고 싶을 정도의 맛입니다. 제철 멍게는 5월에서 8월 사이라고 하니, 그때는 지금의 맛과 비교해서 먹어 봐야겠습니다.

마지막 마무리로 리뷰 서비스로 받은 매운탕을 먹어 봅니다. 온장고에서 금방 꺼내어 따뜻한 매운탕을 받았지만, 냄비에 붓고 한번 끓여주니 스티커에 적힌 것처럼, 적당한 간에 얼큰한 맛의 매운탕이 완성됩니다. 따뜻한 밥과 함께 먹으니 든든함까지 완벽합니다. 그래도 건더기에는 잔뼈가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소감 및 결론

오늘은 광안리 맛집 영진횟집의 모듬회를 포장으로 맛있게 먹어 봤습니다. 활어회 다운 신선함과 훌륭한 맛 완벽한 구성에 합리적인 가격, 센스 있는 서비스까지, 완벽한 저녁식사였습니다. 우리 티친님들께서도 광안리를 방문하신다면 꼭 영진횟집의 모듬회를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3줄 요약

영진횟집은 광안리 활어회 맛집

훌륭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

횟감 선택이 어렵다면 모듬회를 추천

  • 영진횟집 메뉴 추천도(👍x5개 만점)

     모듬회(포장)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