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4 8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22년 4월 구매후기

확진자도 줄어들고 방역 제한도 많이 풀려 두 달 만에 방문해 본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시식과 다양한 행사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인기를 끌던 피자 구독권과 앱 신규 설치 단골 점포 설정 특가 판매 이벤트까지 다시 마트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할인 품목은 입구에서 꼭 챙겨야 합니다. 한 가지 변경된 점은 고객창구에서 판매하던 SKT T멤버십 VIP 할인 상품권을 T멤버십 앱에서 직접 구매해야 합니다. 제법 절차가 까다로우니 어려우시다면 창구에 있는 직원분께 문의하면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아보카도 BBQ 피자 가격 : 17,500원 특이점 : 총 8조각, 조각당 2,200원 신메뉴 아보카도 BBQ 피자입니다. 큰 사이즈에 중간에 듬성듬성 아보카도가 박혀있고 가득 들어있는 옥수수가 인상적입니다. 카..

노브랜드 버거 더블치즈베이컨, 그릴드불고기 세트 먹어 본 후기

목차 1. 노브랜드 버거 신메뉴 소개 2. 노브랜드 배달의민족 가격 3. 더블 치즈 베이컨, 그릴드 불고기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노브랜드 버거 신메뉴 소개 노브랜드버거는 신세계 그룹의 인기 브랜드인 노브랜드의 햄버거 매장입니다. 2019년 홍대를 시작으로 현재 전국 100여 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 중입니다.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등 다른 버거와 차별점을 둔 것은 역시 가성비입니다. 최근에 출시한 맥도날드의 아라비아따 치킨버거 세트가 9,000원인데 비해, 이번 달에 출시한 노브랜드의 더블 치즈 베이컨 버거 세트는 6,200의 저렴한 가격입니다. 물론 들어가는 재료에서 차이가 있겠지만, 요즘처럼 가성비를 중시하는 시대에 젊은 층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더블 치즈 베이컨 시그니처..

패스트푸드 2022.04.23

BHC 골드킹 요기요 포장 할인받고 먹어 본 후기

목차 1. BHC치킨 골드킹 소개 2. BHC 요기요 할인 가격 3. BHC 골드킹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BHC치킨 골드킹 소개 오늘 모 치킨업체에서 후라이드 치킨 2만원 시대를 열었습니다. 작년부터 티친님들께 치킨 관련 포스팅을 하면서 배달료 포함 2만 원 시대가 온다고 쓴 것이 엊그제 같은데, 이제는 배달료 빼고 치킨값만 2만원인 시대가 다음 달 2일부터 시작됩니다. 물론 BHC 치킨도 지난해 12월 치킨 가격 인상으로 욕을 많이 먹었지만, 요기요나 배민 등의 배달앱에서 포장 할인을 통해 거의 매주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 체감은 적습니다. 덕분에 BHC치킨에 푹 빠져 여러 치킨을 먹어보고 있는데, 오늘은 BHC의 TOP 3 메뉴인 골드 킹을 주문해 봤습니다. 올해도 BHC의 메인 모델을 맡..

치킨 2022.04.22

사세 버팔로윙 버팔로스틱 11번가 구매 후기

목차 1. 사세 버팔로스틱 버팔로윙 브랜드 소개 2. 11번가 구매방법 및 가격 3. 사세 버팔로스틱 버팔로윙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사세 버팔로윙 버팔로스틱 브랜드 소개 각 가정마다 에어프라이어가 많이 보급되면서 가장 떠오른 냉동식품은 단연 닭윙 / 닭봉입니다. 그중 가장 유명하고 인기가 있는 사세(SASE)는 닭고기 수입 유통 전문 브랜드로 1997년 설립된 한국 기업입니다. 사세만의 중독성 있는 맛과 합리적인 가격은 여러 커뮤니티에서 팬층이 생길 정도입니다. 사세 제품 중에서 주목할 만한 제품은 역시 버팔로윙과 버팔로스틱입니다. 적절한 맛과 적절한 고기양 저렴한 가격으로 제일 인기가 좋습니다. 현재 주력 상품인 버팔로윙 플러스와 버팔로스틱 플러스는 조금 더 큰 닭을 이용해 만들었다고 합니..

11번가 2022.04.21

도미노 피자 아메리칸 패티 멜트+블랙앵거스 더블치즈엣지 우주패스 할인 후기

목차 1. SKT-Day, 도미노 프로모션 할인 소개 2. 우주패스 할인 코드 사용법 및 가격 3. 아메리칸 패티 멜트+블랙앵거스 더블치즈엣지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SKT-Day, 도미노 프로모션 할인 소개 피자 한판에 3만원이 훌쩍 넘는 요즘, 통신사 할인이나 카드사 할인을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피자를 먹을 수 있습니다. SKT, KT, LGT 등 여러 통신사들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지만, 그중에 제일은 SKT의 우주패스 할인입니다. 4월 20일(수) 단 하루만 진행하는 SKT의 우주패스 할인은 전 메뉴 60%의 파격적인 이벤트입니다. 우주패스가 없더라도 SKT 회원이라면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3월에 출시한 신메뉴 아메리칸 패티 멜트+블랙앵거스 ..

피자 2022.04.20

BHC치킨 후라이드반 양념반 우주패스 할인 받고 먹어 본 후기

목차 1. SK TDay, 요기요 X BHC콜라보 소개 2. 우주패스 할인 코드 사용법 및 가격 3. BHC치킨 후라이드반 양념 반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SK TDay, 요기요 X BHC콜라보 소개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인 T멤버십은 다양한 할인을 매주마다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인 4월 1주 차인 4일(월)~8일(금) 5일간 요기요에서 BHC치킨을 주문할 때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멤버십 한 계정당 2개씩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우주패스 가입 고객이라면 7,000원 쿠폰을 2장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즘 치킨값이 배달료 포함 3만 원을 향해 달려가는 시대에 7,000원 할인 쿠폰이라니, 평소 BHC치킨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입니다. 뿌링클, ..

치킨 2022.04.06

던킨도너츠 우주패스 할인받고 먹어 본 후기

목차 1. 던킨도너츠 T-Day할인 소개 2. 던킨 x T-day 우주패스 결제방법 3. 각 도너츠 별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던킨도너츠 T-Day할인 소개 2022년 3월 던킨도너츠와 요기요의 콜라보 할인에 이어 4월에는 SK텔레콤의 T-Day할인으로 돌아왔습니다. T-Day는 SK텔레콤 통신사에 가입된 회원들을 상대로 매주 할인을 진행하는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4월 4일(월)부터 8일(금)까지 총 5일간 진행됩니다. T-day 주간에 던킨도너츠를 구매하면 장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할인 대상이 모든 제품이기 때문에 내가 먹고 싶은 도넛을 마음껏 고를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SKT와 11번가에서 제공하는 우주패스mini에 가입되어 있다면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4번째 ..

맥도날드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버거 세트 먹어 본 후기

목차 1. 맥도날드 신메뉴 소개 2. 아라비아따 리코타 버거 가격과 구성 3. 신메뉴 실물과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맥도날드 신메뉴 소개 4월 맥도날드는 새로운 메뉴로 시작합니다. 그 이름은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버거, 이탈리아의 아라비아따 소스에 리코타 치즈를 넣었습니다. 이탈리아어로 "맵다, 강렬하다"라는 뜻의 아라비아따는 파스타, 피자, 양고기의 소스로도 사용한다고 합니다. 맥도날드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버거 CF의 모델은, 백종원 선생님의 영혼의 단짝 이탈리아 셰프 파브리입니다. 14만 명의 구독자를 가진 유튜버이며, 글로벌 조리학과 교수로도 활동한 파브리. 그의 레스토랑 AL Porticciolo 84는 이탈리아 Lecco에 위치하고 있으며 2005년 미슐랭가이드 1 스타로 선정되었다..

패스트푸드 2022.04.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