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먹고 리뷰 😍

찬우물 파김치, 쿠팡에서 주문해 먹어 본 후기

깻잎님 2022. 3. 22. 00:35
반응형
목차
1. 찬우물 김치 브랜드 설명
2. 찬우물 파김치 가격과 구매처
3. 찬우물 파김치 실물과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찬우물 김치 브랜드 설명

한국인의 밥상에서 빠질 수 없는 김치, 저는 주로 시장에서 구매하거나 엄마 댁에 갈 때마다 한통씩 받아와서 먹고는 합니다. 하지만 요즘 같은 시국에는 김치도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어야 하지 않을까? 하는 고민을 자주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큰맘 먹고 쿠팡에서 김치를 주문해 봤습니다.

마트에서 자주 본 김치 브랜드들인 종가집, 동원, 풀무원 보다는 인터넷상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가 어떤 게 있나 검색을 해 보니 찬우물, 피코크, 사대부 등이 커뮤니티 등에서 판매글이 많고, 평이 제법 좋아서 도전해 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중 찬우물은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매일식품이라는 김치 제조업체의 브랜드입니다. 100% 우리 농산물을 사용했다는 문구가 눈에 들어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그중 파김치와 열무김치가 평이 가장 좋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파김치를 구매해 봤습니다.

2. 찬우물 파김치 가격과 구매처

한우물 제품은 독특하게 쇼핑몰마다 배송료가 없습니다. 하지만 같은 1kg 파김치 제품이라도 각 쇼핑몰 별로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첫 번째, 한우물 공식몰에서 구매하시면 가입 쿠폰 2,000원을 사용해 12,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위메프에서도 판매 중인데 이쪽은 10,000원으로 공식몰보다 2천 원이 더 저렴합니다.

 

찬우물 파김치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세 번째, 저는 쿠팡 프레시 배송 가격을 채우기 위해 쿠팡 매일식품에서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여기가 14,000원으로 가장 비쌉니다. 쿠팡 안에서도 같은 1kg의 양이지만 가격이 다 다르고 평이 달라 상당히 고민이 되었습니다. 구매를 하실 분은 위메프나, 공식몰을 이용하시면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 쿠팡 매일식품 김치 가격
    찬우물 파김치 1kg : 14,000원

3. 찬우물 파김치 실물과 맛 평가

저는 김치를 금요일에 주문해 다음주 수요일에 받았습니다. 주말을 끼고도 제법 빨리 도착했습니다. 포장은 튼튼한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이 녹지 않을 정도로 잘 왔습니다. 1kg이라는 대용량답게 묵직했고, 아래에는 찬우물 김치 팸플릿도 들어 있습니다.

원재료는 쪽파와 고춧가루, 까나리액젓과 천일염까지 전부 국산입니다. 제조일도 제가 받기 바로 전날인 14일에 만들어졌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파김치가 정말 싱싱합니다. 품질 유지기한은 제조일로부터 90일입니다. 보통 김치는 일주일이면 익고 25일 이후로는 완전히 익는다고 보면 됩니다.

파김치 1kg의 대용량에 제 김치 도마가 가득 찼습니다. 파가 제 반찬 통보다 길어서 3등분을 했는데 양이 엄청납니다. 저는 이 김치를 짜파게티용으로 삿기 때문에 잘게 잘랐습니다. 수육과 함께 드신다면 좀 더 길게 자르면 되겠습니다. 통째로 먹기에는 제법 깁니다.

위는 반찬통 두 개를 채우고 남은 양념을 큰 통에 부은 사진입니다. 동네 시장에서 파김치를 사 먹으면 양념이 대충 발려있는데, 찬우물 파김치는 양념을 아낌없이 써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하나 집어서 맛을 보니 간도 적당하고 매운걸 잘 못 먹는 저에게도 딱 먹기 좋은 맵기입니다.

제 목적인 짜장라면과 함께 먹어보니, 와! 감탄이 나오는 맛입니다. 적당히 짭조름하고 간도 좋고 살짝 알싸한 맛이 끝내줍니다. 절대로 파김치 한번 먹고 짜파게티 먹고 하면 안 됩니다. 무조건 같이 먹어줘야 합니다. 맛있는 계란후라이를 같이 먹어주면 더 좋습니다. 배추김치와도 먹어봤지만 차원이 다른 맛입니다.

  • 찬우물 김치 추천도
    찬우물 파김치 1kg+짜파게티 : 👍👍👍👍

만든 지 7일이 지난 21일 저녁에 다시 한번 먹어 봤습니다. 확실히 처음 구매했을 때 보다 쌩쌩함이 덜하지만, 간과 맛도 크게 변함이 없고 알싸함도 좋습니다. 역시나 짜파게티와 조합이 좋아서 그런지 다시 먹어도 만족스러운 맛입니다. 자취생들은 되도록 덜어서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4. 소감 및 결론

오늘은 찬우물의 파김치를 쿠팡에서 구매해서 짜장라면과 함께 맛있게 먹어 봤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 한 첫 김치라서  정말 궁금했는데, 맛도 양도 가격도 만족스럽고 배송비도 없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앞으로는 바쁜 엄마께 김치 해달라고 괴롭히기보다는 이렇게 온라인으로 구매해서 나눠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3줄 요약
    찬우물의 파김치는 맛있다.
    썡쌩한 맛, 짜장라면 조합 대박
    위메프, 찬우물 몰, 쿠팡의 가격 다름 주의

  • 찬우물 김치 추천도
    찬우물 파김치 1kg+짜파게티 : 👍👍👍👍
 

찬우물 파김치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