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 혜자도시락 2탄 혜자로운집밥 오징어불고기 후기

깻잎님 2023. 3. 4. 21:15
반응형
목차
1. 혜자로운집밥 도시락 오징어불고기 소개
2. 혜자로운집밥 도시락 맛 평가
3. 소감 및 결론
1. 혜자로운집밥 도시락 오징어불고기 소개

한 그릇 8,000원 하던 추어탕+솥밥도 이제 10,000원이 되어버린 고 물가시대, 23년 2월 재 출시한 GS25의 혜자도시락 제육볶음은 경쟁사인 이마트24에 39도시락을 출시하게 하며, 편의점 간편식 시장에 3,900원 바람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CU는 백종원 선생님의 트리플도시락이 있지만 가격이 5,500원이라 같은 계열이라고 보긴 힘듭니다.

 

오늘 먹어본 혜자로운집밥 오징어불고기는 3월 1일에 출시한 핫한 신상입니다. 기존 빨간 제육볶음 도시락에서 오징어볶음으로 바뀌었고, 제입맛에 딱 맞았던 떡갈비는 달콤 짭짤한 불고기로 바뀌었습니다. 역시 참기름, 계란프라이와 함께 볶음김치는 그대로 들어있고 어묵볶음이 빠지고, 미나리무침과 감자볶음이 들어 있습니다.

 

해당상품의 가격은 5,500원이지만, 3월 28일까지 다양한 방법을 통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KT멤버십 할인과 상품 바코드 할인을 받으면 4,7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우리 동네 GS앱을 깔면 멤버십 할인도 쉽게 받을 수 있고 이벤트 정보도 받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기존 혜자도시락 제육볶음 4,500원(할인가 3,900원) 보다는 1,000원 비싸지만 반찬수가 하나 늘었고, 요즘 비싼 오징어가 들어간다는 부분이 충분히 혜자스러운 가격입니다.

  • GS25 편의점 혜자도시락 가격
    혜자로운집밥 오징어불고기 : 5,500원
    할인가 : -800원
    ----------
    최종 결제가 : 4,700원

 

한 가지 재미있는 점은 우리 동네 GS앱으로 결제 후 시간에 맞춰 찾으러 갔더니, 제품에 사전예약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이렇게 주문을 하니 고민할 필요도 없고, 계산대에 바코드를 보여드리니 직접 가져다주셔서 더욱 편리했습니다. 다음에도 GS에 신제품이 나오면 이렇게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소비기한은 구매일로부터 다음날까지 먹을 수 있고, 돼지고기와 쌀은 국산, 간장소스와 오징어채는 외국산을 사용했습니다. 총 용량 441g에 643kcal로 순대국밥 한 그릇(650kcal)과 비슷합니다. 역시나 고소한 맛과 향을 첨가해줄 오뚜기 참기름이 들어있고, 전자레인지에 돌릴 때는 참기름만 빼고 돌리면 됩니다.

 

살짝 말라있는 것처럼 보이던 고기가 700W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를 돌렸더니 촉촉해졌습니다. 냉장고에 반나절정도 넣어두었다가 꺼내서 그런지 밥이 좀 찹찹한 거 같아 30초를 더 돌려줬습니다.  

 

저번에 참기름을 넣고 매우 만족해 이번에는 고기에도 뿌리고, 오징어에도 뿌리고, 계란 위에도 뿌려 줬습니다. 참기름 양이 꽤 되니 기호에 맞게 여러분이 뿌리고 싶은 곳에 마음껏 뿌려 드시면 됩니다. 집에 있는 오뚜기 참기름은 이런 맛이 안 나는데 뭘 더 넣은 걸까요?

 

2. 혜자로운집밥 도시락 맛 평가

따뜻한 밥 위에 오징어를 얹고 먹어보니 오징어의 찰진 식감과 매콤 짭조름한 맛이 일품입니다. 질기지 않고 과하지 않아 반찬으로 훌륭합니다. 고기도 역시 짭조름하고 쫄깃합니다. 참기름은 역시 두 반찬과 잘 어울리고, 틈틈이 감자볶음과 볶음김치, 미나리나물까지 같이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밥도 반찬들과 딱 맞게 들어있어 한끼로 충분합니다.

  • GS25 편의점 도시락 추천도(👍x5개)
    혜자로운집밥 오징어불고기 도시락 : 👍👍👍👍👍

 

역시나 촉촉한 계란프라이에 오징어, 고기, 볶음김치에, 나물, 감자볶음까지 얹어 먹으니, 비빔밥이 부럽지 않은 훌륭한 조합의 맛입니다. 혜자도시락 제육볶음과 오징어불고기 두 종류 다 맛있지만, 저는 떡갈비가 들어있는 제육볶음이 더 맛있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착한 가격에 한 끼로 충분한 양을 제공하는 GS25의 도시락은 혜자스러움 그 자체입니다.

 

3. 소감 및 결론

오늘은 GS25 편의점에 23년 2월 다시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는 김혜자 도시락의 후속 편 혜자로운집밥 오징어불고기를 맛있게 먹어 봤습니다. 할인이 아니더라도 맛과 양을 만족시키는 혜자스러움에 박수를 보내고 싶고, 두 가지 버전 모두 만점 받기에 충분한 도시락입니다. 다음번에는 경쟁업체인 CU의 백종원도시락과 이마트24 편의점의 3900도시락도 비교해서 먹어보겠습니다.

 

  • 3줄 요약
    GS25 혜자도시락 2탄은 오징어불고기
    가격은 5,500원 3월 24일까지는 4,700원
    맛도 양도 혜자 내 입맛엔 제육볶음이 최고

  • GS25 편의점 도시락 추천도(👍x5개)
    혜자로운집밥 오징어불고기 도시락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GS25 편의점 혜자도시락 혜자로운집밥 도시락 후기

목차 1. GS25 편의점 혜자로운집밥 도시락 소개 2. 혜자로운집밥 도시락 맛 평가 3. 소감 및 결론 1. GS25 편의점 혜자로운집밥 도시락 소개 치킨 한 마리 2만원, 햄버거 세트하나 7,900원, 신라면 1개 92

kketi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