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편스토랑 어남선생 햄듬뿍로제부대찌개 GS25 구매 후기

깻잎님 2023. 2. 20. 23:04
반응형
목차
1. 편스토랑 어남선생 햄듬뿍 로제 부대찌개 소개
2. 햄듬뿍 로제 부대찌개 맛 평가
3. 소감 및 결론
1. 편스토랑 어남선생 햄듬뿍 로제 부대찌개 소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KBS2에서 방송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제품과 레시피에 푹 빠진 요즘,
GS25 출시된 제품들은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아 포스팅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박수홍 님의 설홍면을 시작으로, 이찬원 님의 삼각김밥, 류수영 님의 버터감자에 이어 오늘의 메뉴는 부대찌개입니다.

 

2022년 8월 12일 편스토랑 140회에 방영된 로제부대찌개의 레시피를 컨셉으로 만든 밀키트
어남선생 햄 듬뿍 로제 부대찌개는 GS25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마늘을 넣어 끓인 어남선생표 부대찌개에 생크림을 넣어 부드러운맛을 더한 로제부대찌개의 맛을 어떻게 살렸을까요?

 

어남선생 햄듬뿍로제부대찌개의 가격은 4,500원으로 라면의 가격으로 보면 비싸지만 이 제품은 밀키트입니다.
요즘 비조리 부대찌개 밀키트가 3인분에 14,000원 정도(1인분 4,670원)이니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구성은 오모리 부대찌개소스, 로제소스용 분말, 우리밀사리면, 스팸 80g , 체다치즈 가 들어 있습니다.

  • GS25 편의점 편스토랑 밀키트 가격
    어남선생 햄 듬뿍 로제부대찌개 : 4,500원

 

어남선생 햄 듬뿍 로제부대찌개의 칼로리는 1개당 811kcal로 일반적인 부대찌개 1인분 712kcal보다 높은 편입니다.

재료에 크림과 마늘분말이 눈에 들어옵니다. 역시 원작의 맛을 내기 위해 노력한 것으로 보입니다.
소비기한은 구매일로부터 2개월 정도인 4월 12일까지입니다.

 

어남선생 햄 듬뿍 로제부대찌개의 조리법은 간단합니다.

1. 뜨거운 물을 용기 안쪽까지 부은 후, 부대찌개소스와 로제소스, 사리면과 햄을 잘라서 넣습니다.
2. 뚜껑 없이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간 돌린 후 치즈를 얹어 섞으면 완성

 

1. 뜨거운 물을 용기 안쪽까지 부은 후, 부대찌개소스와 로제소스, 사리면과 햄을 잘라서 넣습니다.

부품은 많지만 조리법은 상당히 쉽습니다. 끓인 물에 다 넣어 주면 벌써 절반 완성입니다.
한 가지 놀라운 점은 스팸양이 상당한데, 인터넷에 검색해 보니 스팸라이트의 가격이 10g 당 249원이라
다른 재료 빼고 스팸값만 계산해도 2,000원 상당의 가격이 됩니다.

 

2. 뚜껑 없이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간 돌린 후 치즈를 얹어 섞으면 완성

뚜껑없이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완성입니다. 저는 700W 작은 전자레인지라 3분 30초를 돌려줬습니다.
면이 제대로 안 익었나 하고 저어보니, 꼬들하고 맛있게 잘 익었습니다.
위에 거품 같은 것도 저어주니 깔끔하게 국물에 스며듭니다.

 

큰 그릇에 부어 치즈를 얹으니 완성입니다. 조리 시작 후 4분 만에 맛있는 부대찌개 밀키트가 완성되었습니다.
처음에 물을 좀 적게 넣나 싶었지만, 어남선생 햄 듬뿍 로제부대찌개의 완성된 양은 1인분으로 차고 넘칩니다.

맛있는 부대찌개의 향과 치즈를 국물에 풀 때 비주얼이 식욕을 자극합니다.

 

2. 햄 듬뿍 로제 부대찌개 맛 평가

국물부터 맛을 보니 매콤하고 진한 국물의 맛이 좋습니다. 역시 어남선생의 레시피답게 짜지 않고 적당한 간도 굿입니다.
면발은 부드럽고 국물이 잘 배어있습니다. 은근히 칼칼한 맛이 뒤에 나고, 체다치즈 한 장의 고소함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중간중간 단맛이 조금씩 나는데, 역시나 이름값을 하는 독특한 로제부대찌개의 맛입니다.

 

두 번째 포인트는 제대로 된 스팸입니다. 개인적으로 스팸맛을 좋아하고, 부대찌개나 김치찌개에 든 햄을 즐기는데
어남선생의 이름을 달고 나온 밀키트답게, 절대 부족함이 없도록 풍부한 양이 들어 있습니다.
평소에 캔에 담긴 스팸만 먹다 보니, 봉투에 담긴 스팸은 처음인데, 매끈한 식감이 독특합니다.

  • GS25편의점 상품 추천도(👍x5개 만점)
    어남선생 햄듬뿍로제부대찌개 : 👍👍👍👍👍

 

혹시 이 제품을 구매하신다면, 꼭 찬밥이나 햇반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과하게 맵지 않고 살짝 칼칼한 로제부대찌개의 국물에 밥을 말아먹으니 아주 훌륭한 맛입니다.
생각보다 면의 양도 제법 되니, 본인 양에 맞게 조금씩 말아서 드시기 바랍니다.

 

3. 소감 및 결론

오늘은 편스토랑 우승상품 어남선생 햄 듬뿍 로제 부대찌개를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해 먹어 봤습니다.
어디서도 맛보지 못한 단짠 매콤한 독특함과 쉬운 조리법, 1인분으로 충분한 양, 합리적인 가격까지
역시 어남선생의 이름을 달고 판매하는 제품답게 훌륭한 밀키트였습니다.

 

  • 3줄 요약
    어남선생 햄듬뿍로제부대찌개는 밀키트고 쉽다.
    맛도 양도 특이함도 갖추고 가격도 합리적인 제품
    국물에 꼭 밥을 말아먹도록, 햇반은 필수

  • GS25편의점 상품 추천도(👍x5개 만점)
    어남선생 햄듬뿍로제부대찌개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