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배홍동 쫄쫄면 농심 신상 솔직 후기

깻잎님 2023. 3. 3. 00:23
반응형
목차
1. 농심 배홍동 쫄쫄면 소개
2. 배홍동 쫄쫄면 맛 평가
3. 소감 및 결론
1. 농심 배홍동 쫄쫄면 소개

배, 홍고추, 동치미의 줄임말인 배홍동은 팔도 비빔면, 삼양 열무비빔면, 오뚜기 메밀비빔면과 함께 여름시즌에 가장 많이 찾는 비빔라면입니다. 오늘은 23년 2월 13일 출시한 농심의 신상 배홍동 쫄쫄면을 먹고 리뷰해 봤습니다.

 

배홍동 비빔면의 쫄면스타일 라면 배홍동 쫄쫄면은, 오뚜기 진짜쫄면, 팔도 쫄비빔면 등 경쟁사들에게는 이미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곧 다가올 23년 여름시즌을 대비해 일찍부터 출시한 농심의 쫄쫄면은 건면을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배홍동 쫄쫄면의 가격은 쿠팡기준 4봉지 1팩에 4,580원입니다. 1개당 가격은 1,145원으로 기존 배홍동 비빔면 707원 보다 비싼 가격입니다. 저는 마트에서 4+1 이벤트 상품을 구매했지만 오뚜기 진짜쫄면 663원의 두 배에 가까운 가격은 살짝 부담스럽습니다.

  • 농심 라면 가격
    배홍동 쫄쫄면 : 4,580원

 

원재료는 모두 수입산을 사용했고,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5개월, 나트륨은 1,370mg 입니다. 배홍동 쫄쫄면의 칼로리는 129g 1봉지당 445kcal, 타사 팔도의 쫄비빔면 130g 1봉 480kcal보다는 낮습니다.

 

구성은 면과, 비빔장, 토핑이 들어 있습니다. 독특한 점은 토핑을 같이 끓여서 비벼 먹는 게 아닌 마지막에 뿌려서 먹는 방식입니다. 면도 튀기지 않고 열풍에 자연건조한 건면이라는데 일반 튀긴면처럼 생겼습니다.

 

조리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뜨거운물에 면을 4분 30초간 끓이고 찬물에 헹군 후, 물기가 남지 않게 꽉 짜 주면 됩니다. 감자 전분이 들어가서 그런지 확실히 쫄면의 찰기가 느껴지고, 예상보다 면 양이 많아 만족스럽습니다. 

 

비빔장도 양이 충분해 물기가 없는 면도 충분히 비벼집니다. 우동집에서 얹어주는 튀김 부스러기 아게다마와 같은 느낌이고 개인적으로 바삭한 식감을 좋아해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2. 배홍동 쫄쫄면 맛 평가

맛을 보니, 매콤하고 짭짤한 맛의 쫄깃한 면발과 바삭한 튀김 부스러기의 식감이 좋습니다. 간도 아주 훌륭해서 다른 비빔면에서 소스가 부족해 밍밍한 맛이 아닌 딱 맛있는 레벨입니다. 맵기는 신라면 정도인데 침이 고일 정도입니다. 역시나 양도 제법 많아 1인분으로 배부를 정도입니다.

  • 농심 라면 추천도(👍x5개 만점)
    배홍동 쫄쫄면 : 👍👍👍👍👍

 

쫄면은 역시 분식과 함께 먹어야 맛이 배가되기에, 미리 구매한 김밥과 함께 먹어보니 매콤한 맛이 덜하고 조합이 훌륭합니다. 냉장고에 보관해 둔 구운 계란과도 찰떡궁합입니다. 갈수록 맵삭한맛과 끝까지 바삭한 튀김부스러기는 독특하고 지금까지 먹어 본 쫄면 라면 중에 최고로 맛있어서, 다음에 또 구매 할 생각입니다.

 

3. 소감 및 결론

오늘은 농심의 배홍동 쫄쫄면을 마트에서 4+1로 구매해 먹어 봤습니다. 매콤 쫄깃한 면발과 바삭한 튀김부스러기의 독특한 식감, 배부른 양은 만족스러웠고 약간 부담되는 가격에 마음이 흔들렸지만 충분히 돈값을 하는 농심의 맛있는 신상품이었습니다.

  • 3줄 요약
    배홍동 쫄쫄면은 쫄면류 라면중 최고
    맛도 양도 매콤함도 완전 취향저격
    김밥과 삶은 계란과 먹으면 더 맛있다.

  • 농심 라면 추천도(👍x5개 만점)
    배홍동 쫄쫄면 : 👍👍👍👍👍

 

 

배홍동 유재석의 비빔면 솔찍한 후기

요즘 티비만 틀면 광고하는 유느님의 비빔면 배홍동 그 제품이에요. 😆 평소에 열무 비빔면을 즐겨먹는 편인데 하도 티비에 나와서 충동적으로 구매했어요! 계란부터 한개 미리 삶아서 준비 해

kketip.tistory.com

 

 

배홍동 쫄쫄면 129g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