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 얼큰김치수제비 이가자연면 후기

깻잎님 2023. 2. 23. 04:05
반응형
목차
1. G25 얼큰김치수제비 소개
2. 이가자연면 얼큰김치수제비 맛 평가
3. 소감 및 결론
1. G25 얼큰김치수제비 소개

평소에 코스트코나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방문할 때마다 꼭 구매하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백제식품의 면류 떡국류, 비비고의 만두 또는 신제품, 그리고 이가자연면의 투움바파스타나 수제비입니다.

오늘 제가 GS25에서 만난 반가운 브랜드는 바로 이가자연면, 얼큰김치수제비 입니다.

 

2021년 5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처음 먹어본 이가자연면의 투움바 파스타는 제 식생활에 지대한 영향을 끼쳤습니다. 착한 가격과 쉬운 조리법, 내 손으로 만든 게 맞나 싶을 정도의 고퀄리티의 맛, 긴 유통기한까지 부족함이 없어 트레이더스나 코스트코를 방문하는 친구들에게 꼭 추천해 주는 상품입니다.

 

GS25는 수제비 제조사 중 탑을 달리는 이가자연면의 얼큰 김치수제비를 합리적인 가격 3,4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요즘 편의점 음식을 너무 많이 먹고 있어, 자제하려는 찰나에 이렇게 궁금한 제품을 만나니 당황스럽습니다.

  • GS25 편의점 이가자연면 밀키트 가격
    얼큰김치수제비 : 3,400원

 

이가자연면 얼큰 김치수제비는 숙면제품으로 꼭 냉장보관하셔야 합니다. 재료는 밀가루를 제외하고 전부 국산을 사용해
역시 이가자연면 다운 면모를 보여줍니다. 용량은 총 197g, 500kcal로 신라면 1 봉지(120g)와 칼로리는 같습니다.

이름처럼 김치국물과 김치분말이 들어간 것이 눈에 들어옵니다.

 

이가자연면 얼큰김치수제비의 구성은 수제비 1봉, 분말스프, 건더기 블럭, 플라스틱 스푼이 들어 있습니다.
수제비의 양이 상당하고 수제비의 특성상 젓가락보다는 먹기 편한 숟가락을 주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얼큰김치수제비의 조리법은 간단합니다.


1. 용기에 수제비와 건더기블럭 분말스프를 모두 넣고 표시선까지 뜨거운 물을 붓고
2. 전자레인지에 700W기준 4분을 돌리면 완성

 

1. 용기에 수제비와 건더기블럭 분말스프를 모두넣고 표시선까지 뜨거운물을 붓고

시간도 많고 심심해 수제비를 떼어줬습니다. 역시나 컵에 담으니 상당한 양입니다.
건더기블럭도 뜨거운 물을 부어 풀어주니 제법 풍성합니다. 역시나 고개를 끄덕이게 합니다.

 

2. 전자레인지에 700W 기준 4분을 돌리면 완성

진짜 라면 끓이는 것보다 쉽게 4분 만에 푸짐한 수제비 한 그릇이 완성되었습니다.

집에서 자주 사용하는 큰 그릇에 부어도 국물도 수제비도 상당한 양입니다.

역시 투움바 파스타처럼 쉽게 만들어놓은 이가자연면의 기술력이 돋보입니다.

 

2. 이가자연면 얼큰김치수제비 맛 평가

숟가락으로 수제비부터 떠 먹어보니, 쫄깃한 식감과 함께 국물도 적당히 배여 맛있습니다. 국물과 함께 떠먹어보니 적절한 간과 함께 살짝 매콤함까지 더해집니다. 쫄깃한 맛이 떡볶이급이고 제법 보이는 김치건더기의 식감도 재미있습니다.

 

한 그릇으로 충분히 배 부를 양이고 매운걸 안 좋아하는 저도 딱맞는 맵기라, 밥이 있었다면 말아먹고 싶은 국물입니다.

이가자연면의 다른 수제비도 이렇게 쫄깃한 맛이 특징인데 같은 재료를 쓰는 것 같습니다.

  • GS25편의점 상품 추천도(👍x5개 만점)
    이가자연면 얼큰김치수제비 : 👍👍👍👍👍

 

3. 소감 및 결론

오늘은 코스트코와 트레이더스에 납품하는 업체인 이가자연면의 얼큰김치수제비를 GS25에서 구매해 먹어 봤습니다.

역시 저의 취향을 저격하는 기존의 상품들과 함께 훌륭한 맛과, 배부른 양, 쉬운 조리법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GS25편의점까지 진출한 이가자연면의 저력에 앞으로도 기대감을 갖게 합니다.

 

  • 3줄 요약
    얼큰김치수제비는 GS25에서 판매중
    맛있고 양도 많고 가격도 합리적이다.
    이가자연면 제품은 그냥 믿고 사도된다.

  • GS25편의점 상품 추천도(👍x5개 만점)
    이가자연면 얼큰김치수제비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코스트코 감자수제비 먹어 본 후기

오랜만에 코스트코에서 장을 봤습니다. 너무 오래간만이라 그럴까요? 추석이 코앞이라 그럴까요. 뭔가 집을 게 없는 기분이었습니다. 그중에서도 눈에 뜨이는 브랜드 이가자연면 이마트 트레이

kketip.tistory.com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상 로제 투움바 파스타 솔직 후기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핫템 투움바 파스타의 새로운 버전인 로제 투움바 파스타를 먹어보고 작성한 솔직한 후기 지금 시작합니다. 😊 로제 투움바 파스타(6개입) 가격 : 9,980원 특이점 :

kketi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