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편스토랑 박솔미의 마늘제육떡볶이 GS25 구매 후기

깻잎님 2023. 2. 22. 19:15
반응형
목차
1. 편스토랑 박솔미의 마늘제육떡볶이 소개
2. 박솔미의 마늘제육떡볶이 맛 평가
3. 소감 및 결론
1. 편스토랑 박솔미의 마늘제육떡볶이 소개

금요일 밤 8시 30분에 KBS2에서 방송하지만, 재방송도 엄청 나오는 편스토랑은 셰프급 요리실력을 자랑하는 연예인들과
그동안 말하지 않았던, 본인들의 본명을 공개하기도 해 이슈가 되기도 합니다.
어남선 = 류수영처럼, 박솔미 배우 또한 박복순이라는 본명을 공개해 일명 복순레시피로 불립니다.

 

오늘은 23년 2월10일 방영된 163회 불맛제육기름떡볶이를 모티브로 한 박솔미의 마늘제육떡볶이를 먹어 봤습니다.
역시 GS25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1개당 4,500원입니다. 어남선생 햄듬뿍로제부대찌개와 같은 가격입니다.

돼지고기와 마늘이 들어간 매콤달콤한 마늘제육떡볶이. 최근에 떡볶이를 자주 먹게 되는데... 과연 맛은 어떨까요?

  • GS25 편의점 편스토랑 밀키트 가격
    박솔미의 마늘제육떡볶이 : 4,500원

 

박솔미의 마늘제육떡볶이의 구성은 정말 간단합니다. 떡볶이 1 봉지, 튀긴 마늘 슬라이스 1봉이 끝입니다.
유통기한은 구매일로부터 대략 1개월, 칼로리는 250g당 560kcal로 떡볶이 1인분 200g당 304kcal보다 높은 편입니다.
아래의 까만 플라스틱은 전자레인지에 넣지 않고 나중에 그릇으로 쓰는 용도입니다. 원재료는 전부 수입산입니다.

 

박솔미의 마늘제육떡볶이의 조리법은 너무너무 간단합니다.

1. 떡볶이의 비닐포장을 1cm 정도 뜯고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돌린 후 튀긴 마늘슬라이스만 뿌려주면 끝입니다
🧨주의사항 : 까만 플라스틱 그릇과  튀긴 마늘슬라이스는 전자레인지에 넣으면 안 됩니다.

 

이렇게 3분 30초 만에 뚝딱 마늘제육떡볶이가 완성되었습니다. 접시에 부어보니 살짝 아쉬운 양입니다.
하지만 맛있는 김치찌개 냄새가 식욕을 자극합니다. 마늘이 들어간 소스는 아주 충분하게 들어있고
떡도 아주 잘 익었습니다. 고기도 제법 큼직하게 떡만큼 들어 있습니다.

 

튀긴 마늘 슬라이스까지 얹으니 한 그릇의 요리가 되었습니다. 쌀떡이 제대로 익었을까 싶어 더 돌려야 하나 고민을 했지만
젓가락으로 찔러보니 속까지 충분히 잘 익었습니다. 역시 편스토랑의 노하우가 들어있는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2. 박솔미의 마늘제육떡볶이 맛 평가

떡과 제육, 마늘을 같이 얹어 한입 먹어보니, 짭조름한 떡볶이와 마늘의 향, 쫄깃한 제육의 조합이 훌륭합니다.
마늘맛이 소스에서도 제법 강하게 나지만 부담스럽지 않고, 매콤함까지 적절하게 나 편의점 떡볶이의 수준을 넘습니다.
특히 부드러운 제육이 정말 사기인데, 야들하면서 촉촉해 자꾸 먹고 싶어 집니다.

 

떡도 독특하게 가운데 구멍이 뚫려있어 소스가 충분히 배어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속까지 잘 익었고,

매콤한 소스의 덕인지 점점 더 매운맛이 올라옵니다. 확실히 신라면만큼 매운맛이지만 자극적이지는 않습니다.
간도 그렇게 세지 않아서 물이 당기지는 않습니다. 소스가 정말 맛있으니 집에 삶은 계란이 있다면 꼭 비벼먹읍시다.

 

  • GS25편의점 상품 추천도
    박솔미의 마늘제육떡볶이 : 👍👍👍👍

 

3. 소감 및 결론

오늘은 편스토랑 우승상품 박솔미의 마늘제육떡볶이를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해 먹어 봤습니다.

짭짤하고 매콤한 제육볶음과 쫄깃한 떡 마늘의 조합이 독특하고 맛있지만 더 먹고 싶어 그런지 양이 더욱 아쉬웠고
편의점 떡볶이의 클래스를 넘어서지만 조리법은 쉬운 훌륭한 밀키트였습니다.

 

  • 3줄 요약
    박솔미의 마늘제육떡볶이는 너무쉽다.
    편의점 떡볶이를 넘어서는 클래스의 맛
    너무 맛있어서 양이 아쉽고 또 먹고 싶다.

  • GS25편의점 상품 추천도
    박솔미의 마늘제육떡볶이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