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편스토랑 이찬원 삼각김밥 GS25 진또배기 마늘계란프라이 짜장밥 후기

깻잎님 2023. 2. 18. 11:17
반응형
목차
1. 편스토랑 이찬원 삼각김밥 소개
2. 진또배기 마늘계란프라이 짜장밥 맛 평가
3. 소감 및 결론
1. 편스토랑 이찬원 삼각김밥 소개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들의 맛있는 레시피를 매주 소개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류수영, 박수홍, 박솔미 등 다양한 연예인요리사들의 노하우가 담긴 우승상품을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중 단연 인기가 높은 상품은 저렴하고 맛있는 이찬원 가수의 삼각김밥 2종, 샌드위치 1종 총 세가지의 상품입니다.

 

오늘은 2월8일에 너무 맛있게 먹고 리뷰해 본 진또배기 더맵삭갈비의 후속 편
진또배기 마늘계란프라이 짜장밥을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해 먹어 봤습니다.

 

진또배기 마늘계란프라이 짜장밥은 22년 9월 23일 방영된 편스토랑 146회에서 나온 마늘버터짜장밥의
삼각김밥 버전입니다. 이 레시피도 편스토랑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볶음밥을 짜장에 비비고 계란프라이와 마늘후레이크, 단무지를 같이 먹는 메뉴입니다.

 

마늘계란프라이 짜장밥의 가격은 1,700원이고, 1,000원~1,500원대의 편의점 삼각김밥의 가격에 비해 비싼 편입니다.
지난번에 먹었던 진또배기 더맵삭갈비 삼각김밥은 200원을 더 주고도 먹을 만한 맛이었는데, 과연 이 제품은 어떨까요?

 

  • GS25 편의점 삼각김밥 가격
    마늘계란프라이 짜장밥 : 1,700원

 

소비기한은 구매일로부터 다음날 오후 10시까지이고, 양파와 계란 김은 국산, 나머지는 수입산을 사용했습니다.
마늘버터짜장밥의 레시피대로 계란과 짜장, 절임무가 보입니다. 편의점 제품을 포스팅하면서 한 가지 알게 된 것은

삼각김밥이나 도시락의 재료로 계란이 들어가면 유통이나 신선도에 유리한 국산을 많이 사용합니다.

 

2. 진또배기 마늘계란프라이 짜장밥 맛 평가

삼각김밥에 계란프라이가 들어간 걸 본 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처음 봅니다. 700W 전자레인지로 40초를 돌린 후 먹어보니

아삭아삭 씹히는 양파와 단무지의 재미있는 식감과 짜장밥의 적절한 간, 계란프라이와 마요네즈의 조합이 좋습니다.

제일 좋았던 점은 짜거나 과한 맛이 나지 않아서 만족스러웠고, 역시 이찬원이다라는 생각이 들게 했습니다.

  • GS25 편의점 삼각김밥 추천도
    편스토랑 진또배기 마늘계란프라이짜장밥 : 👍👍👍👍

 

편의점에서 가장 많이 팔린다는 전주비빔삼각김밥과 더맵싹갈비, 마늘계란프라이짜장밥을 순위를 매겨보면
1위는 더맵싹갈비, 2위는 마늘계란프라이짜장밥, 3위는 전주비빔을 주겠습니다.
삼김에서 만나기 힘든 계란프라이가 독특했고, 과하지 않으면서도 적절한 맛을 잘 잡아냈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이찬원 샌드위치의 맛도 궁금해집니다.

 

3. 소감 및 결론

오늘은 편스토랑에서 이찬원 님이 우승한 마늘버터짜장밥을 콘셉트로 만든 진또배기 마늘계란프라이짜장밥을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해 먹어 봤습니다. 맛도 양도 특이함도 갖춘 삼각김밥으로 간까지 좋아 더욱 맛있었고
이찬원 님이 레시피에 참여했다는 샌드위치도 궁금하게 만듭니다.
우리 티친님들도 편의점에서 삼각김밥을 고를 때 때 위 제품이 보인다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3줄 요약
    진또배기 마늘계란프라이짜장밥은 GS25에서 판매 중
    맛도 양도 특이함에 간도 좋은 삼각김밥
    전주비빔삼김은 이겼지만, 더맵싹갈비가 더 맛있다.

  • GS25 편의점 삼각김밥 추천도
    편스토랑 진또배기 마늘계란프라이짜장밥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편스토랑 이찬원 삼각김밥 GS25 진또배기 더맵싹갈비 후기

목차 1. 편스토랑 이찬원 삼각김밥 소개 2. 이찬원 더맵싹갈비 맛평가 3. 소감 및 결론 1. 편스토랑 이찬원 삼각김밥 소개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어남선생만큼 인기 있는 가수 이찬원 님은 출연

kketi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