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 편의점 삼각김밥 전주비빔 후기

깻잎님 2023. 2. 20. 18:37
반응형
목차
1. GS25 삼각김밥 전주비빔 소개
2. 전주비빔 삼각김밥 맛 평가
3. 소감 및 결론
1. GS25 삼각김밥 전주비빔 소개

편의점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상품을 꼽자면 단연 삼각김밥과 컵라면입니다.
여기서 삼각김밥의 베스트셀러는 두 가지로 나뉘는데 첫 번째는 참치마요 삼각김밥, 두 번째는 전주비빔입니다.
오늘은 비싼 물가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의점 삼각김밥의 왕 전주비빔을 먹고 리뷰해봤습니다.

 

사실 편의점마다 비빔밥, 전주비빔밥의 이름을 단 삼각김밥을 많이 판매하고 있는데,
그중에 제 입맛에 딱 맞는 녀석은 바로 이 녹색포장의 전주비빔입니다.
특히 GS는 표지에서 내용물이 그대로 보이는 방식을 택하고 있어 더욱 고르기 좋습니다.

 

전주비빔밥은 다양한 재료들을 넣는 것 외에 밥을 지을 때 콩나물을 넣고 같이 찌는 것이 특징입니다.
GS25 전주비빔의 칼로리는 1개당 268칼로리로 햇반 1개 310kcal보다 낮습니다.

저번에 먹어 본 편스토랑 이찬원 마늘계란프라이짜장 삼각김밥 253kcal보다는 높습니다.

 

소비기한은 구매일로부터 대략 24시간입니다.
전주비빔 삼각김밥 1개의 가격은 1,500원으로 일반적인 편의점 삼각김밥의 가격과 같습니다.
진또배기 더 맵삭갈비나 마늘계란프라이짜장(1,700원) 보다 200원 저렴합니다.

  • GS25 편의점 삼각김밥 가격
    전주비빔 : 1,500원

 

재료는  고추장외에 대부분 국산을 사용했습니다.
돼지고기와 콩나물이 들어간 것이 인상적이고 국내산 김을 사용했다는 것을 강조해 놓았습니다.
깍두기, 도라지, 시금치, 참기름등 비빔밥에 들어가는 재료들도 쓰여 있습니다.

 

2. 전주비빔 삼각김밥 맛 평가

확실히 전주비빔이라는 이름답게 고추장에 비벼진 밥과, 콩나물, 간 돼지고기가 눈에 들어옵니다.
맛을 보니 비빔밥의 진한 고추장맛이 먼저 나고 제대로 한 숟갈든 돼지고기가 짭짤한 맛을 냅니다.
가끔 씹히는 콩나물의 식감도 재미있고 살짝 매콤한 맛이 나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 GS25 편의점 삼각김밥 추천도
    전주비빔: 👍👍👍

 

가장 많이 팔리는 삼각김밥답게, 과하지도 않고 적당히 맵고 짠 전주비빔은 치즈볶이 같은 느끼한 라면과 어울립니다.
매운 라면과 함께 먹는다면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그럴 때는 참치마요를 선택하면 됩니다.

 

3. 소감 및 결론

오늘은 GS25에서 판매하고 있는 녹색포장 전주비빔을 먹고 리뷰해 봤습니다.
적당히 맵고 짠 호불호 없을 맛과 착한 가격 비빔밥의 특성을 잘 살린 맛있는 삼각김밥이었습니다.
 사실 이찬원 샌드위치를 사러 갔다 없어서 사온 녀석이지만 역시나 베스트셀러 다운 맛입니다.

 

  • 3줄 요약
    녹색포장 전주비빔은 적당히 맵고 짜다
    치즈볶이처럼 안 매운 라면과 잘 어울리는 맛
    매운 라면과 먹는다면 참치마요를 먹자

  • GS25 편의점 삼각김밥 추천도
    전주비빔: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