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

맥도날드 신메뉴 쿼터파운더치즈 BBQ 베이컨, 23년 2월 해피밀 후기

깻잎님 2023. 2. 17. 19:03
반응형
목차
1. 맥도날드 쿼터파운더치즈 BBQ 베이컨 소개
2. 쿼터파운더치즈 BBQ 베이컨 버거 맛 평가
3. 2월 해피밀 후기
4. 소감 및 결론
1. 맥도날드 쿼터파운더치즈 BBQ 베이컨 소개

깻잎의 티스토리는 21년 4월부터 현재까지 25개의 맥도날드 버거메뉴를 먹고 리뷰 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을 저격하는 맥도날드의 감자튀김과 실패없는 메뉴 베이컨토마토 디럭스는
가격인상을 하고 또 하고 또해도, 맥도날드를 찾게 만드는 원동력입니다.

 

23년 1월 26일 출시한 맥도날드의 신메뉴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버거는 최근 김민경 님과 샤이니 키를 모델로
상당히 많은 TV광고를 내보내고 있습니다. 맥도날드의 핫한 메뉴 쿼터파운더 치즈와 베이컨토마토를 합쳐놓은 걸로
보이는 맥날의 신메뉴의 맛은 어떨까요? 기대가 됩니다.

 

맥딜리버리로 35분 만에 도착한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버거의 세트 가격은
맥딜리버리 기준으로 9,800원입니다. 더블쿼터파운더치즈 버거세트(10,700원)를 제외하면 가장 비싼 메뉴이고
베이컨토마토디럭스 세트(8,700원) 보다 1,100원이 비싼 메뉴입니다.

  • 맥도날드 딜리버리 메뉴 가격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세트 : 9,800원

 

2.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버거 맛 평가

일단 버거 사이즈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단품 7,600원짜리 버거의 비주얼이 이 정도라니 이게 뭔가... 싶습니다.
토마토케첩을 옆에 놓고 보니 더욱 사이즈가 체감이 됩니다. 버거를 열어보니 피클향과 외국소스향이 확 납니다.
이거 먹고 한 끼가 될까 싶지만 그래도 감튀가 있으니 한번 도전해 봅니다.

 

한입 먹어 보니 가득 든 고기패티의 불향 가득 짭조름한 맛과, 아삭한 양파 쫀득한 빵이 씹힙니다.
거기 짭짤한 피클이 더해지고, 쫄깃한 식감의 베이컨이 씹히면서 전반적으로 짠맛을 냅니다.
치즈의 고소함도 뒤늦게 찾아오면서 콜라를 찾게 하는 맛입니다.

  • 맥도날드 신메뉴 추천도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버거 세트 : 👍

 

맥딜리버리의 비닐마감은 다른 패스트푸드점도 다 따라 할 만큼 대중적인 포장이 되었습니다.
오늘 먹은 것 중에 가장 맛있었던 것은 맥도널드의 콜라입니다.
최근에 제로콜라를 주로 마시고 음료도 제로만 마시다 보니, 정품의 단맛이 더욱 깊게 느껴집니다. 

 

맥도날드의 감자튀김은 추운 날씨에 좀 식었지만, 저희 집에는 에어프라이어가 있습니다.
식은 감자튀김은 종이포일을 깔고 에어프라이어 10L 기준 150도 5분을 돌려주면 매장에서 금방 튀긴 듯한
따뜻하고 바삭한 식감으로 돌아옵니다. 감튀까지 먹으니 배는 부릅니다. 혜자도시락 두 개 사 먹을걸...

 

3. 2월 해피밀 후기

23년 2월 맥도날드 해피밀 장난감은 워너브라더스 100주년 기념 깡통 피겨입니다.
배트맨, 슈퍼맨, 조커등의 DC 캐릭터와, 톰과 제리까지 한 개의 제품이 앞뒤로 두 개의 캐릭터 피규어가 됩니다.
23년 2월 맥도날드 해피밀 세트의 가격은 5,500원입니다.

 

맥도날드의 감자튀김 다음으로 좋아하는 사이드 메뉴인 맥너겟을 오랜만에 먹어 봤습니다.
역시나 겉바속촉의 식감과 함께 스위트칠리소스의 조합이 좋습니다.

23년 2월 맥너겟 4조각의 가격은 3,300원입니다.

 

제가 구매한 해피밀 장난감은 10번 배트맨과 스타파이어라는 영웅입니다.
몸체와 팔을 조립하고 머리와 합체하면 완성인데, 해피밀 권장연령인 7세 미만 아이들이 하기엔 난이도가 살짝 높습니다.
그래도 설명서가 같이 있으니 순서대로 따라 하면 됩니다.

 

이거 배트맨 표정이 살짝 비웃는 것 같기도 하지만, 만들어놓고 나니 퀄리티는 마음에 듭니다.
스타파이어도 어디선가 외국 만화에서 본 것 같은데 책상 위에 세워놓기 좋은 피규어 입니다.
DC캐릭터나 배트맨을 좋아하신다면 주말 점심때 한번 맥딜리버리로 드시길 바랍니다.

  • 맥도날드 신메뉴 추천도
    해피밀 워너브라더스 장난감 세트 : 👍👍👍

 

4. 소감 및 결론

오늘은 맥도날드 신메뉴 쿼터파운더치즈 BBQ 베이컨을 맥딜리버리를 통해 먹어 봤습니다. 맛도 그다지 특이함도 없고 가격도 9,800원에 비싸고, 감자튀김이랑 먹으면 배만 부른 그저 그런 메뉴였습니다. 맥날에는 다른 맛있는 메뉴도 많으니
우리 티친님들은 맥도날드를 드신다면 이번에 출시한 해피밀세트나 1955버거세트를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 3줄 요약
    맥도날드 신메뉴는 이름만 길다.
    맛도 독특함도 양도 적고 가격은 비싸다.
    해피밀 배트맨 장난감은 귀엽다.
  • 맥도날드 신메뉴 추천도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버거 세트 : 👍
    해피밀 워너브라더스 장난감 세트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