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맛집

마왕족발 마왕통구이 부산수영점 배달로 먹어 본 후기

깻잎님 2022. 5. 4. 20:24
반응형

<마왕족발 마왕통구이 부산수영점 배달로 먹어 본 후기>

목차
1. 마왕족발 마왕통구이 소개
2. 요기요 토스 할인 적용 가격
3. 마왕통구이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마왕족발 마왕통구이 소개

치킨 2만원 시대, 그 돈이면 차라리 보쌈이나 족발을 사 먹지!라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국내 266개의 체인점을 둔 마왕족발의 인기 메뉴 마왕통구이를 요기요 배달로 주문해 먹어 봤습니다.

여러 족발집 가운데 마왕족발의 차별점을 꼽자면 독보적인 맛과 양 합리적인 가격을 꼽을 수 있습니다. 유명한 보쌈 프랜차이즈의 프리미엄 메뉴 가격이 소자 기준 3만 5천 원인데 비해 마왕보쌈은 2.9만 원으로 6천 원 정도 차이가 납니다.

2. 요기요 토스 할인 적용 가격

요기요는 매주 화, 수요일 이벤트 창에서 토스 결제쿠폰을 받으면 최대 2,000원까지 7% 할인을 해 줍니다. 만약 요기 패스에 가입 중이시라면 추가로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쿠폰과는 중복이 안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마왕족발 요기요 토스 할인 가격
    마왕통구이(소) : 29,000원
    (마왕통구이, 야채, 반찬, 코카콜라 500ml, 리뷰 서비스)
    배달료 : 2,000원
    토스 결제 시 쿠폰 할인 : -2,000원
    ======
    총 결제금액 : 29,000원

요즘 요기요의 배달 속도가 상당히 빨라져서 1.4km의 거리인데도 30분이 안되어 따끈따끈하게 도착했습니다. 묵직한 무게 든든한 양의 족발에, 리뷰 비빔면, 쌈야채와 500ml짜리 콜라, 반찬, 쿠폰에 매실음료까지 완벽한 구성입니다.

3. 마왕통구이 맛 평가

족발 맛을 보려면 위에 있는 엄청난 양의 납작당면을 들어줘야 합니다. 쫄깃하고 야들한 당면을 먼저 먹어주니 살짝 매콤한 맛이 인상적입니다. 하나도 불지 않고 탱글탱글한데 아래에 깔려있는 단짠 양념과 잘 비벼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족발을 먹어보니 숯불향이 살짝 나고 탱글탱글함과 촉촉함이 한번에 느껴지는 식감입니다. 단짠단짠에 적당히 매콤하고 간이 좋아 계속 들어갑니다. 전에 먹은 보쌈 구이에 이어 취향저격입니다. 고기양도 둘이 먹기에 충분합니다.

기본 반찬과 함께 맛있는 쌈을 싸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쌈무와도, 양파와도, 쫄깃한 당면과도 잘어울리고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입니다. 저는 보통맛을 선택했고, 매운걸 잘 못 먹는 저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레벨입니다.

  • 마왕족발 메뉴 추천도(👍x5개 만점)
    마왕통구이(소) : 👍👍👍👍👍

근본의 펩시콜라 500ml는 정말 반갑습니다. 저번에 주문한 펩시 제로콜라에 비해 정품 펩시콜라를 마시니 단맛이 더욱 많이 느껴집니다. 혹시라도 펩시 제로콜라를 사실 분은 라임향이 들어 간 제품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훨씬 맛있습니다.

리뷰 서비스로 제공하는 비빔국수는 판매 중인 메뉴입니다. 사진 찍고 리뷰만 써주면 7천 원짜리 메뉴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꼭꼭 챙겨서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고소한 참기름 향에 매콤 달콤 새콤한 맛의 비빔국수는 족발과 천생연분입니다.

4. 소감 및 결론

오늘은 마왕족발의 마왕통구이를 요기요의 토스 결제 7% 할인쿠폰을 받아 맛있게 먹어 봤습니다. 치킨 2만 원 시대에 2.9만 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족발과 비빔국수까지 완벽한 구성으로 먹어본 최고의 저녁식사였습니다.

  • 3줄 요약
    마왕족발 마왕통구이는 구성도 맛도 최고
    요기요에서 쿠폰 받고 토스 결제하면 7% 할인
    리뷰 서비스인 비빔국수는 꼭 받고 리뷰 써주자
  • 마왕족발 메뉴 추천도(👍x5개 만점)
    마왕통구이(소)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