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편스토랑 이찬원 삼각김밥 GS25 진또배기 더맵싹갈비 후기

깻잎님 2023. 2. 8. 09:36
반응형
목차
1. 편스토랑 이찬원 삼각김밥 소개
2. 이찬원 더맵싹갈비 맛평가
3. 소감 및 결론
1. 편스토랑 이찬원 삼각김밥 소개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어남선생만큼 인기 있는 가수 이찬원 님은 출연 후 22년까지 총 4회 우승을 한 요리 대가입니다.
진또배기라는 닉네임으로 마늘과 갈비를 이용한 메뉴를 자주 선보였는데, 소꼬리찜, 쌈장닭갈비, 고사리갈비 등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좋아 할만한 맛이라, 편의점메뉴로 출시하기에 매우 적절합니다.

특히 GS25에서 출시한 진또배기맵삭갈비 삼각김밥은 22년 5월 20일 방송에서 최종우승한 진또갈비를 응용해 만든 제품으로 이찬원의 아버님께서 100% 고안한 레시피로 더욱 눈길을 끌었습니다.

 

밥과 깻잎 진또갈비 옥수수마요 김가루가 한접시에 있는 편스토랑 우승메뉴 진또갈비의
삼각김밥 버전인 진또배기 맵삭갈비는 출시 후 4개월 만에 500만 개를 판매해 GS25 편의점의 베스트셀러가 되었는데
진또배기 더 맵싹갈비로 업그레이드되어 더 매워지고 토핑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진또배기더맵싹갈비의 가격은 1,700원으로 개당 1,000원~1,500원대의 편의점 삼각김밥의 가격에 비해 비싼 편 입니다.

GS25에서 가장 인기있는 초록색껍데기 전주비빔 삼각김밥이 1,500원인데 과연 그 맛을 넘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 GS25 편의점 삼각김밥 가격
    편스토랑 진또배기 더 맵싹갈비 : 1,700원

 

소비기한은 구매일로부터 다음날 오후 2시까지이고, 쌀과 김은 국산, 나머지는 대부분 수입산을 사용했습니다.
고춧가루, 마늘, 고추장, 돼지고기, 갈비살, 옥수수까지 삼각김밥의 재료로는 과하다 싶을 정도입니다.
편스토랑의 우승메뉴인 진또갈비의 콘셉트 그대로 들어간 것 같아 기대하게 만듭니다.

 

2. 이찬원 더맵싹갈비 맛평가

700W 전자레인지로 40초를 돌린 후 먹어보니, 짭조름한 고기와 함께 적절한 간으로 볶아진 밥과
아삭한 콘이 절묘하게 어울립니다. 맵기도 적당히 매콤해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최근에 먹어 본 삼각김밥 중 최고로 맛있습니다.

  • GS25 편의점 삼각김밥 추천도
    편스토랑 진또배기 더 맵싹갈비 : 👍👍👍👍

전주비빔과 더맵싹갈비 중 고르라고 한다면 저는 더맵싹갈비를 먹겠습니다.

가장 좋았던 점은 역시 간입니다. 삼각김밥은 보통 컵라면과 많이 먹게 되는데, 짜지 않아 더욱 맛있게 느껴집니다.

진또배기계란프라이짜장 삼각김밥의 평이 안 좋아 걱정했는데, 더맵싹갈비가 너무 맛있어서 이쪽도 궁금해 집니다.

 

3. 소감 및 결론

오늘은 편스토랑에서 이찬원 님이 우승한 진또갈비를 콘셉트로 만든 진또배기더맵싹갈비를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해 먹어 봤습니다. 맛도 양도 특이함도 갖춘 맛있는 삼각김밥으로, 왜 편의점 베스트셀러가 되었는지 한번 더 느끼게 했습니다.
우리 티친님들도 편의점에서 삼각김밥을 고를때 때 위 제품이 보인다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3줄 요약
    진또배기 더 맵싹갈비는 GS25에서 판매 중
    맛도 양도 특이함도 갖춘 최고의 삼김
    녹색포장 전주비빔을 넘어서는 맛

  • GS25 편의점 삼각김밥 추천도
    편스토랑 진또배기 더 맵싹갈비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