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

맥도날드 뉴진스 맥크리스피 크리미 어니언, 맥스파이시 크리미어니언 후기

깻잎님 2023. 3. 12. 14:48
반응형
목차
1. 맥도날드 뉴진스 콜라보 메뉴 소개
2. 맥크리스피 크리미 어니언 버거 맛 평가
3.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버거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맥도날드 뉴진스 콜라보 메뉴 소개

23년 3월2일 맥도날드는 뉴진스와 콜라보한 2개의 새로운 메뉴를 출시했습니다. 2021년 4월부터 40개의 메뉴를 먹고 리뷰하면서 10개의 메뉴가 단종된 맥도날드,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1955 버거처럼 오래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뉴진스 맥도날드 콜라보메뉴는 총 2가지로, 다리살을 사용한 맥크리스피 크리미 어니언과 가슴살을 이용한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입니다. 이벤트로 맥도날드 앱을 설치하면 1일 1회 사다리 타기가 가능하니 꼭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치킨버거의 제왕 맘스터치의 싸이버거를 제외하면 버거킹과 맥도날드는 이렇다 할 메뉴가 없는데, 노브랜드버거도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면 치킨버거를 공짜로 주는 이벤트를 하는 걸 보니 23년 3월엔 본격 치킨버거 대전이 벌어졌습니다.

 

맥도날드 신메뉴의 가격은 맥크리스피 크리미 어니언 버거 세트는 9,600원,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버거 세트는 9,000원으로 베이컨토마토디럭스 8,700원, 1955 버거 8,800원 세트보다 비쌉니다. 더블쿼파치세트 10,400원보다는 저렴합니다.

 

두 메뉴를 합산한 가격은 18,600원 이지만 SK텔레콤의 T멤버십 서비스에 VIP 등급이 매달 1회 선택가능한 VIP PICK을 우주패스 all로 선택하면 요기요 4,000원 할인쿠폰을 줍니다. 잊지 말고 꼭 사용해 줍시다.

  • 맥도날드 딜리버리 메뉴 가격
    맥크리스피 크리미 어니언 세트 : 9,600원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세트 : 9,000원
    우주패스 요기요 쿠폰 할인 : -4,000원
    ----------
    결제 금액 : 14,600원

 

가장 주문이 많고 바쁜 일요일 11시에 주문해, 1시간 5분이 지난 12시 5분에 제품을 받았습니다. 버거도 살짝 식었고 감튀도 찹찹해져서 왔습니다. 이게 뉴진스의 파워인가 싶기도 합니다. 다음에는 핫한 시간을 피해서 주문해야겠습니다.

 

2. 맥크리스피 크리미 어니언 버거 맛 평가

버거를 열자마자 어니언소스의 향이 확 납니다. 그런데 버거 비주얼을 보니 살짝 실망스럽습니다. 세트 9,600원이면 만원에 육박하는 가격인데, 6,900원짜리 맘스터치 싸이버거와 비교해도 부족해 보입니다.

 

맛을 보니 맥도날드 브리오슈 번의 쫄깃하고 고소한 빵맛과 짭짤하고 고소하고 바삭한 다리살패티, 한번더 짭짤하고 고소한 베이컨에 부드러운 크리미 어니언소스의 살짝 새콤한맛까지 조합이 좋습니다. 22년 12월에 먹고 단종된 미트칠리버거 보다는 맛있습니다.

  • 맥도날드 신메뉴 추천도
    맥크리스피 크리미 어니언 버거 : 👍👍👍

 

3.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버거 맛 평가

600원 더 저렴한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버거의 비주얼은 만족스럽습니다. 이렇게 야채와 토마토만 하나 끼워 넣어도 버거느낌이 납니다. 개인적으로 브리오슈번 보다 참깨빵을 더 좋아하는 이유도 비주얼 때문입니다.

 

한입 먹어보니 이쪽이 토마토와 야채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조합도 좋고 간도 좋습니다. 어니언 소스 또한 잘 어울려서 과하지 않고, 가슴살을 싫어하는 저도 바삭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살짝 매콤한 패티와 베이컨의 불향도 맛에 한몫합니다.

  • 맥도날드 신메뉴 추천도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버거 : 👍👍👍👍

 

살짝 식어서 감튀가 좀 적어 보였지만, 접시에 부어보니 제법 양이 많습니다. 두 개의 버거를 둘이서 감튀와 같이 먹으니 점심식사로 충분한 양입니다. 오늘은 음료를 환타와 스프라이트로 변경해서 먹었는데, 맥도날드는 환타 맛집입니다.

 

4. 소감 및 결론

오늘은 맥도날드와 뉴진스가 콜라보한 신메뉴 맥크리스피 크리미 어니언과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을 우주패스 요기요 쿠폰을 통해 할인을 받고 먹어 봤습니다. 두 메뉴를 비교 해보면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이 더 맛있었지만 요기요 배달 기준 만원에 가까운 부담스러운 가격과 어니언소스가 그렇게 독특하게 느껴지지 않아, 한번의 경험으로 충분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 3줄 요약
    맥도날드 뉴진스 콜라보 메뉴는 이름이 길다.
    둘 중엔 맥스파이시가 맛있고 가격은 더 싸다.
    맥날 음료는 환타 오렌지가 맛있다.
  • 맥도날드 신메뉴 추천도
    맥크리스피 크리미 어니언 버거 : 👍👍👍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버거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맥도날드 신메뉴 쿼터파운더치즈 BBQ 베이컨, 23년 2월 해피밀 후기

목차 1. 맥도날드 쿼터파운더치즈 BBQ 베이컨 소개 2. 쿼터파운더치즈 BBQ 베이컨 버거 맛 평가 3. 2월 해피밀 후기 4. 소감 및 결론 1. 맥도날드 쿼터파운더치즈 BBQ 베이컨 소개 깻잎의 티스토리는 21

kketi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