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

맘스터치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군옥수수뿌치싸이순살 캐시워크 후기

깻잎님 2022. 7. 26. 12:03
반응형
목차
1. 맘스터치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군옥수수뿌치싸이순살 소개
2. 맘스터치에서 캐시워크 포인트 사용하는 법
3.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군옥수수뿌치싸이순살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맘스터치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군옥수수뿌치싸이순살 소개

6월 말부터 시작된 여름시즌에 맘스터치는 다양한 신메뉴를 내놓았습니다. 6월 4주 차 출시된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7월 말 일부 매장만 판매 중인 그릴드비프버거와 함께, 치킨 위에 가루를 뿌린 뿌치(허니버터/치즈/군옥수수) 시리즈 3종입니다.

원래는 그릴드비프버거를 먹어보려 했지만 수도권 9개 매장에서만 판매 중이라, 6월 말에 출시된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와 군옥수수뿌치싸이순살을 매장에서 주문해 포장으로 구매 해 먹어 봤습니다.

가격은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세트가 맥도날드의 보성녹돈버거 세트 7,600원과 비교해 100원 저렴합니다. 군옥수수뿌치 싸이순살은 11,900원으로 롯데리아 순살치킨 풀팩 16,300원에 비해 4,400원 저렴합니다.

여기에 맘스터치는 7월 15일부터~ 31일까지 뿌치싸이순살 메뉴 3종을 9,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맛이 궁금하신 분은 이 기간 내에 저렴하게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 맘스터치에서 캐시워크 포인트 사용하는 법

여기에 더 저렴하게 드시는 법은, 걷거나 광고가 포함된 퀴즈를 맞히면 포인트를 주는 캐시워크 앱에서 받은 포인트로 맘스터치의 모바일 쿠폰으로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하루 100캐시는 작지만 한달 두달 모으다보면 어느새 쿠폰한장이 됩니다.

핵심은 캐시워크 앱에서 바로 세트메뉴를 구매하지 마시고, 모바일 금액권으로 바꿔서 카운터에서 결제하면 내가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고 할인 이벤트 적용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한번 결제에 쿠폰 여러 장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맘스터치 메뉴 가격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세트 : 7,500원
    화이트갈릭싸이버거 단품 : 4,700원
    군옥수수뿌치싸이순살 (한 마리) : 11,900원
    이벤트 할인 : -2,000원
    캐시워크 쿠폰 결제 : -20,000원
    ----------
    총 결제금액 : 2,100원

3. 어메이징 매콤마요버거, 뿌치 싸이순살 치킨 맛 평가

이렇게 신상 버거 세트와 단품 햄버거 1개, 순살치킨 한 마리를 저렴하게 결제하고 가져오니 기분이 좋습니다. 맘스터치 부산 민락점의 사장님께서 싸이순살 이벤트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맘스터치의 감자튀김은 따뜻한걸 바로 가져와 더 맛있습니다. 버거는 비슷한 가격대인 보성녹돈버거에 비해 묵직하고 야채도 풍부하게 들어있고 계란 프라이도 한 장 들어가서 높이가 1.5배 정도 높습니다.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는 풍푸하게 발려있는 소스와 내용물이 인상적입니다. 맛을 보니 살짝 매콤하고 짭쪼름해 약간 장맛이 나는 소스가 맛있고, 믿고먹는 싸이버거 패티, 신선한 야채까지 한끼로 충분한 양입니다.

  • 맘스터치 메뉴 추천도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세트 : 👍👍👍

하지만 화이트갈릭싸이버거와 비교해서 먹어보니 확실히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가 간이 세고 자극적인 맛입니다. 적당히 매콤한 맛이 맵찔이인 저에게도 딱 먹기 좋았지만, 독특한 맛은 아쉬웠습니다. 특히 세트 7,5의 가격도 부담스럽습니다.

군옥수수뿌치싸이순살은 이벤트 적용가지만 9,900원의 가격에 비해 양이 많아 둘이 먹기에 충분합니다. 총 19조각으로 한 조각이 제법 큼직큼직하고 싸이순살이라는 이름답게 전부 닭다리 살로만 되어있어 제 취향을 저격합니다.

맛을 보니 적당한 튀김옷에 단짠 고소한 가루가 뿌려져 맛있고, 맘스터치만의 맛있는 다리살이 두 번 만족스럽게 합니다. 특히 위에만 가루를 뿌린 게 아니라 순살 하나하나 잘 발려있어고 속에는 살짝 매콤한 맛까지 있어 느끼하지 않아 좋습니다.

  • 맘스터치 메뉴 추천도
    군옥수수뿌치싸이순살 : 👍👍👍👍

4. 소감 및 결론

오늘은 맘스터치의 신메뉴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와 군옥수수뿌치싸이순살을 캐시워크 쿠폰교환과 할인 이벤트로 저렴하게 먹어 봤습니다. 적당히 매콤한소스와 풍부한 패티가 인상적인 버거와, 단짠고소한 맛의 다리살로만 만든 순살치킨의 조합은 맘스터치의 새로운 메뉴도 기대하게 만듭니다.

  • 3줄 요약
    캐시워크 포인트는 맘스터치에서 사용 가능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는 맵짠+패티 풍부
    군옥수수뿌치싸이순살은 단짠고소 다리살

  • 맘스터치 메뉴 추천도
    군옥수수뿌치싸이순살 : 👍👍👍👍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세트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맘스터치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먹어 본 후기

부산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 후기 입니다. <맘스터치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먹어 본 후기> 요즘은 새로나온 게임을 하면서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저녁 여가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kketip.tistory.com

 

 

맘스터치 살사리코버거와 디럭스 불고기버거 솔직한 후기

<맘스터치 살사리코버거와 디럭스 불고기버거 솔직한 후기> 오랜만에 점심메뉴로 맘스터치 버거를 먹어봤습니다. 😊 아직 6월 신제품이 나오지 않아 살사리코버거와 디럭스 불고기버거 세트를

kketip.tistory.com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솔직한 후기

<맘스터치 치즈 홀릭 버거솔직한 후기> 오늘은 맘스터치의 신메뉴 치즈 홀릭 버거를 먹어봤습니다. 사진에는 치즈가 쫘악 늘어나는 게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 😮 맘스터치 민락점은 친절하고

kketi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