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

노브랜드 버거 더블치즈베이컨, 그릴드불고기 세트 먹어 본 후기

깻잎님 2022. 4. 23. 12:47
반응형
목차
1. 노브랜드 버거 신메뉴 소개
2. 노브랜드 배달의민족 가격
3. 더블 치즈 베이컨, 그릴드 불고기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노브랜드 버거 신메뉴 소개

노브랜드버거는 신세계 그룹의 인기 브랜드인 노브랜드의 햄버거 매장입니다. 2019년 홍대를 시작으로 현재 전국 100여 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 중입니다.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등 다른 버거와 차별점을 둔 것은 역시 가성비입니다.

최근에 출시한 맥도날드의 아라비아따 치킨버거 세트가 9,000원인데 비해, 이번 달에 출시한 노브랜드의 더블 치즈 베이컨 버거 세트는 6,200의 저렴한 가격입니다. 물론 들어가는 재료에서 차이가 있겠지만, 요즘처럼 가성비를 중시하는 시대에 젊은 층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더블 치즈 베이컨 시그니처 버거는 노브랜드의 베이스가 되는 NBB 시그니처 버거의 베이스에 쫄깃한 식감의 베이컨을 넣고 치즈를 두장 더 깐 버거입니다. 맥도날드의 더블 치즈버거와 버거킹의 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 등과 비교해 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2. 노브랜드 배달의민족 배달 가격

노브랜드의 장점은 포장과 배달주문, 매장 픽업의 가격이 모두 동일합니다. 맥도날드의 현장 주문 가격과 맥딜리버리의 가격이 다른 것과 비교되는 점입니다. 물론 맥딜리버리와 배민 맥도날드는 배달료를 따로 받지 않지만, 고객의 입장에서는 같은 가격으로 보는 게 덜 속는 기분이 듭니다.

배달의민족에서는 노브랜드 버거를 16,000원 이상 주문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버거 메뉴를 3개이상 주문하신다면 꼭 쿠폰 적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최소 주문금액은 7,000원입니다.

  • 노브랜드 배달의민족 주문 가격
    더블 치즈 베이컨 세트 : 6,200원
    (버거, 콜라, 감자튀김)
    그릴드 불고기 세트 : 4,200원
    (버거, 사이다, 감자튀김)
    배달료 : 3,500원
    ======
    총 결제금액 : 13,900원

배달은 주문 후 25분 만에 도착했습니다. 토요일 점심시간인데도 상당히 빠른 배달 속도입니다. 세트메뉴 구성은 버거와 감자튀김 노브랜드의 콜라, 사이다 또는 생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용물을 보니 생각보다 버거 크기가 작아 보였지만 먹고 나면 한 끼로 충분한 양입니다. 노브랜드의 감자튀김은 완전 취향저격입니다.

3. 더블 치즈 베이컨, 그릴드 불고기 맛 평가

더블 치즈 베이컨과 그릴드 불고기 버거를 들어보면 확실히 신메뉴인 더블 치즈 베이컨 쪽이 묵직합니다. 더블 치즈 베이컨의맛을 보니 짭조름하고 쫄깃한 베이컨의 맛과 향이 먼저 느껴집니다. 아삭아삭한 야채와 가득 씹히는 토마토도 잘 어울립니다. 패티까지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 좋습니다.

  • 노브랜드 메뉴 추천도
    더블 치즈 베이컨 버거 : 👍👍👍👍

노브랜드의 브랜드 콜라는 탄산은 좀 약한 편이지만 나름 맛있습니다. 제 입맛에는 브랜드 사이다 쪽이 훨씬 청량감이 있고 깔끔해 맛있습니다. 티친님들께서는 꼭 노브랜드 사이다를 선택하셔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냉장고에 잠들어 있는 코카콜라 제로는 생각도 안나는 맛입니다.

그릴드 불고기 버거는 적절한 소스 맛이 먼저 느껴집니다. 불향 가득한 고기 패티와 야채 맛있는 소스의 조합이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습니다. 토요일 아점으로 선택하기에 딱 좋은 맛이고, 맥도날드 불고기 버거와 비교해보면 노브랜드의 불고기버거가 훨씬 맛있습니다. 사이즈는 작아 보여도 감자튀김과 함께 먹으면 충분히 배부른 양입니다.

  • 노브랜드 메뉴 추천도(👍x5개 만점)
    그릴드 불고기 버거 : 👍👍👍👍👍

4. 소감 및 결론

오늘은 노브랜드의 신메뉴 더블 치즈 베이컨 시그니처 버거를 배민 배달 주문으로 먹어 봤습니다. 노브랜드 다운 저렴한 가격에 자극적이지 않고 적절한 맛과 양으로 만족스러운 토요일 아점이었습니다. 우리 티친님들도 주말 점심 메뉴를 고민 중이시라면 노브랜드의 버거와 함께 해보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 3줄 요약
    노브랜드는 배달/포장/현장 주문 가격 동일
    신메뉴 더블 치즈 베이컨은 맛있다.
    그릴드 불고기버거는 가성비 최고!

  • 노브랜드 메뉴 추천도(👍x5개 만점)
    그릴드 불고기 버거 : 👍👍👍👍👍
    더블치즈베이컨 버거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메뉴_ 노브랜드버거

메뉴 상기 메뉴는 매장에 따라 일부 상이할 수 있습니다.

www.shinsegaefood.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