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BHC치킨 후라이드반 양념반 우주패스 할인 받고 먹어 본 후기

깻잎님 2022. 4. 6. 03:08
반응형
목차
1. SK TDay, 요기요 X BHC콜라보 소개
2. 우주패스 할인 코드 사용법 및 가격
3. BHC치킨 후라이드반 양념 반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SK TDay, 요기요 X BHC콜라보 소개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인 T멤버십은 다양한 할인을 매주마다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인 4월 1주 차인 4일(월)~8일(금) 5일간 요기요에서 BHC치킨을 주문할 때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멤버십 한 계정당 2개씩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우주패스 가입 고객이라면 7,000원 쿠폰을 2장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즘 치킨값이 배달료 포함 3만 원을 향해 달려가는 시대에 7,000원 할인 쿠폰이라니, 평소 BHC치킨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입니다. 뿌링클, 포테킹, 골드킹 등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오늘은 치킨 메뉴의 근본인 후라이드 반 양념 반을 주문해 봤습니다.

할인쿠폰은 1) T멤버십 앱에서 T Dday로 들어가셔서 아래쪽으로 스크롤하시면 2) 제일 첫 번째 항목에 "우주 패스 미가입 고객님 할인 쿠폰 받기"를 누르시면 2장의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문 1건당 1장씩 사용 할 수 있고 메뉴에 제한없이 모든메뉴에 적용 가능합니다.

2. 우주패스 할인 코드 사용법 및 가격

사용법은 매우 간편합니다. 앞에 받은 코드를 결제 시에 나오는 쿠폰 코드 입력창에 넣고 적용하면 바로 할인 가격으로 반영이 됩니다. 저는 우주패스를 사용 중이기 때문에 7,000원, 요기패스로 2,000원 할인 적용이 되어 배달료 포함 12,000원이 나왔습니다.

  • 요기요XBHC 할인 Tday 우주패스 적용 가격
    후라이드 반 양념 반 : 18,000원
    배달요금 : 3,000원
    요기패스 할인 : -2,000원
    우주패스 쿠폰 : -7,000원
    ======
    총 결제금액 : 12,000원

주문한 지 35분 만에 도착한 요기요의 배달 속도는 역시 만족스럽습니다. bhc는 사진으로 보면 박스가 작아 보이는데 실제로는 정말 묵직합니다. 코카콜라 500ml를 주는 구성은, 역시 국내 TOP3 치킨은 달라도 뭐가 다릅니다. 허니머스터드 드레싱 소스까지 챙겨주는 센스도 만족스럽습니다.

3. BHC치킨 후라이드 반 양념 반 맛 평가

BHC 치킨을 시킬 때마다 느끼지만 조각이 제법 큼직합니다. 후라이드는 가장 평범한 스타일인 바삭한 튀김옷이 덮여 있습니다. 양념도 엄청 꾸덕하게 많이 발려있어 개인적으로 취향저격입니다.

총 조각수는 17조각으로 후라이드 8조각 양념 9조각입니다. 양념이 한 조각 많은 이유는 목 부위 때문입니다. 확실히 양념소스가 가득 발려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따뜻한 밥 한 공기가 생각나는 치밥용 치킨의 비주얼입니다. 접시가 제법 큰데도 가득 차는 대단한 양입니다.

후라이드는 역시 겉바속촉의 정석입니다. 해바라기유로 튀긴 바삭한 튀김옷에 촉촉한 살을 한가득 씹으면 맥주나 콜라가 바로 당기는 맛입니다. 이제 프랜차이즈 치킨집이 아니더라도 요정도 후라이드 맛을 내지만 역시 BHC의 바삭함은 BBQ 황금올리브와는 또 다른 느낌입니다.

근본의 코카콜라 500ml를 얼음 볼에 따라서 같이 먹어보니 역시 훌륭합니다. 펩시 제로 라임향만 마시다가 진짜 콜라를 마시니 뭔가 향과 맛이 더 진한 느낌입니다. 이렇게 제로콜라를 먹는다는 티를 내줘야 양심적으로 덜 찔립니다.

양념은 빈틈없이 제대로 발려있어서 간이 좀 센 편입니다. 약간 고추장 맛이 나는 것 같기도 한데, 제법 중독성 있습니다. 자극적인 맛이지만, 양념치킨은 그러라고 먹는 겁니다. 하얀 쌀밥과 함께 먹어보니 간도 잘 맞고 정말 맛있습니다. bhc 양념치킨은 완벽한 치밥용 치킨입니다.

  • bhc치킨 메뉴 추천도(👍x5개 만점)
    후라이드 반 / 양념 반 : 👍👍👍👍👍

4. 소감 및 결론

오늘은 bhc치킨의 후라이드 반/양념 반을 Sk텔레콤 멤버십 서비스인 Tday 우주패스 할인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먹어 봤습니다. 치킨 3만 원 시대가 눈앞인 요즘, 우리 티친님들도 SKT를 사용 중이시라면 꼭 이번 Tday 이벤트 기간인 4월 4일(월)~8일(금) 기간에 저렴한 가격으로 bhc의 맛있는 치킨을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 4줄 요약
    4월 1주 차 SKT 멤버십은 요기요Xbhc 할인 중
    SKT멤버십은 5,000원 할인 쿠폰 2장
    우주 패스 mini는 7,000원 할인 쿠폰 2장
    BHC의 후반/양반은 치맥/치밥용으로 완벽

  • bhc치킨 메뉴 추천도(👍x5개 만점)
    후라이드 반 / 양념 반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T 멤버십

이 달의 Day 혜택 04월 13일 (수) , 04월 20일 (수) , 04월 27일 (수)

sktmembership.tworld.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