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치킨플러스 치킨대전 포테이토닭토닭 후기

깻잎님 2022. 3. 1. 19:47
반응형
목차
1. 메뉴 소개
2. 메뉴 가격과 구성
3. 맛과 솔직 후기
4. 소감 및 결론
1. 메뉴 소개

치킨플러스는 MBN의 예능 프로그램 '대한민국 치킨 대전'에서 나왔던 핫한 레시피들을 메뉴로 만들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먹어 본 치킨플러스의 메뉴는 아빠의제주깜슐랭, 원헌드RED, 구르미콩닭볶이 총 4개의 메뉴를 먹어봤고, 맛과 가격 특이함 모두 만족했습니다.

 

올해 2월 24일, 오랜만에 치킨플러스에서 새로운 메뉴가 출시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치킨대전 안병태 도전자의 우승 메뉴 '우승을 케닭'의 레시피를 가져온 포테이토닭토닭은 제가 좋아하는 감자와 케첩(토마토)을 재료로 썼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감을 더했습니다.

 

2. 메뉴 가격과 구성
  • 치킨플러스 메뉴 가격

     포테이토닭토닭(순살) : 18,900원
     배민 포장할인 : -2,000원
     최종 결제금액 : 16,900원

 

배달의 민족에서는 치킨플러스의 메뉴를 포장 주문하면 2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배달료 기본 3천 원 시대에 할인도 받고 운동도 되는 포장 주문을 즐겨하고 있습니다. 포장 주문도 리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으니, 잊지 말고 사이드 메뉴를 꼭 받고 솔직한 리뷰도 써 줍시다.

 

치킨무와 245ml 펩시콜라 외에 기본 소스가 하나 더 들어 있습니다. 땡초와 함께 들어있는 소스는 기대감을 증폭시킵니다. 리뷰 작성 이벤트로 받은 황금 치즈볼은 3개가 들어 있습니다. 5개 4,500원에 판매 중인 메뉴입니다. 1만 7천 원의 구성으로는 제법 만족스럽습니다.

 

3. 맛과 솔직 후기

치킨 박스를 열기 전부터 강력한 토마토향이 납니다. 맛있는 핫도그 냄새 같기도 해서 식욕을 자극합니다. 개인적으로 뼈 치킨을 더 좋아하지만, 치킨플러스의 인기로 소진되는 바람에 오래간만에 순살 치킨을 먹어 봅니다. 다른 브랜드는 순살치킨이 더 비싸지만 치킨플러스는 뼈 치킨과 순살의 가격이 같습니다.

 

눈으로도 바삭함이 느껴질 정도인 감자 크럼블은 아주 잘게 덮여서 맛있게 튀겼고, 빨갛게 토마토 시즈닝이 뿌려져 있습니다.제가 좋아하는 닭다리살만 사용해서 모든 부위를 먹을 수 있다니 더 만족스럽습니다. 양은 박스 위로 볼록 올라 올 정도로 가득 들어있어 둘이 먹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한입 먹어 보니 바삭한 소리가 ASMR을 방불케 합니다. 감자 크럼블의 효과로 바삭한 튀김의 식감과 고소한 맛은 다른 치킨과 차별화되기에 충분합니다. 간도 적당해서 소스와 같이 먹어도 짜지 않을 정도입니다. 토마토 시즈닝의 향은 살짝 풍겨서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이 치킨의 진가는 소스와 만날 때 발휘됩니다. 소스는 맵삭 하면서 짭짤하고 부드러운 맛입니다. 땡초가 들어갔지만 많이 맵지 않고 맵삭 한 느낌만 납니다. 바삭한 치킨의 식감과 소스가 만나면서 독특한 맛을 냅니다. 확실히 처음 느껴보는 맛과 식감에 역시나 치킨대전의 우승 메뉴라는 생각이 드는 만족스러운 맛입니다.

 

  • 치킨플러스 메뉴 추천도(👍x5개 만점)

     포테이토닭토닭(순살) : 👍👍👍👍👍

 

포테이토닭토닭 치킨은 치밥용이 아닙니다. 확실한 치맥용 치킨입니다. 이제는 치킨을 먹는 시간보다 콜라를 따르는 시간이 더 기대가 됩니다. 245ml 콜라 하나는 부족해, 한 캔 더 깐 다이어트 콜라... 티친님의 포스팅을 보니 이 녀석도 건강을 해칠 수 있다고 하니, 줄여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배민 리뷰 이벤트 서비스로 받은 황금치즈볼은 쫄깃한 맛과 크림치즈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납니다. 인기 사이드 메뉴인 공룡알과 호로록 떡볶이도 맛있지만 황금치즈볼도 훌륭합니다. 치킨플러스는 사이드 메뉴에도 신경을 많이 쓴 것이 느껴집니다. 

 

4. 소감 및 결론

오늘은 치킨플러스의 신메뉴인 포테이토닭토닭을 맛있게 먹어 봤습니다. 어떤 치킨보다 바삭한 식감에 소스와 적절하게 어울리는 100% 다리살로 만든 순살치킨, 배달의민족 포장으로 할인도 받고, 리뷰 이벤트로 맛있게 서비스도 받아 기분까지 좋은 맛있는 저녁 메뉴였습니다.

 

  • 3줄 요약

    치킨플러스 포테이토닭토닭은 맛있다.

    배민 포장할인, 리뷰 이벤트 참여 필수

    4번째 치킨플러스 메뉴도 합격

 

  • 치킨플러스 메뉴 추천도(👍x5개 만점)

     포테이토닭토닭(순살)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