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BHC 골드킹 요기요 포장 할인받고 먹어 본 후기

깻잎님 2022. 4. 22. 21:27
반응형
목차
1. BHC치킨 골드킹 소개
2. BHC 요기요 할인 가격
3. BHC 골드킹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BHC치킨 골드킹 소개

오늘 모 치킨업체에서 후라이드 치킨 2만원 시대를 열었습니다. 작년부터 티친님들께 치킨 관련 포스팅을 하면서 배달료 포함 2만 원 시대가 온다고 쓴 것이 엊그제 같은데, 이제는 배달료 빼고 치킨값만 2만원인 시대가 다음 달 2일부터 시작됩니다.

물론 BHC 치킨도 지난해 12월 치킨 가격 인상으로 욕을 많이 먹었지만, 요기요나 배민 등의 배달앱에서 포장 할인을 통해 거의 매주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 체감은 적습니다. 덕분에 BHC치킨에 푹 빠져 여러 치킨을 먹어보고 있는데, 오늘은 BHC의 TOP 3 메뉴인 골드 킹을 주문해 봤습니다.

올해도 BHC의 메인 모델을 맡은 전지현 배우님, 광고에 나온 골드킹의 리얼한 비주얼을 보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단짠단짠을 강조한 바삭한 간장치킨인 골드킹은 신메뉴로 다리와 날개로만 만든 골드킹 콤보 메뉴를 냈습니다. 교촌치킨의 허니콤보 메뉴를 따라 한 것으로 보입니다. 

2. BHC 요기요 할인 가격

BHC는 4월 22일(금) 기준 16,000원 이상 배달/포장 주문 시 4,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일 저렴한 치킨 메뉴가 16,000원 이기 때문에 전 메뉴 할인 적용입니다. 저는 오늘도 포장 주문으로 달려 봅니다. 퇴근길에 한 마리 예약주문을 하시면 딱 좋습니다.

  • BHC 요기요 할인 적용 가격
    골드킹 : 17,000원
    (치킨, 치킨무, 코카콜라 500ml)
    요기요 포장 할인 : -4,000원
    ======
    총 결제금액 : 13,000원

매번 느끼지만 BHC 치킨은 박스가 작은데 무게는 엄청 묵직합니다. 콜라도 펩시나 작은 캔콜라가 아닌 500ml  큰 걸로 줍니다. 요즘 저렴한 치킨 브랜드도 가격이 많이 올라서 포장 1.3만 원을 찾기 힘든데 브랜드 치킨이 이렇게 할인을 해주니 꼭 먹어줘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3. BHC 골드킹 맛 평가

BHC 치킨 민락점이 잘하는 건지 원래 이런 비주얼인지 모르겠지만 양념이 정말 잘 발려 있습니다. 얼마 전에 먹은 엄청 짠 맛없는 치킨이 있었는데 거기에 비하면 얇게 골고루 발린 게 확실히 눈에 보입니다. 골드킹은 총 15조각이고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다리살부터 한입 먹어보니 쫄깃한 살에 바삭한 튀김옷의 식감에 짭짤 달달한 간장 양념이 끝내줍니다. 광고처럼 단짠의 정석이라는 말이 딱 맞습니다. 간은 제법 센 편이라 치맥이나 치밥용으로 좋을 정도입니다. 양념이 잘 발려서 그런지 껍데기까지 맛있습니다.

다른 부위를 먹어봐도 확실히 느껴지는 것은, 지금까지 먹어 본 굽네, 비비큐, 노랑 통닭, 티바, 멕시카나 등의 간장치킨 중 BHC의 골드킹이 최고입니다. 양념의 맛과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 양과 할인된 가격까지, 주위에서 간장치킨을 추천해달라고 하면 단연 이 치킨을 알려주겠습니다.

  • bhc치킨 메뉴 추천도(👍x5개 만점)
    골드킹 : 👍👍👍👍👍

역시나 근본의 코카콜라까지 한잔 같이 먹어보니 완벽한 조합입니다. 코카콜라 제로를 주로 마시는 요즘, 오래간만에 오리지널을 먹어보니 좀 더 찐하고 달달한 느낌이 더 느껴집니다. 골드킹은 확실히 치맥/탄산음료와 함께 먹어야 더 맛있습니다.

특히 짭짤한 간은 치밥용으로도 완벽합니다. 치킨 자체가 큼직하고 양이 많기 때문에 치밥용으로 먹는다면 둘이서 든든히 먹기에도 충분한 양입니다. 이번이 세 번째 BHC 치킨의 리뷰인데 오늘도 대 만족하고 말았습니다.

4. 소감 및 결론

오늘은 BHC치킨의 골드킹을 요기요 할인을 받고 포장 주문으로 먹어 봤습니다. 맛도 양도 가격도 만족스러운 BHC의 골드킹은 13,0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최고의 간장치킨입니다. 우리 티친님들도 불금에 드실 치킨을 찾고 계시다면 꼭 BHC 골드킹으로 달려보시길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 3줄 요약
    BHC치킨은 요기요에서 4,000원 할인 중
    맛도 양도 가격도 만족스러운 골드킹
    지금까지 먹어 본 간장치킨 중 단연 최고

  • bhc치킨 메뉴 추천도(👍x5개 만점)
    골드킹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BHC

BHC의 정보를 확인하세요

www.bhc.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