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청년피자 신메뉴 시크릿더블크런치 후기

깻잎님 2022. 12. 24. 22:19
반응형
목차
1. 청년피자 신메뉴 소개
2. 청년피자 시크릿더블크런치 가격 및 구성
3. 시크릿더블크런치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청년피자 신메뉴 소개

청년피자는 2017년 7월에 설립해 6년째 전국 350여 개 이상의 매장을 가진 피자 전문 브랜드입니다. 2020년 임영웅을 모델로 써 중장년층을 배달피자의 세계에 입문하게 만든 청년피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독특한 메뉴로 유명합니다.

2022년 청년피자의 모델은 소녀시대 태연입니다. 참고로 도미노피자의 모델은 혜리입니다. 즐겨보는 TV 예능 프로그램인 놀라운 토요일에 메인 MC로 나오는 태연이 광고하는 피자라니 더욱 관심이 갑니다. 오늘 먹어 본 메뉴는 2022년 12월 5일 출시된 청년피자 시크릿더블크런치입니다.

2. 청년피자 시크릿더블크런치 가격 및 구성

청년피자의 메뉴들은 레귤러와 라지사이즈 두 종류가 있지만 이번 신메뉴인 시크릿더블크런치는 라지사이즈 한 종류만 출시되었습니다. 가격은 26,900원으로 청년피자에서 가장 비싼 메뉴인 토핑농장 25,900원보다 1,000원 비싼 프리미엄 메뉴입니다.

 

보통 라지사이즈는 2~3인용으로 적혀 있지만 사이드메뉴가 없다면 둘이서 배불리 먹기 좋은 양입니다. 혹시라도 셋이서 드신다면 다른 사이드메뉴를 추가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청년피자의 가장 저렴한 메뉴는 라지사이즈 18,900의 바삭한허니비 입니다.

  • 청년피자 메뉴 가격
    시크릿더블크런치 : 26,900원
    배달팁 : 500원
    -----------
    합계 : 27,400원

청년피자를 주문할 때는 꼭 리뷰이벤트를 참여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미트소스 스파게티, 로제베이컨 스파게티, 핫윙봉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지만, 사이드 5,900원짜리인 스파게티류를 공짜로 주니 잊지 말고 챙겨줍시다. 

크리스마스이브 오후 3시경에 주문했지만 2.5km가 넘는 거리를 40분이라는 짧은시간에  배달해주는 청년피자와 배달의민족, 저렴한 500원이라는 배달비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구성은 피자, 피클, 리뷰 스파게티, 파마산치즈, 핫소스, 디핑소스가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음료가 포함되지 않으니, 추가로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피자를 열어보니 예상보다 두툼하고 사이즈도 제법 큽니다. 토핑은 위에 덮인 도우에 확실히 궁금증을 유발하게 하는 비주얼입니다. 피자 모양도 세 군데를 잡아줘서 그런지 변형 없이 잘 받았습니다. 양은 둘이 배불리 먹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3. 시크릿더블크런치 맛 평가

빵이 위가 덮여서 그런지 속까지 따뜻하게 온 시크릿더블크런치는 이름처럼 와일드 한 맛이 아닌 위아래의 부드러운 도우와 함께 고다치즈, 체다치즈, 파마산치즈의 고소한 맛 독특한 향 재미있는 식감이 적절하게 섞입니다.

독특한 소스의 향과 재미있는 식감인 바비큐풀드포크와 버섯등도 적절하게 들어있어 만족스러운 맛을 냅니다. 외국향신료를 싫어하는 저도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는 정도이고,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적절한 간의 특이하고 맛있는 피자입니다. 기본 구성에 포함된 핫소스를 뿌려 먹어도 적절하게 잘 어울립니다.

  • 청년피자 메뉴 추천도(👍x5개 만점)
    시크릿더블크런치 : 👍👍👍👍👍

청년피자의 리뷰이벤트로 받은 로제베이컨스파게티는 박스를 열면 안에 플라스틱 포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적절하게 들어있는 베이컨이 취향을 저격합니다. 

보통 피자집에서 사이드를 주문하면 미트소스스파게티를 선택하는데, 청년피자의 로제베이컨스파게티는 새로운 맛입니다. 맛있는 베이컨과 함께 살짝쿵 짜장소스와 흡사한 맛을 냅니다. 다음에도 먹고 싶은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

같이 온 청년피자 청양마요소스는 피자 끝부분을 찍어먹기에 좋은 알싸하고 부드러운 소스입니다. 시크릿더블크런치는 끝부분까지 질리지 않고 맛있지만, 청양마요소소스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피클은 평범하지만 신선합니다.

4. 소감 및 결론

오늘은 청년피자의 시크릿더블크런치를 맛있게 먹어 봤습니다. 도미노피자만 열심히 먹어오던 저에게 오랜만에 특이하고 맛있는 추억을 만들어준 메뉴로, 비주얼과는 다르게 부드러운 도우와 맛있는 치즈, 풀드포크까지 적절하게 조합된 맛있는 피자였습니다. 크리스마스에 독특한 피자를 찾고 계신 우리 티친님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맛있는 메뉴입니다. 

  • 3줄 요약
    청년피자 시크릿더블크런치는 맛있고 가격도 합리적
    리뷰이벤트 스파게티는 꼭 챙기자
    음료가 포함되지 않으니 따로 준비하자.

  • 청년피자 메뉴 추천도(👍x5개 만점)
    시크릿더블크런치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