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도미노피자 신메뉴 와일드와일드웨스트 스테이크+블랙타이거 슈림프 tday 할인 후기

깻잎님 2022. 9. 16. 16:52
반응형
목차
1. 도미노피자 신메뉴 소개
2. 도미노피자 할인 방법 및 tday+에이닷  쿠폰 적용
3. 와일드와일드웨스트 스테이크+블랙타이거 슈림프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도미노피자 신메뉴 소개

TV광고에서 오랜만에 도미노 신메뉴 CF가 나옵니다. 혜리와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의 준호가 함께 나오니 더욱 반가운 도미노의 신메뉴 와일드와일드웨스트 피자는, 정통 미국 서부의 맛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도미노피자는 새로운 메뉴마다 독특한 소스를 쓰는데 이번엔 카우보이 버터치즈소스 입니다. 여기 사용한 몬터레이 잭 치즈는 벽돌 모양에 아이보리색 연질 치즈로, 짧은 숙성기간에 자극적이지 않은 부드럽고 순하며, 적당히 기름진 맛이 난다고 합니다.

가격은 프리미엄 메뉴임에도 라지사이즈 기준 33,900원으로 기존 판매 중인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피자(L) 35,900원, 블랙타이거 슈림프(L) 36,900원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물론 도미노에서 카드 할인이나 통신사 할인을 안 받고 먹으면 너무나 손해이기에 저는 TDAY 할인으로 먹어 봤습니다.

2. 도미노피자 할인 방법 및 tday+에이닷  쿠폰 적용

이번달 Tday할인은 9월 12일(월)~16일(금)까지 총 5일간 진행했고, 특이한 점이 일반 SKT 고객은 50% 포장할인, 에이닷 가입고객은 60% 포장할인을 합니다. 에이닷은 삼성 스마트폰의 빅스비나, 애플의 시리 같은 SKT에서 개발한 AI 대화서비스 입니다.

저도 가입해서 캐릭터를 만들고 대화를 해 보니, 아직은 베타 서비스라 멀리서 불러도 나오는 빅스비에 비해 불편한 느낌입니다. 하지만 7일만 출첵하면 스타벅스 커피를 주는 이벤트나 TDAY 9월 혜택을 간략하게 보여주는 기능은 깔끔하고 유용해 보입니다.

이렇게 에이닷에 가입을 하고 T멤버십에서 에이닷 가입고객 매직 바코드를 받으면, 도미노피자 앱 결제창에 통신사 프로모션 창에서 입력만 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까다롭고 절차가 많지만 60%의 할인율을 위해 열심히 따라 해 줍시다.

에이닷 가입(T멤버십 연결) → T멤버십 앱, 매직 바코드 확인 도미노피자 앱 SKT TDAY할인 선택 매직 바코드 입력

오늘 제가 추천드리는 메뉴는 와일드 와일드웨스트와 블랙타이거 슈림프를 같이 맛 볼수있는 하프앤하프 입니다. 위의 에이닷+Tday 매직바코드를 적용하면 총 21,24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도미노 피자 할인 적용가
    와일드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블랙타이거 슈림프 : 35,400원
    SKT 할인 금액 : -21,240원
    ----------
    결제 금액 : 14,160원 

주문 후 15분 만에 받을 수 있었고, 집까지 대략 15분이 소요되었지만 따뜻하게 가져왔습니다. 구성은 피클과 핫소스 2개 갈릭소스 2개가 들어있고, 신메뉴 홍보 전단지에는 맛에 만족하지 못한 경우에는 구매 당일 교환 환불을 해준다는 멘트가 재미있습니다.

포장을 해서 내 손으로 직접 가져와서 그런지, 흐트럼 없이 완벽한 모양의 피자를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은 큼직한 고기가 박혀있는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왼쪽에는 큼지막한 새우가 통으로 박혀있어 인상적인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입니다.

광고에서 강조한 것처럼 익숙한 소스의 향이 식욕을 자극합니다. 감자와 틈틈이 박혀있는 토마토와 버섯 적절하게 뿌려진 파슬리까지 비주얼은 완벽합니다. 오늘은 도우에 옵션을 넣지 않고 기본 도우를 선택해 먹어 봤습니다.

오늘의 음료는 십일번가의 할인일인 십일절에 주문한 스프라이트 사이다입니다. 도미노의 할인에는 음료가 제공되지 않으니, 꼭 따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저는 스프라이트를 좋아하지만, 살짝 나는 오이향에 호불호가 있는 음료입니다.

3. 와일드와일드웨스트 스테이크+블랙타이거 슈림프 후기

와일드와일드 웨스트를 먼저 한입 먹어보니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도우와 함께 부드러운 식감에 짭짤한 맛의 스테이크가 적절하게 잘 어울립니다. 중간중간 토마토의 맛이 강하게 느껴지고 감자의 부드러운 식감도 한몫합니다.

제 지인은 이 피자를 먹는데 질긴 고기 부분이 조각마다 있어 실망했다는데, 제가 주문한 도미노피자 센텀점의 스테이크 토핑은 아주 부드럽고 맛이 좋았습니다. 도미노피자도 매장마다 맛의 차이가 큰 것 같으니, 근처에 여러 매장이 있다면 꼭 바꿔가며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하얀색의 카우보이 버터 치즈 소스는 튀지 않고 부드러워 같이 제공되는 갈릭소스를 추가해도 맛이 잘 어우러집니다. 하지만 이렇게 먹고 나니 간이 좀 쎈지 음료가 엄청 당깁니다.  한판으로 먹기에는 조금 물리는 맛이라 꼭 하프 앤 하프로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도
    와일드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 👍👍👍👍

2018년에 출시되어 5년 만에 1000만 판을 판매한 도미노의 베스트셀러 블랙타이거 슈림프는 새우와 고기 파인애플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누구나 좋아하는 맛으로 도미노피자 회원들의 인기투표에서 25%의 표를 가져간 인기 메뉴입니다.

블랙타이거 슈림프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블랙타이거 쉬림프에 비해 살짝 작은 사이즈이지만 맛은 확실합니다. 적당히 매콤한 소스와 함께 오독하게 씹히는 식감의 통새우 달짝지근한 파인애플과 쫄깃한 도우의 적절한 조합과 간은 아이도 어른도 좋아하는 맛입니다.

  •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도(👍x5개 만점)
    블랙타이거 쉬림프 : 👍👍👍👍👍

오늘은 도미노의 신메뉴 와일드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블랙타이거 슈림프를 T멤버십 포장할인을 받아 저렴하고 맛있게 먹어 봤습니다. 다섯번쨰 리뷰해보는 도미노는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맛과 독특함 푸짐한 양, 할인 시 14,000원대의 저렴한 가격이 만족스러웠지만, 생각보다 센 간이 살짝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블랙타이거 슈림프는 역시 베스트셀러답게 훌륭한 맛으로 완벽한 한 끼를 만들어 줬습니다. 우리 티친님들도 오늘 저녁 9월 16일(금)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마시고 불금을 도미노와 함께 맛있게 보내시기를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 3줄 요약
    도미노 피자는 Tday 50%, 에이닷 60% 포장할인
    신메뉴 와일드와일드+블랙타이거 하프앤하프 추천
    와일드는 맛있지만 짭짤, 블랙타이거는 완벽한 맛
  •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도(👍x5개 만점)
    와일드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 👍👍👍👍

    블랙타이거 쉬림프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도미노 피자 아메리칸 패티 멜트+블랙앵거스 더블치즈엣지 우주패스 할인 후기

목차 1. SKT-Day, 도미노 프로모션 할인 소개 2. 우주패스 할인 코드 사용법 및 가격 3. 아메리칸 패티 멜트+블랙앵거스 더블치즈엣지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SKT-Day, 도미노 프로모션 할인 소개 피

kketip.tistory.com

 

 

도미노 피자 블록버스터4 먹어 본 후기

<도미노 피자 블록버스터4 먹어 본 후기> 오랜만에 피자가 당기는 화요일입니다. 도미노 앱을 켜보니 6월에 출시된 신상 피자를 발견! 그 이름은 바로... 블록버스터4 피자 - 프리미엄 피자 - 도미

kketi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