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도미노 피자 아메리칸 패티 멜트+블랙앵거스 더블치즈엣지 우주패스 할인 후기

깻잎님 2022. 4. 20. 19:18
반응형
목차
1. SKT-Day, 도미노 프로모션 할인 소개
2. 우주패스 할인 코드 사용법 및 가격
3. 아메리칸 패티 멜트+블랙앵거스 더블치즈엣지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SKT-Day, 도미노 프로모션 할인 소개

피자 한판에 3만원이 훌쩍 넘는 요즘, 통신사 할인이나 카드사 할인을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피자를 먹을 수 있습니다. SKT, KT, LGT 등 여러 통신사들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지만, 그중에 제일은 SKT의 우주패스 할인입니다.

4월 20일(수) 단 하루만 진행하는 SKT의 우주패스 할인은 전 메뉴 60%의 파격적인 이벤트입니다. 우주패스가 없더라도 SKT 회원이라면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3월에 출시한 신메뉴 아메리칸 패티 멜트+블랙앵거스 더블치즈엣지를 저렴한 가격에 주문해 봤습니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SKT 멤버십 앱을 열고 우주패스 매직 바코드를 받은 후, 도미노피자 앱에서 메뉴를 선택해 코드만 넣어주면 60%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단, 배달이 아닌 포장 주문만 가능하고, 2만5천원 이상 4만원 이하까지 1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TDAY 행사로 요기요, 던킨에서 대량 할인을 받았었는데, 27일에는 배라와 뚜레쥬르의 할인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평소 통신사 포인트나 혜택을 잘 못 챙기는 편인데, 포스팅도 할 겸 챙겨보니 재미도 있고 뿌듯합니다.

2. 우주패스 할인 코드 사용법 및 가격

할인 적용은 우주패스와 SKT 멤버십 일반고객이 동일합니다. 메뉴를 담고, 결제창까지 이동 한 후, 통신사 및 카드사 제휴 프로모션 선택에 들어가면 다양한 할인들이 보입니다. 여기에 위에 T멤버십 앱에서 받은 매직바코드의 숫자를 입력 해 주면 총 22,14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Tday 우주패스 할인 적용 가격
아메리칸 패티 멜트+블랙 앵거스 더블치즈엣지 : 36,900원
(피자, 갈릭 디핑소스, 핫소스, 피클)
우주패스 할인 : -22,140원
======
총 결제금액 : 14,760원

신메뉴에 라지 사이즈의 피자를 14,760원에 받아 왔습니다. 피클과 갈릭소스 핫소스도 포함되어 있고 안심 스티커까지 잘 붙어 있습니다. 아메리칸 패티 멜트+블랙 앵거스 더블치즈엣지 피자는 1조각에 392칼로리이고 총 8조각에 두 가지 메뉴가 4조각씩 들어 있습니다.

3. 아메리칸 패티 멜트+블랙앵거스 더블치즈엣지 맛 평가

패티 맬트는 미국인들의 치즈버거 스타일로 식빵에 비프 패티, 야채들을 넣고 구운 하이브리드 스타일 버거입니다. 블랙 앵거스는 소고기 중 가장 고급스러운 맛이 난다는 검은 털의 소를 말합니다. 인터넷 밈으로 자주 쓰는 흑우, 블랙 앵거스의 맛이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피자 단일 메뉴만 구매했기 때문에 이번에 구매한 코카콜라 제로를 준비했습니다. 맛을 보니 펩시 제로보다 좀 덜 단것 같기도 하고 탄산도 좀 적은 것 같은데, 다음엔 캔으로 사서 비교해서 먹어 봐야겠습니다. 한번 제로 콜라에 빠졌더니 거의 반년째 헤어 나오질 못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치즈를 강조한 피자답게 열자마자 맛있는 치즈향이 확 납니다. 하프엔 하프 메뉴를 골랐지만 풍부하게 얹어진 토핑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피자 뒷부분까지 가득 들어있는 더블치즈엣지는 전자레인지에 1분 정도 돌려주면 따뜻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아메리칸 패티 멜트는 적절한 치즈맛과 부드러운 도우 맛있는 베이컨과 불향 가득한 그릴드 패티까지 조합이 좋은 메뉴입니다. 씹을 때마다 느껴지는 치즈의 맛과 향이 인상적이고, 적당히 씹히는 베이컨도 잘 어울립니다. 피자 뒷부분까지 부드러운 식감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도(👍x5개 만점)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 : 👍👍👍👍👍

블랙앵거스 스테이크는 2018년에 출시되어 현재까지 인기 메뉴 BEST 3에 드는 도미노의 베스트셀러입니다. 가운데 주황색 토핑은 랍스터를 갈아 만든 랍스터 볼로 호불호가 강한 해물 향이 나지만 짭조름하니 맛있습니다. 블랙 앵거스 토핑은 역시나 달콤짭짤한 맛으로 누구나 좋아 할 만한 맛입니다. 채즙가득한 토마토에 부드러운 감자까지 완벽합니다.

  •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도(👍x5개 만점)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 👍👍👍👍👍

4. 소감 및 결론

오늘은 도미노피자의 아메리칸 패티 멜트+블랙앵거스 더블치즈엣지를 SK텔레콤의 멤버십 할인 서비스인 우주패스 혜택을 받아 저렴한 가격에 먹어 봤습니다. 치킨 한 마리 가격보다 저렴한 14,760원의 놀라운 가격에 신메뉴를 맛있게 먹어보니 다음 달의 할인 혜택도 너무 기대가 됩니다.

우리 티친님들도 SKT를 사용 중이시라면, 오늘이 가기 전에 도미노의 맛있는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드셔 보시길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 3줄 요약
    4월 3주 차 SKT 멤버십은 도미노 포장할인 중
    SKT멤버십은 50%, 우주패스는 60% 할인
    아메리칸 패티 멜트+블랙앵거스 강력추천

  •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도(👍x5개 만점)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 : 👍👍👍👍👍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아메리칸 패티 멜트+블랙앵거스 더블치즈엣지 피자 - 클래식 피자 - 도미노피자

운명적 맛남에 맛남을 더하다! 패티 멜트와 블랙앵거스의 만남!아메리칸 패티 멜트+블랙앵거스 더블치즈엣지 피자 - 클래식 피자 - 도미노피자

web.domino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