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처갓집양념치킨 치즈슈프림양념치킨 후기

깻잎님 2023. 3. 10. 20:08
반응형
목차
1. 처갓집양념치킨 치즈슈프림양념치킨 소개
2. 치즈슈프림양념치킨 맛 평가
3. 소감 및 결론
1. 처갓집양념치킨 치즈슈프림양념치킨 소개

처갓집 양념치킨은 2021년 4월 슈프림양념치킨을 처음으로 총 일곱 가지 메뉴를 먹어 봤습니다. 가장 맛있었던 슈프림 양념치킨은 꾸덕한 소스와 착한 구성으로 주위에도 추천해 주는 처갓집의 베스트 메뉴입니다.

 

 

오늘 먹어 본 치즈슈프림양념치킨은 슈프림양념치킨의 아종으로, 핫슈프림, 슈프림골드, 트러플슈프림, 슈프림 블랙라벨까지 다양한 시리즈가 있습니다. 생각해보면 슈프림블랙라벨의 가다랑어포로 낸 독특한 단짠 한 맛도 제법 좋았습니다.

 

치즈슈프림양념치킨의 가격은 1마리당 2.1만원으로 2.2만 원의 슈프림골드양념치킨을 제외하면 가장 비싼 프리미엄 메뉴입니다. 가격이 부담된다면 매달 빠지지 않고 진행되는 SK텔레콤의 TDAY할인을 이용하면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쿠폰을 받고 배민으로 주문했더니, 배달료 포함 1.7의 가격이 나옵니다. 물론 포장할인을 받으면 천원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고, 대부분 매장이 오후 3시 이후에 여니, 포장하시는 분은 퇴근길에 미리 주문해 놓고 찾아가면 아주 편리합니다.

  • 처갓집 양념치킨 메뉴 가격
    치즈슈프림양념치킨 : 21,000원
    배달팁 : 2,000원
    할인쿠폰 : -6,000원(SK텔레콤 T멤버십)
    ----------
    총 결제 금액 : 17,000원

 

저는 금요일 오후 5시경에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해 35분만에 받았습니다. 놀라운 속도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구성은 치킨, 콜라 500ml 치킨무, 젓가락, 리뷰 타코야끼, 물티슈에 쓰레기봉투까지 처갓집 양념치킨 민락점은 대박입니다.

 

처갓집양념치킨 치즈슈프림의 특징은 가득 얹어진 맛있는 소스와 큼직하게 잘려 가득 들어있는 치킨입니다. 거기에 더해 서비스로 들어있는 쫄깃한 떡까지, 2.1만 원의 가격은 살짝 부담스럽지만 이 정도 구성이라면 요즘 물가에 수긍이 됩니다.

 

접시에 놓아보니 조각마다 크기가 큼직하고 살도 크게 붙어 있습니다. 튀김옷 버프도 좀 받았겠지만 처갓집의 만족스러운 양은 언제나 만점을 주고싶습니다. 중간중간에 노란 치즈소스가 식욜을 더욱 자극합니다.

 

2. 치즈슈프림양념치킨 맛 평가

제가 좋아하는 다리부터 한입 먹어보니 달달짭짤하고 살짝 치즈향이 풍기는 소스가 훌륭합니다. 잔뜩 소스가 발렸지만 약간은 바삭한 느낌을 가진 튀김옷과 촉촉 탱글한 닭다리살의 식감도 좋습니다. 역시 처갓집의 양념은 취향저격입니다.

 

500ml의 펩시콜라와 함께 치킨도 먹고, 맛있는 떡도 먹고 하다 보니 반도 안 먹었는데 배가 찹니다. 푸드파이터가 아니라면 둘이서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 처갓집 양념치킨 메뉴 추천도(👍x5개만점)
    치즈슈프림양념치킨 : 👍👍👍👍👍

 

리뷰이벤트로 받은 블랙라벨소스가 발린 타코야끼는 이 매장만의 히든메뉴입니다. 촉촉한 식감과 짭짤하고 어향이 살짝 나는 블랙라벨소스의 독특한 맛이 잘 어울려 메인디시가 살짝 질릴 때 먹어주니 재미있습니다.

 

3. 소감 및 결론

오늘은 처갓집양념치킨의 치즈슈프림양념치킨을 SK텔레콤 T멤버십 할인을 받아 배민에서 주문해 먹어 봤습니다. 맛도 양도 서비스도 훌륭해 만족스러웠고, 고물가시대 주머니사정이 좋지 않은 자취인의 불금을 행복하게 만들어 줬습니다. 

  • 3줄 요약
    치즈슈프림양념치킨은 맛있고 양도 많다.
    소스는 달달 짭짤 살짝 치즈향
    콜라 500ml와 리뷰이벤트도 만족스럽다.
  • 처갓집 양념치킨 메뉴 추천도
    치즈슈프림양념치킨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 후기 입니다.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내돈내산 포장 후기

오후의 광안리는 석양이 끝내줘요! 오늘도 맛있는 저녁을 위해서 배민으로 주문을 넣고 걸어서 찾으러 가요. 😆 처갓집 양념치킨 메뉴 가격 슈프림양념치킨 : 19,000원 포장할인 - 3,000원 결제금

kketip.tistory.com

 

 

처갓집양념치킨 슈프림양념블랙라벨 먹어 본 후기

목차 1. 처갓집양념치킨 슈프림양념블랙라벨 소개 2. 슈프림양념블랙라벨 가격 및 구성 3. 슈프림양념블랙라벨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처갓집양념치킨 슈프림양념블랙라벨 소개 2022 카타르

kketi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