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굽네치킨 신메뉴 남해마늘바사삭 솔직 후기

깻잎님 2023. 2. 8. 19:18
반응형
목차
1. 굽네치킨 남해마늘바사삭 소개
2. 굽네 x TDAY 할인 가격 및 구성
3. 남해마늘바사삭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굽네치킨 남해마늘바사삭 소개

굽네치킨은 다른 업체에서 넘볼 수 없는 원탑 메뉴 볼케이노 시리즈와 함께, 고추바사삭, 갈릭마왕, 불금치킨 등
새로운 메뉴들도 대 히트를 치며 얇은 바삭한 껍질에 속은 촉촉한 구운 치킨의 탑오브 탑 자리를 잘 지키고 있습니다.

현재 6개의 제품을 먹고 리뷰했고 대부분의 메뉴가 대만족이라 이번 굽네의 신메뉴도 더욱 기대하게 됩니다.

굽네 남해마늘바사삭은 22년 11월에 출시한 제품으로, 출시 2개월 만에 굽네에서 가장 많이 팔린 메뉴가 되었습니다.
물론 차승원 님의 광고가 TV에 자주 방송되어,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한 것도 크지만
굽네치킨 자체가 가진 신뢰감과 함께, 경남 남해 지역의 마늘을 사용했다는 캐치프레이즈도 한몫합니다.

 

2. 굽네 x TDAY 할인 가격 및 구성

23년 2월 굽네는 여기에 더해서 SK텔레콤 멤버십 서비스의 콜라보 TDAY이벤트로
일반멤버 6,000원 우주패스 고객 7,000원의 할인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한 가지 참고할 점은 쿠폰을 받고 사용하면
굽네치킨 모바일 홈페이지로 이동하는데, 비회원주문도 있어 가입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굽네치킨 메뉴 가격
    남해마늘바사삭 : 19,000원
    배달비 : 3,000원
    TDAY할인가 : -7,000원
    ----------
    총 결제금액 : 15,000원

위 행사로 할인을 받고, 동백전이나 제로페이등 지역화폐를 이용한 추가 할인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배달 기사님도 친절하시고 주문한 지 40분 만에 따뜻하게 도착해 기분이 좋아집니다.
구성은 치킨, 알블링소스, 콜라, 치킨무입니다. 

 

작년 9월에 허니멜로를 시켰을 때까지만 해도 피자처럼 넓은 박스에 왔는데, 굽네도 치킨박스에 변화를 줬습니다.
광고처럼 잘 구워진 남해마늘이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굽네만의 맛있게 구운 치킨향도 좋습니다.
남해마늘의 냄새는 우려한 것과는 다르게 과하지 않습니다. 

 

박스 안에 들어있을 때는 양이 적어 보이지만,  남해마늘바사삭은 작게 잘라 총 22조각으로 둘이 먹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굽네치킨도 매장마다 편차가 크다고 하는데, 제가 주문한 매장은 깨끗하고 잘 구워진 치킨을 보내줍니다.

 

3. 남해마늘바사삭 맛 평가

제일 좋아하는 닭다리를 한입 먹어보니, 겉바속촉 굽네 특유의 식감과 함께 심심하게 구운 치킨의 맛이 납니다.
쫄깃한 다리살과 살짝 배어 나오는 육즙이 느껴지지만, 독특한 맛은 느껴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마늘의 향이 구운 치킨 맛과 합쳐지며 약간 씁쓸한 맛과 향이 납니다.

 

그래 굽네치킨은 소스가 핵심이지! 하는 생각으로 알블링소스에 찍어 봤습니다.
베이컨향이 가미된 마늘 스파게티 소스의 맛인 알블링과 함께 먹으니 치킨이 아닌, 소시지를 먹는 느낌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고추바사삭이 훨씬 맛있고,  천원 저렴한 불금치킨이 훨씬 독특한 맛입니다.

  • 굽네치킨 메뉴 추천도
    남해마늘바사삭 : 👍

굽네치킨은 가게마다 제공하는 콜라가 다릅니다. 어디는 펩시를 어디는 코카콜라를 주는데
저도 이번에  조금 멀지만 같은 동네 다른 매장으로 바꿨더니 코카콜라가 왔습니다.
확실히 전에 매장보다 굽는 기술도 좋고 치킨도 깨끗해 앞으로는 여기서만 주문할 생각입니다.

 

어떻게든 이 치킨을 살려보자는 일념으로, 냉장고에 숨어있던 비기 오뚜기 양념치킨 소스를 꺼냈습니다.
푹 찍어 맛을 보니, 하 ...이것도 못 살리는 맛입니다. 당연히 굽네치킨의 박사님들께서 여러 소스를 맛보셨겠지만
차라리 굽네 알블링소스가 더 맛있습니다. 그래서 조그만 소스통 바닥까지 깨끗하게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4. 소감 및 결론

오늘은 굽네치킨의 핫한 신메뉴 남해마늘바사삭을 TDAY할인을 받아 저렴하게 먹어 봤습니다.
굽네에 대한 제 기대감이 너무 컸을까요? 치킨 자체가 너무 심심했고
소스와 조합도 갸우뚱하게 만드는 맛에 특이함도 찾기 힘든 아쉬운 메뉴였습니다.
우리 티친님들은 굽네치킨을 주문하실 때 제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라고, 굽네에는 다른 맛있는 메뉴도 많습니다.

  • 3줄 요약
    굽네 남해마늘바사삭은 이번주 TDAY할인 중
    그냥 먹으면 슴슴, 소스 찍어도 갸우뚱?
    이 가격이면 굽네 불금치킨을 먹어도 천 원이 남네

 

  • 굽네치킨 메뉴 추천도
    남해마늘바사삭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