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먹고 리뷰 😍

퍼스트쿡 중랑구 돈까스 맛집 후기

깻잎님 2021. 4. 15. 03:45
반응형

<부산 촌사람이 서울 가서 먹어 본 맛집>

 

4월 인데도 날씨가 쌀쌀하네요.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이제 한 달이 넘었는데

여러 티스토리 팔로워들이 생겨서

더욱 재미있게 게시물을 작성하고 있어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오늘 리뷰할 곳은 서울 중랑구 묵동에 위치한

퍼스트쿡 이라는 돈가스집입니다!

 

아니 부산사람이 갑자기 왜 중랑구냐고요?

 

이곳은 다름 아니라 제 친구 두 명이

운영하는 가게인데 제가 티스토리를 하면서

가장 먼저 달려가서 먹고

사진 찍어서 올리고 싶었어요!

 

서울 맛집을 많이 가봤어도

제 친구 집이지만

돈가스 진짜 맛있거든요..

다이닝 코드에 올라온

리뷰만 봐도 알 수 있어요..

중랑구 맛집 인정입니다.

 

코로나 터지기 전에는 가게 휴일에

맛있는걸 정말 많이 먹었답니다.. 😍

 

정말 좋은 추억이 많은 가게예요.

물론 돈가스도 엄청 맛있고요!

 

그래서 이렇게 먼 거리에서 나마

게시물로 한 번 더 응원하고자 합니다!

 

실내는 작년에 인테리어를 마쳐서

매우 깔끔하고 예쁘게 되어있어요!

 

제가 전에 갔던 인테리어 전보다

훨씬 밝고 예뻐졌네요!

 

오른쪽의 웃는 개구리 사진도

방문한 친구가 쓱쓱 그려 준 거랍니다.

대단한 실력이죠! 😲

 

가게 오픈 시간

오전 11:00 ~ 14:30까지

영업준비시간 이후에는

16:30 ~ 오후 8 시까지로 되어있네요! 

 

매주 목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오른쪽 메뉴판에 있는 메뉴 중에

저는 등심 가스와 냉모밀을 먹어봤어요!

 

등심까스

가격 : 9,500원 -> 8,000원

특이점 : 두툼한 두께 & 바삭 부드러운 고기

제가 먹을 때보다 가격이 내려갔네요!

 

주력 메뉴인 등심까스 입니다.

우선 두께가 저사진처럼 두툼하고요.

비주얼이 끝내 줍니다.

 

첫맛은 튀김옷이 바삭하면서 놀래고,

뒤에는 부드러운 고기 맛에 놀래요!

 

같이 나오는 소스에 찍으면

새로운 맛이 나요!! 😤

 

추천도 : 👍👍👍👍👍

 

냉모밀

가격 : 7,000

특이점 : 국물이 깔끔하고 깊음

 

냉모밀은 국물이 정말 깔끔해요!

그리고 뒷맛은 깊은 맛이 나요.

 

양도 생각보다 듄듄~해서

간단하게 드실 분은

냉모밀만 드셔도 충분할 거예요!

 

추천도 : 👍👍👍👍👍

 

이렇게 제가 먹어본 메뉴

두 가지를 추천드리고

 

지금부터는 최신 리뉴얼된 메뉴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유부우동과 미니까스

요즘같이 갑자기 쌀쌀해질 때

딱 먹기 좋은 세트네요!

우동에 제가 좋아하는 유부가 가득

들어있네요! 완전 취향저격..

 

냉모밀과 미니까스

대박 제가 먹어본 두 가지가 다 있네요!

처음 오시는 분은 이 메뉴를 추천드려요!!

꼭 두 가지 다 드셔 보세요! 👀

 

겨자까스 : 8,500 원
간장까스 : 8,500 원

새로 개발한 겨자까스와

간장까스 사진입니다!

 

특히 겨자까스는 시그니쳐 메뉴인데

엄청 맛있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서울 사는 친구는

양장피를 생각하면 된다고 하네요!

 

진정한 웰빙 돈가스라고 할 수 있겠네요! 😍

(야채가 소스라니?)

 

 

이외에도 솔직히 많은 메뉴들이 있지만

가서 먹지 못하는 게 너무 아쉽네요.

(왼쪽에 치즈 가스는

폭포수를 보는 거 같네요..)

 

빨리 코로나가 끝나고 서울 올라가서

친구들이랑 맥주 한잔 하면서

맛있는 돈가스가 먹고 싶어요!

 

오늘은 이렇게 중랑구에 있는 제 친구 가게인

퍼스트쿡 돈가스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

 

3줄 요약

중랑구 퍼스트쿡 돈가스는 7년째

잘생긴 청년 두 명이 돈가스를 튀긴다

맛도 있어서 더 놀랍다 

 

추가로

배달도 된다고 하니!

 

중랑구 근처 이신 분들은

점심으로 추천드립니다!

 

와!! 배민에서 4.9점이면

부산에서는 엄청 높은 건데

배달도 반응이 엄청 좋네요.

 

중랑구 돈까스 맛집 퍼스트쿡

꼭 드셔 보세요! 감사합니다! 😁

 

 

<지금까지 코로나 시국에 친구를

응원하기 위한 언택트 리뷰였습니다> 

 

티스토리 팔로우분들께 감사의 의미로

깻잎의 티스토리 구독 확인을

사장님께 해주시면

테이블당 1캔 음료수를

무료로 드립니다!

(4인 일 경우 2캔을 드립니다!)

 

글 많이 달아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와 구독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