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먹고 리뷰 😍

광천김 명란맛김 / 명란맛 김자반 솔직한 후기

깻잎님 2021. 4. 22. 20:13
반응형

<밥도둑 광천김 명란 맛 먹어본 솔직 후기>

 

 

 

오늘은 하늘에 구름이 많네요.

저는 점심 반찬을 사러

민락 골목시장에 갔어요! 😁

 

 

 

요즘 평일 오후에는

시장이 한산하네요.

 

민락 시장은 고로케와 만두집

반찬집, 화원 통닭이 유명해요!

다음에 제대로 리뷰해 보겠습니다.

 

 

 

반찬집으로 바로 직행했어요.

시장 가운데 쪽에 있는 반찬집인데,

처음 저 배추김치를 먹어보고 반했어요. 😍

 

구매한 반찬은 

낙지젓 1팩 : 5,000원

오이소박이 1개 : 2,000원

 

그리고 다른 가게에서

돼지고기 장조림 1팩 : 5,000원

이렇게 구매했어요!

 

 

 

오늘 제가 시장을 간 이유예요!

 도시락 김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번에 김이 똑 떨어져서... 🤣

 

 

 

다하네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안녕하세요 다하네몰입니다. 맛있는 제품 많이 구경해주세요~

smartstore.naver.com

작년에 김을 맛있게 사 먹은

네이버 스토어

"다하네몰"에서 구매했어요!

 

 

 

월요일 오후 1시에 구매했는데
화요일 오후 6시에 도착하네요.

로켓 배송 급이에요. 😮

 

개별포장도 참 잘되어 있어서

나누기 아주 좋아요!

 

 

 

광천김 밥도둑 맥주안주 명란맛김 명란김 36봉 : 다하네몰

[다하네몰] 안녕하세요 다하네몰입니다. 맛있는 제품 많이 구경해주세요~

smartstore.naver.com

광천김 밥도둑 맥주 안주 명란 맛김 36봉

가격 : 12,900원

한 봉지에 358원꼴이네요.

배송비가 없어서 더 좋아요!

 

 

 

광천김 밥도둑 명란맛 김자반 6봉 : 다하네몰

[다하네몰] 안녕하세요 다하네몰입니다. 맛있는 제품 많이 구경해주세요~

smartstore.naver.com

광천김 밥도둑 명란 맛 김자반 6봉

가격 : 12,900원

요건 한 봉지에 2150원꼴인데

안에 양이 넉넉해서 세 번은 먹겠어요! 😙

 

 

 

급하게 밥을 하고 한상을 차려 봤어요!

시장 반찬들과 김만 깟는데,

든든한 한 끼가 차려졌네요!

 

 

 

명란 김에는 달달하고 짭조름한

과립이 뿌려져 있어요!

 

전에 산 김자반이 너무 맛나서

충동적으로 질렀는데

한 장 먹어보고 뿌듯했어요!

 

김이 충분히 간이 있어서

싱겁게 드시는 분은

밥이랑만 먹어도 좋아요! 😏

 

 

 

하지만 저는 김에 같이 싸 먹는걸

좋아해서 낙지젓갈과 장조림을 얹어

먹었어요!

 

둘 다 성공적인 구매네요!

낙지젓은 양념이 정말 맛있고

장조림은 적당히 간간하고 건강한 맛이에요!

뿌듯 뿌듯합니다.

 

 

 

낙지젓이 정말 영롱하죠

배가 고파서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이 흔들렸어요! 🤤

 

낙지젓의 강력한 짭짤한 맛

광천 명란 김의 강력한 바삭함

둘이 조합돼서 너무 맛있어요!

 

 

 

그래서 바로 제 최애 반찬

명란 김자반도 깟어요.

 

한 봉 지양은 60g으로

크기가 얼굴 만해요.

세끼는 듄듄하게 먹을 수 있어요!

 

 

 

김자반 안에 명란 과립과 깨가

촘촘히 들어가 있어서

바삭하고 달달하고 고소해요! 😚

 

 

 

명란 김자반은 적당히 간간하게

조절해서 비빈 다음

낙지젓갈을 착 얹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최고의 조합... 😊

완전 흡입했어요.

뭘 먹을지 고민될 때

 

밥반찬으로 낙지젓과 김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추천도(5개 만점) : 👍👍👍👍👍

 
V 아래는 제가 구매한 다하네몰 입니다 V

다하네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안녕하세요 다하네몰입니다. 맛있는 제품 많이 구경해주세요~

smartstore.naver.com


3줄 요약

다하네몰 밥도둑 광천김 / 김자반 다 맛있다

골목시장 반찬을 얹어 먹으면 더 맛있다.

배송비도 없는데 총알 배송이다.

 

 

 

 

하트와 구독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