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굽네치킨 오븐바사삭 신메뉴 Tday할인 후기

깻잎님 2022. 6. 6. 15:26
반응형
목차
1. 굽네치킨 신메뉴 설명
2. 굽네치킨 Tday x 요기요 할인
3. 오븐바사삭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굽네치킨 신메뉴 설명

2022년 4월에 출시된 오븐바사삭은 고추바사삭, 치즈바사삭에 이어 판매 중인 굽네의 최신 메뉴입니다. 여기에 SK텔레콤의 T멤버십 서비스인 Tday에서 요기요와 콜라보로 6,000원 할인을 하고 있어, 이번 주는 굽네치킨으로 선택해 봤습니다.

고추바사삭, 불금치킨, 갈릭마왕 총 3가지의 치킨을 먹어보고 리뷰를 썼고, 굽네의 튀기지 않고 구운 치킨의 맛이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하지만 배달비 포함 2만 원에 육박하는 치킨 가격은 큰 부담입니다. 덕분에 배달앱 주문건수도 확 줄었습니다.

2. 굽네치킨 Tday x 요기요 할인

22년 6월 6일(월) 기준 굽네치킨은 SK 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인 Tday 이벤트로 요기요 한정 6,000원 할인쿠폰을 2장씩 줍니다. 사용기간은 6.6(월)~6.10(금) 까지 총 5일이고, 우주패스에 가입되어 있다면 7,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굽네치킨 메뉴 가격
    오븐바사삭 : 17,000원
    배달요금 : 3,000원
    Tday 쿠폰 할인 : -6,000원
    ----------
    결제금액 : 14,000원

현충일로 휴일 점심인데도 요기요의 배달은 50분 만에 따뜻하게 도착했습니다. 눈으로 봐도 바삭한 느낌의 오븐 바사삭의 비주얼과 고소한 치킨 냄새가 식욕을 돋웁니다. 박스에 담겨있는 양을 보면 적어 보이지만 둘이 먹기에 충분합니다.

구성은 기본인 치킨무와 245ml의 펩시콜라, 포인트인 굽네 러블링소스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뒤에도 말씀드리겠지만 이 러블링 소스가 상당히 맛있어서, 치킨을 소스에 찍어먹는 걸 좋아하신다면 추가로 1개 더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3. 오븐바사삭 맛 평가

오븐바사삭은 잘게 썰려 총 21조각이 들어 있습니다. 바삭한 껍데기는 현미가루와 쌀가루 파우더가 들어가 고소하고 간도 제법 짭짤해 맛있습니다. 하지만 기존의 굽네 신메뉴에 비해 특이함은 덜합니다. 튀김옷이 않아 크기는 작아 보이지만 양은 둘이 먹기 충분합니다.

핵심은 이 러블링 소스입니다. 닭꼬치 소스같은 느낌의 향과 맛으로 양념치킨 소스와는 살짝 다른 결을 보여줍니다. 깔끔하고 살짝 매콤해 오븐바사삭과 조합이 좋습니다. 간도 치밥하기 좋고, 맥주와도 잘 어올릴 맛입니다. 절반쯤 먹다 보면 소스가 부족하고 특히 퍽퍽 살이 소스를 부릅니다. 소스 찍기를 즐기신다면 추가로 한 개 더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굽네치킨 메뉴 추천도
    오븐바사삭 : 👍👍👍👍

4. 소감 및 결론

오늘은 굽네의 신메뉴 오븐바사삭을 SK텔레콤 멤버십 할인을 받아 요기요에서 주문해 먹어 봤습니다. 맛도 가격도 양도 만족스럽고 바삭한 식감에 맛있는 소스까지 괜찮았지만, 기존의 굽네 메뉴에 비해 특이함은 좀 부족했습니다. 하지만 치킨 2만원 시대에 1.4만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드실 수 있어, 이번 주 Tday할인을 티친님들도 꼭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3줄 요약
    굽네치킨은 Tday에서 6,000원 할인 중
    신메뉴 오븐바사삭은 소스가 맛있고 바삭해
    치밥용으로도 좋고, 소스 한 개 추가하면 굿
  • 굽네치킨 메뉴 추천도
    오븐바사삭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goobne

 

www.xn--9i1b89owjy5lfa431as3k.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