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푸라닭 바질페스타 신메뉴 먹어 본 후기

깻잎님 2022. 6. 21. 00:07
반응형
목차
1 .푸라닭 신메뉴 설명
2. 푸라닭 배민1 할인 및 구성
3. 바질페스타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푸라닭 신메뉴 설명

푸라닭은 2014년에 창립된 치킨 프랜차이즈로 독특한 포장과 센스 있는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최고 인기 메뉴인 블랙알리오와 21년 11월에 나온 콘소메이징을 맛있게 먹어 좋은 인상을 준 푸라닭, 22년 5월 20일에 신메뉴 바질페스타를 출시했습니다.

바질페스토는 바질과 올리브유 견과류등을 빻아서 만든 이탈리아의 소스입니다. 파스타와 샌드위치 고기와 곁들이는 등의 다양한 요리에 사용합니다. 오븐에 구운치킨과 로스트 마리네이드 토마토 부드러운 파마산치즈에 바질페스토 소스까지, 생전 처음 보는 독특한 치킨이라는 인상을 줍니다.

2. 푸라닭 배민1 할인 및 구성

배달의 민족에서는 100% 당첨 가능한 배민1쿠폰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쵀대 1만원 할인을 받을 수있는 이벤트로 저는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았습니다. 단, 배민1 매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부 지역은 적용이 안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 푸라닭 메뉴 가격
    바질페스타 : 19,900원
    할인쿠폰 및 포인트 사용 : -5,100원
    배달 팁 : 4,000원
    ----------
    총 결제금액 : 18,800원

할인을 받고 이용해 본 4,000원의 배민1의 한집 배달 서비스는 정말 빠릅니다. 주문 후 배달까지 총 30분 만에 도착해 아주 따뜻한 상태로 받았습니다. 구성은 치킨, 코카콜라 500ml, 노랑 치킨무에 쿠폰, 리뷰 서비스로 받은 감자튀김에 고추마요소스까지 푸라닭 수영강변 민락점의 푸짐한 구성이 만족스럽습니다.

배달의민족 리뷰에서도 칭찬일색인 감자튀김은 간이 심심하고 바삭바삭해 치킨과 먹기 좋은 조합입니다. 평소에 감자튀김을 정말 좋아하는 저의 취향을 저격하는 구성입니다. 주문 전에 꼭 리뷰 이벤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총 15조각의 치킨에 12개의 쫄깃한 떡이 들어있고 구운 토마토도 제법 들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있는 피자 향이 나서 기대가 됩니다. 감자튀김까지 다 먹는다면 둘이서 먹기에 충분히 배부른 양입니다.

3. 바질페스타 맛 평가

소스와 함께 바질페스타 치킨을 한입 먹어보니, 샌드위치나 파스타에서 먹어본 바질소스의 맛과 향 그대로입니다. 부담스럽지 않고 적당히 짭조름해 바삭한 오븐치킨과 잘 어울립니다. 회전율이 좋아서 그런지 치킨 살도 아주 신선하고 두툼해 식감이 좋습니다.

같이 들어있는 떡도 너무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구운 토마토도 새콤 짭짤해 오묘한 맛을 더합니다. 꼬릿 하고 고소한 맛의 치즈까지 다양함이 제 입맛에는 정말 맛있었지만, 바질향을 싫어하시거나 음식의 색에 민감한 분은 약간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여기에 같이 온 푸라닭의 고추마요소스를 찍으면 한 단계 맛이 업그레이드됩니다. 상큼하고 깔끔한 맛의 이 소스와 치킨의 조합이 정말 좋아서, 한번 찍고 나면 중독돼서 그냥은 못 먹습니다. 감자튀김을 찍어도 맛있는 걸 보면 이 고추마요소스가 대박인 것은 분명합니다.

  • 푸라닭 메뉴 추천도
    바질페스타 : 👍👍👍👍

4. 소감 및 결론

오늘은 푸라닭의 신메뉴 바질페스타를 배민1 할인을 받아 맛있게 먹어 봤습니다. 오랜만에 먹어본 푸라닭의 신메뉴는 역시 맛있고 독특했으며 구성도 좋아서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먹고 난 후에도 입안이나 속이 자극적이지 않고 편안해 더욱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치킨이었습니다.

  • 3줄 요약
    푸라닭의 신메뉴 바질페스타는 맛있다.
    양도 구성도 훌륭하지만 호불호는 있을 듯
    배민1 할인을 받으면 합리적인 가격
  • 푸라닭 메뉴 추천도
    바질페스타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푸라닭 신메뉴 콘소메이징 먹어 본 후기

<푸라닭 신메뉴 콘소메이징 먹어 본 후기> 부산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11월 푸라닭에 신메뉴 콘소메이징이 새로 나왔습니다. 옥수수의 CON과 놀랍다는 SO Amazing을 합친 콘

kketip.tistory.com

 

 

푸라닭 치킨 블랙알리오 먹어 본 후기

<푸라닭 치킨 블랙 알리오 먹어 본 후기> 더운 화요일 치킨 먹방으로 돌아온 깻잎입니다. 😎 오늘의 치킨은 푸라닭 치킨의 블랙 알리오 치킨입니다. 좋은 일이 생긴 친구에게 생각지도 않게 치

kketi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