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7 5

롯데푸드 chefood 갈릭포크 키마카레, 생크림버터 치킨카레, 토마토 비프카레 먹어 본 후기

목차 1. 롯데푸드 chefood 블랜딩 카레 3종 소개 2. 롯데푸드몰 구매 방법 및 조리법 3. 토마토 비프카레,갈릭포크 키마카레, 생크림버터 치킨카레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롯데푸드 chefood 블랜딩 카레 3종 소개 카레는 맛있고, 건강에도 좋고, 만들기도 쉬워서 언제나 사랑받는 메뉴입니다. 하지만 시판 중인 카레들은 너무 오래 먹어서 이제는 익숙한 맛이 되었습니다. 이에 롯데푸드는 2022년 6월 쉐푸드라는 브랜드로 카레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는 독특한 메뉴의 카레를 세 가지 내놓았습니다. 알싸하고 진한 감칠맛의 갈릭 포크 키마카레 , 부드럽고 고소한 생크림버터 치킨카레, 은은하게 매콤한 맛의 토마토 비프카레를 롯데푸드몰의 체험단 이벤트에 당첨되어 직접 먹고 솔직하게 리뷰를 작성해봤습..

편의점 2022.07.30

맘스터치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군옥수수뿌치싸이순살 캐시워크 후기

목차 1. 맘스터치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군옥수수뿌치싸이순살 소개 2. 맘스터치에서 캐시워크 포인트 사용하는 법 3.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군옥수수뿌치싸이순살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맘스터치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군옥수수뿌치싸이순살 소개 6월 말부터 시작된 여름시즌에 맘스터치는 다양한 신메뉴를 내놓았습니다. 6월 4주 차 출시된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7월 말 일부 매장만 판매 중인 그릴드비프버거와 함께, 치킨 위에 가루를 뿌린 뿌치(허니버터/치즈/군옥수수) 시리즈 3종입니다. 원래는 그릴드비프버거를 먹어보려 했지만 수도권 9개 매장에서만 판매 중이라, 6월 말에 출시된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와 군옥수수뿌치싸이순살을 매장에서 주문해 포장으로 구매 해 먹어 봤습니다. 가격은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세트가 맥..

패스트푸드 2022.07.26

자담치킨 소보로치킨 포장 할인받고 먹어 본 후기

목차 1. 자담치킨 소보로치킨 소개 2. 포장 할인 가격 및 구성 3. 소보로치킨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자담치킨 소보로치킨 소개 건강한 치킨을 만든다는 의미인 자연을 담은 치킨, 자담치킨은 2014년부터 다양하고 독특한 메뉴가 많은 브랜드입니다. 현재 전국 700개 매장이 있으며, 가장 유명한 메뉴는 맵슐랭과 스리라차, 불패치킨 등이 있습니다. 22년 6월에 출시한 자담치킨의 신메뉴 소보로 치킨은 바삭한 튀김옷에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순살치킨입니다. 찍어먹는 자담 시그니처 소스와 함께 스리라차 소스도 같이 주는것이 특징입니다. 2. 포장 할인 가격 및 구성 소보로치킨의 가격은 19,000원입니다. 여기에 배달료 2,900원이 붙으면 총 21,900원이 나옵니다. 하지만 배달앱을 통하지 않고..

치킨 2022.07.18

맥도날드 보성녹돈버거 맥크리스피 디럭스 우주패스 할인 후기

목차 1. 맥도날드 보성녹돈버거 맥크리스피 디럭스 소개 2. 보성녹돈버거, 맥크리스피 디럭스 가격과 구성 3. 실물과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맥도날드 보성녹돈버거 맥크리스피 디럭스 소개 6월부터 시작된 맥도날드 미국 본사의 사모펀드 매각설로 인해 몸살을 앓고 있는 맥도날드는, 최근에 발매한 신메뉴 보성녹돈 버거로 다시 한번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 포탈의 상위권에 있는 보성녹돈 버거를 SKT 구독 서비스인 우주패스+배달의민족 할인을 적용해 저렴하게 먹어 봤습니다. 벌써 17번째 맥도날드 신메뉴 리뷰 입니다. 보성녹돈 버거는 보성산 녹차로 만든 사료를 먹인 돼지고기를 사용해 113g의 두툼한 패티를 만들고 매콤하고 진한 스파이시 치즈 소스와 양배추, 토마토, 양파, 베이컨까지 넣은 한국식..

패스트푸드 2022.07.06

굽네치킨 양념히어로 반반 Tday할인받고 먹어 본 후기

목차 1. 굽네치킨 양념히어로 반반 설명 2. 굽네 Tday 할인 및 구성 3. 양념히어로 반반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굽네치킨 양념히어로 반반 설명 2005년부터 17년째 구운 치킨이라는 특이함으로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굽네치킨은, 기름진 후라이드 치킨을 싫어하는 사람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습니다. 볼케이노와 고추바사삭이라는 베스트셀러를 가져 다른 대체제가 없는 독보적인 브랜드입니다. 오븐바사삭, 갈릭마왕, 불금치킨, 고추바사삭등 신메뉴는 다 먹어 봤기에 7월 T Day에는 치킨의 정석 반반 치킨을 주문해 봤습니다. 양념치킨인 양념히어로와 고소한 쌀 파우더로 구운 오븐바사삭을 둘 다 먹어 볼 수 있는 굽네의 반반치킨은 기대감을 더합니다. 2. 굽네 Tday 할인 및 구성 SK텔레콤의..

치킨 2022.07.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