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리뷰

몬스터헌터 라이즈 / 프로기 세트

깻잎님 2021. 4. 5. 18:40
반응형

<몬헌 초보 아이템 프로기 세트>

 

 

 

마을 뒤쪽 편에는 멋진 풍경이 펼쳐지네요.

부산에는 이제 벚꽃이 다 졌지만

게임 속에는 아직 만개 해 있어요!

 

코로나 시대에 여행을 못 가는 아쉬운 마음을

오늘도 게임 속에서 해소해요! 😆

 

 

 

 

오늘 잡아본 도스프로기는

목에 독주머니를 품은 도마뱀 입니다!

 

독구름을 뿜고 꼬리 치기를 날리는

연속기로 공격해 와요!

 

 

 

 

 

의뢰서에도 목부분 독주머니를

강조해서 그려 놓았네요! 🤔

 

 

 

 

 

도스프로기 사냥은 엄청 쉬웠어요!

독 연기를 뿜으면 그 부분만 피해 주고,

 

만약에 독에 걸리더라도

동료 낑깡꽁 고양이가 풀어주기 때문에,

아주 수월하게 했어요!

 

 

 

 

 

구하기 어려운 소재는 딱히 없고,

마지막으로 독 구룡의 가죽이 한 장 부족해서

총 3회 사냥으로 완료! 👍

 

 

 

 

프로기 세트의 스펙은,

 

회피 거리 UP Lv.2 : 회피 거리가 연장.

독 속성 강화 Lv.2 : 독의 축적치가 1.1배가

되고 독의 축적치에+2

장전 확장 Lv.1 : 보우 건의 일부 탄 장전

수가 증가

 

스킬의 두 가지가 Lv2로 장비의

스펙이 좋아지네요!

 

회피와 독 속성 다 좋고, 장전은 패스해요!

 

 

 

 

디자인은 WAX(하지원)을 연상시켜요!

서부 관련된 닌텐도 게임으로

가야 하지 않나....

 

생각이 들어서 그다지 끌리지는 않네요! 🤣

 

 

 

하지만 고양이는 너무 귀여워요!

저번 세트보다 더욱 멕시칸스러운

고양이로 변했어요!

 

수염을 왜 자꾸 붙여서 웃기는지...ㅋㅋㅋㅋ 

 

 

 

몬헌 멍뭉이는 역시나 간지가 철철 나요!

기본 멍멍이는 옷걸이가 참 좋아요! 👍

 

 

 

 

닌텐도 스위치 판 몬헌을 여러 방식으로

즐기고 계시지만,

 

저는 장비 맞추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딜이 점점 좋아지고 스펙도 올라가서,

성장하는 맛도 있어요! 😎

 

하트와 구독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