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리뷰

몬스터헌터 라이즈 보로스 세트

깻잎님 2021. 4. 8. 12:31
반응형

<몬헌 초보 아이템 보로스 세트>

 

 

 

 

오늘 하늘은 파랗고 날씨도 좋네요!

몬헌 세계에도 맑은 날씨에

지붕 위에는 고양이가 한가롭게 잠을 자요! 😴

 

 

 

등과 우산을 파는 상인도 보이네요!

몬스터 헌터 제작진은

각 우산의 색 조합까지 신경 쓴 것 같아요!

 

 

 

볼보로스 몬스터 헌터 시리즈의

인기 등장 몬스터입니다!

 

볼보(volvo)의 중장비에서

콘셉트를 따왔다고 해요.

몬스터 헌터 라이즈 제작팀의 아이디어는

정말 칭찬할 만해요!

 

 

 

 

거의 매 시리즈에 나오고 있어서

패턴은 달달 외우겠어요! 😎

 

 

 

처음에 의뢰서의 그림을 보고

뭘 그린 건지 잘 몰랐는데.

 

자세히 보니

머리 왕관과 눈이 보이네요!

 

 

 

 

 

 

볼보로스도 크기가 엄청납니다.

게다가 머리 부분에 갑주도 있어서

대미지가 잘 박히지 않아요! 🤣

 

 

 

흙 뿌리기 돌진 점프를 피해 가면서

짠 공격을 해주고

누웠을 때 흠씬 두들겨 패 줘야 해요!

 

 

 

웅크려 자는 모습이

마치 아기 같네요.

 

제작 재료 중에 큰 지느러미는

사막지역 11시 방향에 가면

흙속에 다니는 청새치를 잡으면 됩니다! 😙

 

 

 

마치 나무껍질로 만든 것 같네요!

실제 입고 움직여 보면

생각보다 날렵한 느낌을 받습니다!

 

스킬은

공격 Lv.2 : 공격력+6

방어 Lv.1 : 방어력+5

활주 강화 Lv.1 : 슬라이딩 시

일정 시간 회심률 증가

가드 성능 Lv.2 : 공격의 위력을 조금 감소

스태미나 소비량을 15% 감소

 

공격과 방어가 붙어있지만

가드가 없는 해머에게는

아쉬운 성능이네요!

그래도 충분히 좋습니다!

 

 

 

멍뭉이랑 같이 타고 있으니

한 채의 중장비를 보는 것 같아요! 멋있네요! 😁

 

 

 

작은 볼보로스가 된 낑깡꽁 야옹이.

장비가 맘에 안 드나 봐요!

 

 

 

보로스 멍멍이 장비는 디테일이 끝내줘요!

마치 로봇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특히 탑승했을 때 정말 멋져요! 😎

 

 

 

파워레인저 같은 콘셉트의 보로스 세트!

낑깡꽁 야옹이는 끝까지

맘에 안 들어서 뒤로 돌아있네요.

뒤통수도 너무 귀엽네요!!

 

하트와 구독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