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사세 칙스 치즈맛 냉동식품 먹어 본 솔직 후기

깻잎님 2022. 5. 6. 19:19
반응형

<사세 칙스 치즈맛 냉동식품 먹어 본 솔직 후기>

목차
1. 사세 칙스 치즈맛 소개
2. 11번가 구매방법 및 가격
3. 칙스 치즈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사세 칙스 치즈맛 소개

오랜 자취 노하우로 냉동제품이나 간편 조리제품의 브랜드 중 믿고 먹는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면류는 이가자연면이 제 입맛을 꽉 잡고 있고, 간편식은 CJ고메, 냉동은 SASE가 완전히 정복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에 합리적인 가격과 든든한 양, 간편한 조리에 쉬운 보관까지 어디 하나 빠질 것 없는 사세는 국내 토종기업입니다. 자~이제 사보세~라는 뜻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매달 11일 11번가 십일절에 꼭 사세 제품을 삽니다.

가장 유명한 에어프라이에 돌려먹는 냉동 윙과 봉에 이어, 치킨으로 즐기는 스낵이라는 이름인 칙스를 구매해 봤습니다. 미국인들이 즐겨먹는 핑거푸드인 감자튀김을 닮은 칙스는 고소한 맛, 치즈맛, 바비큐 맛 세 가지가 있습니다.

2. 11번가 구매방법 및 가격

사세는 자체적으로 십일절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평시에 칙스 치즈맛 500g을 구매하면 7,120원이지만 십일절에 구매하면 2,670원 저렴한 4,450원에 살 수 있습니다. 개당 164원의 저렴한 가격입니다.

  • 사세 제품 십일절 할인 적용 가격
    칙스 치즈맛 500g : 7,120원
    십일절 혜택 적용 할인 : -2,670원
    ==========
    총 결제금액 : 4,450원

특히 사세 제품은 배송이 빠르기로 유명한데, 바쁜 십일절에 주문했지만 이틀 만에 내용물이 꽝꽝 얼어있는 상태로 잘 도착했습니다. 제가 11번가 사세 제품을 찾게 되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역시 이번 달도 십일절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500g의 용량에 총 27개의 칙스가 들어있고, 크기는 한 개당 중지 손가락 하나 정도입니다. 유통기한은 8개월로 적당하고 에어프라이어 조리와 프라이팬 조리가 가능합니다. 저는 오늘도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 먹어 봤습니다.

치즈맛이라는 이름답게 체다, 고다, 파마산 치즈 3종을 합친 가루가 겉면에 묻어 있습니다. 크기도 제법 큼직해 맘에 듭니다. 모양을 보면 큼직한 오징어튀김 같기도 합니다. 냉동이라 그런지 치즈 냄새는 나지 않습니다.

20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10개의 칙스를 넣고 8분간 돌려줬습니다. 고소한 냄새가 나고 먹어보니 겉바속촉의 정석에 너무 맛있습니다. 종이 포일을 깔아서 그런지 아래는 좀 덜 익은 기분이라 뒤집어서 5분간 더 돌려줬습니다.

3. 칙스 치즈 맛 평가

고소한 냄새에 취해 맛을 보니, 앞에 8분 돌린 것보다 촉촉한 맛은 덜하지만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워 너무 맛있습니다. 간도 적절하고 식감도 좋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맥너겟이 업그레이드된 느낌입니다.

기본 간이 아주 적절하기 때문에 케첩에 찍어도, 허니 머스터드 소스에 찍어도 잘 어울립니다. 개인적으로는 케첩보다 머스터드 쪽이 더 맛있었습니다. 칙스는 맥주나 탄산음료와도 잘 어울리고 반찬으로도 훌륭합니다.

  • 사세 제품 추천도
    사세 칙스 치즈맛(500g) : 👍👍👍👍

저는 오늘 식사로 배홍동 비빔면과 함께 칙스를 먹었는데 10개로 둘이서 반찬으로 먹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사실 몇 개 더 돌릴까 싶을 정도로 중독되는 맛입니다. 500g 아니라 1kg짜리를 팔아도 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4. 소감 및 결론

오늘은 유명 냉동식품 업체인 사세의 칙스 치즈맛을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 맛있게 먹어 봤습니다. 십일절에 구매한다면 저렴한 가격에 쉬운 조리, 간식으로도 반찬으로도 만족스러운 맛. 자취생이나 안주거리를 찾는 티친님들께 추천드리는 맛있는 냉동제품입니다.

  • 3줄 요약
    사세의 칙스 치즈맛은 맛있다.
    겉바속촉의 정석, 맥너겟의 업그레이드판
    십일절에 사면 개당 164원으로 저렴
  • 사세 제품 추천도
    사세 칙스 치즈맛(500g)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사세

치킨 가공품 칙스 (고소한 맛) CHIC'S (Nutty taste)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치킨으로 즐기는 스낵 [300g X 30EA / box] [500g X 20EA / box] -18℃ 이하
 냉동보관

sas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