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5 4

네네치킨 신메뉴 코찡마요치킨 먹어 본 후기

목차 1. 네네치킨 신메뉴 설명 2. 네네치킨 요기요 가격과 구성 3. 코찡마요치킨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네네치킨 신메뉴 설명 5월의 마지막날 네네치킨의 신메뉴 코찡마요치킨을 먹어 봤습니다. 바삭한 맛이 일품인 네네의 후라이드에 양파와 고추냉이 마요 소스를 얹어 먹는 이 메뉴는 레드 마요 치킨, 청양 마요 치킨에 이어 출시된 마요시리즈의 3탄입니다. 고추냉이와 마요네즈를 섞은 소스의 맛은 누구나 알고 있는 그맛이겠지만, 유명 게임인 던전 앤 파이터와 함께 콜라보를 진행한 이벤트도 6월 첫째 주까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주문량이 많아질 것이라 생각됩니다. 사실 먹어보기 전까지는 TV광고에서 말하는 으른의 치킨이라는 뜻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잘 몰랐는데, 미리 말씀드리지만 이 치킨의 고추냉이(와사비..

치킨 2022.05.30

사세 칙스 치즈맛 냉동식품 먹어 본 솔직 후기

목차 1. 사세 칙스 치즈맛 소개 2. 11번가 구매방법 및 가격 3. 칙스 치즈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사세 칙스 치즈맛 소개 오랜 자취 노하우로 냉동제품이나 간편 조리제품의 브랜드 중 믿고 먹는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면류는 이가자연면이 제 입맛을 꽉 잡고 있고, 간편식은 CJ고메, 냉동은 SASE가 완전히 정복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에 합리적인 가격과 든든한 양, 간편한 조리에 쉬운 보관까지 어디 하나 빠질 것 없는 사세는 국내 토종기업입니다. 자~이제 사보세~라는 뜻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매달 11일 11번가 십일절에 꼭 사세 제품을 삽니다. 가장 유명한 에어프라이에 돌려먹는 냉동 윙과 봉에 이어, 치킨으로 즐기는 스낵이라는 이름인 칙스를 구매해 봤습니다. 미국인들이 즐겨먹..

카테고리 없음 2022.05.06

마왕족발 마왕통구이 부산수영점 배달로 먹어 본 후기

목차 1. 마왕족발 마왕통구이 소개 2. 요기요 토스 할인 적용 가격 3. 마왕통구이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마왕족발 마왕통구이 소개 치킨 2만원 시대, 그 돈이면 차라리 보쌈이나 족발을 사 먹지!라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국내 266개의 체인점을 둔 마왕족발의 인기 메뉴 마왕통구이를 요기요 배달로 주문해 먹어 봤습니다. 여러 족발집 가운데 마왕족발의 차별점을 꼽자면 독보적인 맛과 양 합리적인 가격을 꼽을 수 있습니다. 유명한 보쌈 프랜차이즈의 프리미엄 메뉴 가격이 소자 기준 3만 5천 원인데 비해 마왕보쌈은 2.9만 원으로 6천 원 정도 차이가 납니다. 2. 요기요 토스 할인 적용 가격 요기요는 매주 화, 수요일 이벤트 창에서 토스 결제쿠폰을 받으면 최대 2,000원까지 7% ..

부산 맛집 2022.05.04

처갓집 양념치킨 청양고추치킨 Tday 할인 후기

목차 1. 처갓집 양념치킨 Tday할인 소개 2. Tday 우주패스 할인 적용 가격 3. 청양고추치킨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처갓집 양념치킨 Tday할인 소개 매달 첫째주에는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인 Tday에 주목해야 합니다. 22년 5월에도 SKT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다면 이케아, 요기요, 배스킨, 파리바게트까지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Tday와 요기요, 처갓집 양념치킨의 콜라보로 8,000원의 할인을 받아 치킨을 주문 해 먹어 봤습니다. 만약 SKT 멤버십 VIP라면 우주패스를 이용해서 8,000원, 일반 멤버라면 6,000원 할인이 적용됩니다. 먼저 T멤버십 VIP멤버라면 선택할 수 있는 VIP PICK혜택으로 9,900원짜리 우주패스에 무료로 가입하..

치킨 2022.05.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