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홈플러스 쟌슨빌 부대찌개 밀키트 후기

깻잎님 2022. 11. 26. 00:18
반응형
목차
1. 홈플러스 쟌슨빌 부대찌개 밀키트 소개
2. 쟌슨빌 부대찌개 밀키트 가격 및 구성
3. 조리법 및 맛 평가
4. 소감 및 결론
1. 홈플러스 쟌슨빌 부대찌개 밀키트 소개

쿠팡, 마켓컬리 등 다양한 업체들이 새벽 배송으로 재미를 보고 있는 요즘, 동네에 제법 큼직한 마트들도 집까지 바로 배달해주는 시대입니다. 역시나 대한민국 어디에나 있는  홈플러스도 앱을 통해 쉽고 빠르게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 구매한 쟌슨빌부대찌개 밀키트는 홈플러스 즉시 배송 상품으로 11월 월간 구매 2,300개를 기록하고 660개의 상품 리뷰가 달린 제품입니다. 부대찌개 밀키트는 밀푀유나베 밀키트와 함께 절대 실패가 없는 메뉴입니다.

 

2. 쟌슨빌 부대찌개 밀키트 가격 및 구성

요즘 배달하는 부대찌개 밀키트의 가격도 제법 많이 올라서 2~3인분 기준 14,000원 정도 하는데, 홈플러스의 쟌슨빌부대찌개는 3인분 기준 10,900원입니다. 여기에 금요일 쿠폰이나,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카드 할인까지 잘 챙겨 줍시다.

  • 홈플러스 앱 즉시배송 가격
    슨빌 부대찌개 밀키트 : 10,900원
    배달비 : 3만원 이상 구매 무료
    ----------
    총 결제 금액 : 10,900원

주문한 지 한 시간도 안되어 주문한 물품이 안전하고 깨끗하게 잘 왔습니다. 동네 마트에서도 물건 몇 개를 집으면 2만원돈이 넘는데 비해 오히려 홈플러스 즉시 배송의 할인 품목을 구매하는 쪽이 더 혜자스럽다는 생각이 듭니다.

용량은 3인분 985g, 조리난이도는 하 입니다. 유통기한은 구매일로부터 5일로 짧은 편입니다. 냉장보관 제품으로 생각보다 박스 사이즈가 크니, 바로 드실 것이 아니라면 냉장고 자리를 꼭 비우기 바랍니다. 구성품 원산지는 수입산입니다.

3. 조리법 및 맛 평가

구성품은 조리법과 함께 소시지, 육수, 야채, 김치, 소스, 떡, 라면사리까지 들어있습니다. 햄은 총 3종류로 나뉘어 들어 있는데 소시지양도 제법 되지만 3인분까지는 아니고, 2인분으로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조리법은 물 500ml와 함께 위 재료를 모두 넣고 끓이기만 하면 끝입니다. 야채도 설명서대로 한번 씻어주고 그냥 썰지않고 넣어 봤습니다.  배달 부대찌개에 비해 4천원 정도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 양이라면 만족스러운 수준입니다.

한번 끓어오르면 라면을 넣어서 3분정도 더 끓여주면 맛있는 부대찌개 완성입니다. 역시 부대찌개에는 라면사리가 빠지면 안 됩니다. 여기에 햇반만 하나 돌려주면 둘이서 배 터지게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국물을 먼저 떠서 간을 보니 짜지도 싱겁지도 않은 적당한 간에 깔끔하고 시원해 아주 맛있습니다. 역시 맛있는 쟌슨빌 햄이 들어가서 그런지 호불호 없는 훌륭한 맛입니다. 쟌슨빌 햄은 말해 뭐해 역시 쫄깃한 식감에 짭조름한 그 맛입니다.

먹다 보니 햄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안들정도로 많이 들어 있습니다. 국물과 맛은 짭조름한 경상도식이 아닌 심심하고 시원 깔끔한 의정부식 부대찌개에 가깝습니다. 간이 좋기 때문에 냉장고의 여러 반찬들도 꺼내오면 좋습니다.

  • 홈플러스 즉시배송 상품 추천도(👍x 5개 만점)
    쟌슨빌 부대찌개 밀키트 : 👍👍👍👍👍

특히 제 입맛에는 존슨빌 소시지보다, 이 길쭉한 햄이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재미있는 식감에 독특한 향으로 취향을 저격합니다. 쫄깃한 떡국떡도 맛있게 잘 익었고, 새콤하게 잘 익은 김치까지, 어디 하나 빠질 것 없는 맛있는 부대찌개입니다.

4. 소감 및 결론

오늘은 홈플러스 앱의 즉시 배송으로 구매한 쟌슨빌 부대찌개 밀키트를 맛있게 먹어 봤습니다. 쉬운 조리법과 2인분으로 충분한 양, 맛있는 소시지와 국물 라면까지 주는 훌륭한 구성, 착한 가격에 집앞까지 오는 배송 어디하나 빠질것 없는 완벽한 한끼였습니다. 우리 티친님들도 주말 저녁 메뉴를 고민중이시라면 홈플러스의 쟌슨빌부대찌개 밀키트를 드셔 보시길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 3줄 요약
    홈플러스 즉시 배송은 저렴하고 빠르고 편하다.
    조리법도 쉽고 맛있고 양도 2인 식사로 충분
    쟌슨빌 소시지보다 길쭉한 햄이 더 취향저격
  • 홈플러스 즉시배송 상품 추천도(👍x 5개 만점)
    쟌슨빌 부대찌개 밀키트 : 👍👍👍👍👍

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코스트코 쟌슨빌부대찌개 먹어 본 후기

요즘 대세는 역시 밀키트 입니다. 해먹기도 좋고 만들기도 편한 😎 찌개류 밀키트중 탑 오브 탑 부대찌개 밀키트! 블로그를 시작 후 세 번째 써 보는 부대찌개 밀 키트 후기 지금 시작합니다. 쟌

kketip.tistory.com

 

 

이마트 트레이더스 킬바사 부대찌개 솔직한 후기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 중인 존쿡 델리미트 킬바사 부대찌개를 리뷰해보겠습니다. 😁 킬바사 부대찌개 1400g(2입) 가격 : 11,980원 특이점 : 조리법이 간단함 할인 품목은 아니지만 트

kketip.tistory.com

 

 

땅스부대찌개 십센치부대찌개 먹어 본 후기

부산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12월 답지 않은 날씨의 주말 국거리엔 따뜻하고 얼큰한 부대찌개가 제격입니다. 이럴 때 생각나는 저렴하고 맛있는 부대찌개는 역시 땅스부

kketip.tistory.com

반응형